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사진작가,예술가

죄송하지만, 회원님께서 업로드하신 이미지 파일이 다음의 사유로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y 리치캣 2015. 4. 22.
728x90
반응형

Korea MBT main battle tank
파일 번호: 81758815
파일 제목: Korea MBT main battle tank

 

 

죄송하지만, 회원님께서 업로드하신 이미지 파일이 다음의 사유로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법으로 보호되는 건축물 
법으로 보호되는 건축물을 포함하고 있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법으로 보호되는 건축물의 예시 : 슈퍼돔(미국 뉴올리언즈), 할리우드 사인(미국 캘리포니아) 등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건물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건물을 포함하고 있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건물의 예시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미국 뉴욕), 록펠러 센터 (미국 뉴욕)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디자인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디자인의 예시 : 아이팟, 레고, 페라리 자동차

저작권이 포함된 소재 
일러스트/캐릭터(만화, 게임 등), 올림픽 오륜 등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장소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장소를 포함하고 있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법으로 보호되고 있는 장소의 예시 : 모마(MOMA)의 외부 및 내부(미국 뉴욕)

예술 작품, 회화 
특정 작가의 예술 작품, 회화 작품을 포함하고 있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예술, 회화 작품의 예시 : 모나리자 

로고, 상표 
특정 회사, 단체의 로고, 특정 상품의 상표를 포함하고 있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식별 가능한 사유물 
식별 가능한 자동차 번호판이 포함된 차량 등, 식별 가능한 사유물이 포함된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식별 가능한 인물 - 음성 포함(모델 동의서가 첨부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정치인, 스포츠 스타, 연예인 등은 물론 식별이 가능한 일반 군중이 포함된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이미지, 폰트, 그래픽 요소
본인이 소유권을 가지고 있지 않은 이미지, 폰트, 그래픽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이미지, 폰트, 그래픽 요소를 구매한 경우에도, 그 소유권은 여전히 원작자에게 귀속되어 있으므로, 해당 요소를 포함하는 콘텐츠는 등록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지적재산권과 관련된 기준은 파일을 업로드 하신 회원님과 Fotolia의 콘텐츠작가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향후에 다른 콘텐츠를 업로드 하시는 경우에는 이러한 지적재산권 관련 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otolia 팀
www.fotolia.co.kr

 

본 이메일은 Fotolia에서 발송된 이메일입니다. 
더 이상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여기 를 클릭하여 수신 거부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Twitter에서 Fotolia를 만나세요 : http://www.twitter.com/FotoliaKorea
Facebook에서 Fotolia를 만나세요 : http://www.facebook.com/FotoliaKorea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