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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기/military. warfare.

일본의 유일무이한 Kawasaki EC-1 전자전 항공기

by 리치캣 2023. 1.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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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유일무이한 Kawasaki EC-1 전자전 항공기



이루마 공군기지에서 일본 항공자위대 EC-1 전자전 작전.
Kawasaki C-1은 일본 항공자위대(JASDF)를 위해 Kawasaki Heavy Industries에서 개발 및 제조한 쌍발 군용 수송기입니다.

1966년부터 개발되어 1971년에 생산이 시작된 Kawasaki C-1, 1971년에서 1981년 사이에 JASDF는 3개 편대(Komaki의 401 Hikotai, Iruma의 402 Hikotai, Miho의 403 Hikotai)와 함께 31대의 C-1을 인도받았습니다. .



후계기 C-2가 양산을 시작한 이후 항공자위대가 해당 기종의 현역 퇴역을 준비하면서 C-1의 수는 줄어들었다. 현재 이 유형은 사이타마현 이루마시에 위치한 이루마 공군기지에서 약 55km 거리에 있는 제1공수여단 일본 항공자위대(JASDF) 제402전술공수대대에서 운용 중이다. 도쿄의 북서쪽. 같은 기지에는 전자전(EW) 버전의 C-1인 Kawasaki EC-1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적의 레이더와 통신 신호를 탐지하고 방해하는 전자 대응책(ECM) 및 기타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련 번호 78-1021인 이 항공기는 1983년 국방부 계약을 충족하기 위해 수정된 21번째 생산 C-1입니다. 1984년 12월에 새로운 구성으로 첫 비행을 했고 1985년 1월에 평가를 위해 JASDF에 인도되었습니다. 1986년 6월에 EC-1은 전자전 훈련 부대에 배치되었습니다. 국내 XJ/ALQ-5 ECM 및 Toshiba ELINT 시스템(미국 ECM 및 Elint 항공 전자 공학과 함께)이 장착되어 있으며 독특한 검은색 구근 코, 꼬리 레이돔 및 다양한 센서를 수용하는 동체를 따라 여러 개의 돌출부가 특징입니다.


Iruma AB의 전자전 지원 부대와 함께 근무하는 비밀 항공기는 최근 우리 친구 Misael Ocasio Hernandez에 의해 Iruma AB의 본거지에서 작동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아래 비디오는 초 희귀 항공기에서 흥미로운 클로즈업 뷰를 제공합니다.



JASDF의 YS-11EB ELINT 항공기와 함께 EC-1은 가와사키 C-2 전자 지능 변종("RC-2"라고도 함)으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꼬리 부분과 대형 페어링 상단, 동체 및 측면, 동체 아래에 여러 개의 안테나가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92&v=VUyFeeKnMLY&embeds_euri=https%3A%2F%2Ftheaviationist.com%2F&feature=emb_logo 

 



78-1021 The Electronic Warfare Squadron의 인상적인 야수


원산지 일본
빌더 가와사키
역할 수송 항공기
유사한 항공기 An-72
예상 비용 45억 엔
사용자 국가 일본
승무원 5명(지휘관, 부조종사, 항법사, 비행기사, 적재전문가)
승객 수용 인원 60명 군인 또는 45명의 공수부대원 또는 부상자 36명
페이로드 8000kg
길이 29.0m / 95.1피트
날개 길이 30.6m / 100.4ft
높이 9.99m / 32.8피트
날개 면적 120.5m2
날개신장율 7.8
기본 섀시 9.33m
섀시 트랙 4.4m
질량 비어 있음 23,220kg / 비어 있음 52258lb
연석 중량 24,200kg
최대 이륙 중량 38,700kg / 85113lb 최대 이륙
연료 탱크 용량 15 200 l
동력 장치 2 × 터보제트 엔진 Mitsubishi JT8D-M-9
트랙션 2 × 64.5kN(6575kgf) 화물실 치수
길이 10.8m
폭 3.6m
높이 2.55m
면적 28.6m2
부피 73.8m3
무장 없음
병력 60명 또는
낙하산병 45명 또는
들것 36개 또는
화물 11,900kg
최고 속도 806km/h / 506마일/시

저작권 Epicaviation47

저작권 Epicaviation47
순항속도 657km/h
실용 범위 1300km(최대 적재 시) / 515마일 - 최대 적재량
페리 범위 3,353km(2,300kg의 화물과 가득 찬 연료 포함) / 1,310마일 - 최대
서비스 천장 11 600m / 40000ft
상승률 17.8m/s / 39f/s
날개 하중 321.2kg/m2
추력 대 중량비 2.94
이륙 활주로 최소 460m(1,510ft)
910m / 2200ft 이륙 롤
착륙 활주로 최소 600m(2,000ft)
823m / 1200ft 랜딩 롤
변형
XC-1 - 프로토타입. 1부 내장.
C-1 / C-1A - 항공 자위대를 위한 기본 개조. 29개 사본을 만들었습니다. 대량 생산 기계. 29대의 양산기(#003~031)와 5대의 최종생산기(#027~031)는 오키나와로 비행하기 위해 중앙 날개에 1250갤런(4730리터) 드롭 탱크를 설치했다. # 021호 1호기를 EC-1로 리모델링 했습니다. 4기 분실(#009·010·015·027)
EC-1은 전자전 항공기의 훈련 수정입니다. 항공기는 전투원 중에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1부 내장. 동체의 노즈와 후면에 대형 안테나 페어링을 설치하고, 동체의 좌우 측면에 2개의 소형 안테나 페어링을 설치해 전파 방해 전파를 주변에 전달한다. 동체 전면 하부에 채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1984년(쇼와 59년) 개장. 2002년(2002년)부터 2009년(2009년)까지 J/ALQ-5의 용량향상을 위한 개발이 진행되었고, 2011년(2011년)부터는 J/ALQ-5가 개정되었다.
C-1FTB는 비행 실험실입니다. 항공기는 프로토타입에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1부 내장. FTB는 플라잉 테스트 베드의 약자입니다. 외관은 원래 은색 페인트로 남아 있으며 기수에 긴 측정 프로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따라서 기상 레이더가 없음). 기내도 실험 비행을 위해 개조되었습니다. 이 기체를 사용하여 F3의 T-4 중등기, FJR710/600S의 Asuka, XF7-10의 P-1 초계기가 각각 에어 테스트의 엔진을 실시했다고 한다(이번에 테스트 엔진이 추가되기 때문에) 하나의 날개에 하나의 날개만 2개의 엔진이 있는 3개의 엔진 항공기처럼 보입니다.) 엔진 외에도 미사일 부품 및 항공기 장비 테스트에도 사용됩니다. 비행개발실험반(기후기지)에 배치.
Asuka는 Kawasaki C-1 기체를 기반으로 한 단거리 이착륙 수송기의 실험 버전으로 4개의 터보제트 엔진을 장착하고 Coanda 효과를 사용합니다. 유일하게 지어진 것은 일본 기후의 박물관에 있습니다. ASKA의 주요 설계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72kts 및 -6도 비행 경로에서 착륙 접근; 이착륙 거리는 3,000피트 미만입니다. 그리고 고속 cpability를 위한 0.5 마하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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