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사진작가,예술가

죄송하지만, 회원님께서 업로드하신 이미지 파일이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y 리치캣 2015. 4. 22.
728x90
반응형

신비한 곤충의 세계
파일 번호: 81765844
파일 제목: 신비한 곤충의 세계



죄송하지만, 회원님께서 업로드하신 이미지 파일이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Fotolia에 이미 동일하거나 유사한 파일이 등록되어 있거나, 이미 해당 주제 내 다량의 콘텐츠가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회원님의 파일이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특정 주제의 경우 이미 충분한 양의 콘텐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주제의 콘텐츠의 경우, Fotolia 웹사이트에 이미 등록되어 있는 콘텐츠와 구별되지 않는 한 (예를 들면 새로운 관점으로 재해석되어 제작된 콘텐츠) 등록되지 않습니다.

유사한 파일인 경우, 기존 파일에 비해 기술적/미적으로 우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만 등록됩니다.

이미지 시리즈 파일을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 지나치게 유사하지 않은 파일 만을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동일 모델 시리즈 작품인 경우 서로 다른 장면/표현 방법으로 촬영된 작품만을, 일러스트레이션인 경우 서로 다른 디자인 요소를 이용하여 제작한 작품만을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색상을 변경하여 등록하는 경우, 최대 6개 작품까지 등록되며, 그 이상의 파일은 등록되지 않습니다. 

콘텐츠 업로드 과정에서 "무료 콘텐츠 제공"란에 동의하신 경우에는,곧 무료 콘텐츠 등록 여부 심사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Fotolia 팀
www.fotolia.co.kr

본 이메일은 Fotolia에서 발송된 이메일입니다. 
더 이상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여기 를 클릭하여 수신 거부 설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Twitter에서 Fotolia를 만나세요 : http://www.twitter.com/FotoliaKorea
Facebook에서 Fotolia를 만나세요 : http://www.facebook.com/FotoliaKore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