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좀티엔 워킹 스트리트...종주

by 리치캣 2022. 8. 23.
728x90
반응형

좀티엔 워킹 스트리트...
대충 유튜브에선 봤는데....
길거리 전체가 게이바. 게이마사지 인줄은 몰랐다 ^^;;;;;;

성소수자 라는 단어를 쓰기도 하는데....아직은 조금 낮선 단어다. 

게이,레즈비언 이런 단어가 더 알려져 있는 듯 하다.

아뭏든...Jomtien Walking Street . Super Town. 라는 간판을 보고서...무작정 들어가보았다.

입구는 조금 썰렁...

그런데..조금 더 들어가니...

사방에 남자들이다. 마사지샾도 남자, 비어바에도 모두 남자....???

그런데 갑자기 마사지샵에서 빨간 하의와 하얀 상의의 마사지 유니폼을 입은 남자 4명이 나에게 빠른 걸음으로 다가온다.

다가오며 하는 말...."" 헬로~~~ 마사~~~! ""

그래도 차분한 마음으로..." next time...sorry "

그 말을 두번이나 했는데도...따라오더니..갑자기 내 팔뚝을 잡고서...끌고가려한다. 

남자들이 나를 잡아가려는 듯... ㅠㅠ

팔뚝 잡은 친구가 
"""스트롱보이 마사"""" 를 외치면서....잡아당기기 시작...난리났음.
내 팔뚝 잡고서 주물럭거리면서 끌고 감...ㅋㅋ
  끌려들어갈 뻔....  결국 뿌리치고...조금 빠른 걸음으로 이탈해서 아트센터 같은 곳으로 들어가니 상황종료. ㅎㅎ

아뭏든...유튜브에서 봤던..."좀티엔 게이 거리"   종주? 완주? 함. ㅎㅎㅎ
두번 끌려들어갈뻔...


그리고 왜 슈퍼 타운일까?
그리고 대마초를 상점에서 키워서 판다. ㅋㅋㅋ
역시 어메이징 타일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