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중국 아줌마들을 피해 도망가는 백로 ㅋㅋㅋ

by 리치캣 2024. 8. 15.
반응형

중국  아줌마들을 피해 도망가는 백로 ㅋㅋㅋ

왠지 한국 아줌마들도 저 백로를 보면 저렇게 행동했었을 것 같다

아줌마들은 국적 불문하고   다 똑같은 것인가? ㅋㅋㅋ

그 행위의 패턴을 일반화된 용어로 사용하면 뭐가 있을까?

무례한 호기심?  무례한 이기심?  ㅎㅎㅎㅎㅎ

"태국 파타야 좀티엔 비치의 새벽 어시장 풍경에서"

백로야 울지 마라 노고지리 우지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