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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비앤비는 어떤 회사일까? 먹튀양아치일까? 여행자를 위한 필수품일까?

by 리치캣 2022. 12.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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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2월 10일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전 11:24
재성 님, 안녕하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몇 가지 질문을 드린 다음 담당팀과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어떤 예약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예약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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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성
오전 11:25
이 예약에 대한 문의입니다.


F6 Lumpini海景公寓/无边泳池/健身房/24小时双条车/市区接客入住,订房加V:A0ZJ20
2022년 12월 22일 ~ 2023년 1월 21일
게스트 1명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전 11:25
고객지원 팀에서 상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현재 겪고 계신 문제를 몇 문장으로 간단히 설명해주세요.

신용카드 번호와 같은 민감한 정보는 포함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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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성
오전 11:25
요즘 에어비앤비에 문제가 있나요? 왜 호스트들이 회신을 안하나요??? 파타야 도착후 어떻게 연락하냐는 질문에 묵묵부답인네요. 베트남도 그런 호스트라 취소하고 호텔예약했는데...파타야도 빈복적으로 그러면...에어비앤비가 배상해야 하지 않을런지? 도착해서 호스트와 연락이 안되면...어떻게 이용하나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전 11:25
감사합니다. 현재 상황을 가장 잘 설명하는 주제를 아래에서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가장 적합한 담당자에게 연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음

에어비앤비의 메시지 작동 방식 관련 문의

예약 찾기 및 예약하기

다른 사항과 관련해 도움이 필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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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성
오전 11:25
호스트가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음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전 11:25
감사합니다. 상담원을 연결해드리기 전에, 혹시 아래 정보를 통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도움 요청하기 또는 에어비앤비에 연락하기
대부분의 경우, 호스트와 게스트가 함께 논의하여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후와 여행 중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호스트에게 연락하기
예약 전에 숙소나 체험 또는 호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에어비앤비 메시징 시스템을 이용해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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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아니요, 상담원과 연결해주세요.

다른 문제가 있으니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전 11:25
아니요, 상담원과 연결해주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전 11:25
어떤 연결 방법으로 대화를 진행하고 싶으신가요?


연락 방법 선택하기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전 11:25
메시지 보내기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전 11:25
메시지를 전송했습니다. 전화가 연결되면 이미 제공하신 모든 정보를 담당자가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추가하시면 담당 팀에서 문제를 더욱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 메시지 창을 닫으셔도 에어비앤비 메시지함에서 다시 여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서비스의 메시지󱜄
메시지가 접수되었습니다. 담당자가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해드릴 것입니다.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전 11:28
즐거운 여행에서....숙소가 확실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안함이 없기를 바랍니다.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2:22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서포트 앰배서더 Eunhye입니다.

호스트와 연락이 되지 않아서 연락주셨어요.

도움을 드리고자 전화를 드렸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메시지를 남겨요. 나중에 다시 연락드릴게요.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8:43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입니다.

메세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타깝게도 회원님의 질문에 대한 호스트의 답변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예약 이행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한 호스트 응답 기한이 아직 남아있는 상태입니다.가이드라인에 따른 호스트의 응답 기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재 진행 중인 예약이나 향후 72시간 이내 체크인이 예정된 예약에 대해 게스트가 메시지를 보낸 후 12시간 이내
• 체크인까지 72시간~일주일이 남은 예약에 대해 게스트가 메시지를 보낸 후 48시간 이내
• 체크인까지 일주일 이상 남은 예약에 대해 게스트가 메시지를 보낸 후 5일 이내

호스트 예약 이행 가이드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관련 도움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irbnb.com/help/article/2895

호스트로부터 정해진 응답 기한 내에 답변을 받지 못했다면 에어비앤비로 다시 연락해주세요. 저희가 직접 호스트와 연락을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후 8:43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니요, 이제 괜찮아요.

예,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2022년 12월 11일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후 12:01
예,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에어비앤비 서비스의 메시지󱜄
문제 해결에 더 적합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팀으로 사안을 이관하겠습니다.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후 12:04
10일후에 파타야의 예약한 에어비앤비 아파트로 가야하니...그 전에 연락이 되어야겠네요. 예약도 계약의 일부인데... 에어비앤비라는 중간유통회사가 통제불가하다면 그건 계약위반 아닐까요? 희한하게 파타야에서 벌써 3번째 이런 상황이 발생하고 있군요. 좀티엔에서 2번 그리고 이번엔 파타야 웡아맛에서 진행중...
불확실한 정보로 중간장사를 하면...결국은 최종고객만 손해를 보게 되는데...이건 그저 나쁜기업이 되는 지름길이 아닐까 싶군요.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8:42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입니다.

숙소를 예약해 주셨는데 호스트와 연락이 닿지 않아 걱정되셨을 텐데 저희 쪽으로 문의하시고 침착하게 대응해 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에어비앤비에서는 게스트님과 호스트님께 더욱 너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운영 방식 및 정책과 관련해 많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를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편의를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을 하고 있지만 모든 사용자분들께 완벽한 만족도를 선사하기엔 물론 부족한 부분도 있을 거예요. 이번 상담에서 전해주신 내용을 모두 꼼꼼히 메모를 남기고 피드백을 제출할 예정이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의견과 충고 잘 반영하여 앞으로 반드시 개선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방 변화가 일어나지는 않겠지만 소중한 피드백이 분명 커뮤니티를 더 단단하게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스트님께서도 한번 더 아래의 링크를 통해 에어비앤비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에 피드백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나요?
www.airbnb.co.kr/help/article/1640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후 8:42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니요, 이제 괜찮아요.

예,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2022년 12월 12일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후 12:38
예,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에어비앤비 서비스의 메시지󱜄
문제 해결에 더 적합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팀으로 사안을 이관하겠습니다.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후 12:40
아니...그래서 어쩔라는 말인지?
예약을 했고, 결제를 했는데... 호스트가 연락이 없어서 .. 그냥 파타야 해변에서 자라는 말인지??? 복붙하라는 말이 아니라, 에어비앤비가 해결을 하라는 요구입니다.

내가 파타야에 도착해서 숙소가 없어서 필요없는 스트레스가 발생할 경우, 그 비용은 1초당 10만 US달러를 에어비앤비가 24시간내에 배상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 내용은 블로그와 유튜브에 공개하겠습니다.
기업이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지 않은 것에 대한 정당한 배상요구입니다. 보상 아닙니다. 배상입니다. 에어비앤비 회장이 회신 바랍니다. 무엇이 사업철학인지?
비슷한 상황이 이미 3번 발생했고, 이번에 발생하면 4번째가 됩니다. 고객으로서는 충분히 인내심을 보여줬으니...반드시 해결하기 바랍니다.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10:17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입니다.

12월 22일 Stone호스트와의 예약 건으로 호스트께서 재성님의 메시지에 응답을 하지 않아 마음이 불안한 부분인 점은 잘 알고 있지만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예약 이행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한 호스트 응답 기한이 아직 남아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호스트에게 취소 요청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안내도와 드려요. 흔한 일은 아니지만 호스트가 예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며, 대부분의 호스트가 게스트에게 이에 대해 미리 안내합니다. 호스트가 호스팅 할 수 없다고 알려온 경우에는 호스트 대신 예약을 취소하지 마세요.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면 전액 환불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48시간 안에 요청에 응답해야 합니다. 단, 숙박이 1주일 내에 시작하는 경우라면 호스트가 24시간 이내에 요청에 응답해야 합니다. 호스트가 요청을 수락하거나 요청에 응답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됩니다. 호스트가 요청을 거절한다면, 숙박을 그대로 호스팅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래 호스트에게 취소 요청 보내는 방법에 관련한 도움말 링크 첨부해드려요, 시간 나실때 확인 부탁드려요.

+호스트가 예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https://www.airbnb.co.kr/help/article/1250

추가 문의상이나 그 외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 메시지 창을 통해 말씀 부탁드려요.

또한 금일 저의 업무시간이 종료되고 이틀간 자리를 비울 예정인 점 미리 안내드려요. 혹시라도 제가 연락드리기 전 더 빠른 지원이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로 다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2월 15일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2:30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 다시 인사드립니다.

장시간 회신이 없어 염려되오나 하나의 문의를 오래 보관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문의 내용 종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메시지 창은 추가 문의가 없을 경우 48시간 후에 자동으로 종료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또한 12월 22일 예약 건으로 72시간 미만이 남은 시점에서 호스트와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에어비앤비로 연락을 주시면 보다 적극적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추후에 저희 에어비앤비 이용하시면서 어려운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비앤비로 연락하기
www.airbnb.com/contact

지금까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님의 메시지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오후 2:30
아직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니요, 이제 괜찮아요.

예,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후 2:34
예, 아직 도움이 필요해요.

에어비앤비 서비스의 메시지󱜄
문제 해결에 더 적합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팀으로 사안을 이관하겠습니다.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후 2:35
아직도 호스트는 연락이 없군요. 에어비앤비. 트립닷컴. 아고다 등등 많이 사용해봤지만..최근 에어비앤비처럼 호스트가 회신을 안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안 하는 비상식적인 상황은 처음 겪어 봅니다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7:44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 다시 인사드립니다.

먼저 응답이 없는 호스트를 대신해 재성 님께 사과 말씀드립니다. 재성 님의 케이스 담당자로서 누구보다 상황을 잘 인지하고 있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현재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예약 이행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한 호스트 응답 기한이 아직 남아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도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해당 부분 게스트님께 조심스레 양해를 부탁드리며 저 또한 재성 님을 비롯해서 게스트분들의 어렵고 힘드신 상황에 관해 너무나도 공감하고 이해하고 있는 부분이에요. 호스트로부터 정해진 응답 기한(체크인 72 시간) 내에 답변을 받지 못했다면 에어비앤비로 다시 연락해 주시면 보다 더 적극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호스트를 대신해 게스트님께 고개 숙여 사과 말씀드립니다.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8:26
재성 님,

금일 저의 업무시간이 종료되어 자리를 비울 예정인 점 미리 안내드려요.저는 내일 12시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제가 연락드리기 전 더 빠른 지원이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로 다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2월 17일
에어비앤비 서비스의 메시지
팀원이 채팅에 참여했습니다.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전 8:56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Yeji입니다.

이전 담당자의 부재로 대신 연락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호스트와 연락이 되지 않아 많이 불안하실 것 같습니다. 다만 앞서 안내드렸듯이 아직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예약 이행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한 호스트 응답 기한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기한안에 연락이 오면 너무나도 다행이지만 혹여나 연락오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제가 지속적으로 지켜보고 있겠습니다.

많이 불안하시고 난감하신 상황에서도 저희측으로 침착하게 문의해주셔서 너무나도 갑사드리며 연락이 빠르게 되지 않은 호스트를 대신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해당 기한이 됐거나 추가 특이사항 발생할 경우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2월 19일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3:18
재성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Yeji 다시 인사드립니다.

예약 건 HMKQRMZ89P 의 체크인까지 72시간 남은 것으로 확인되어 지금 시간으로부터 12시간 이내까지 호스트의 응답이 없을 경우 취소 및 전액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게스트님께서 재예약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게 도움드리겠습니다.

12시간 이내 답변 없을 경우 예약 취소 진행되는 것에 동의하실까요?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4:35
재성 님,

금일 저의 업무 종료로 인해 문제 해결을 가장 신속하게 도와드릴 수 있도록 이 사안을 다른 담당자에게 이관할 예정입니다.

그 전에라도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우려 사항이 있다면 이 메시지에 회신하여 알려주세요.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6:29
Hi Jaeseong,

This is Kate, one of the support ambassadors in Airbnb. I tried calling you, but unable to reach you. Your concern was escalted to me.

I just wanna give you a follow up about your concern that your host is not respoding to your messages considdering that your reservation is 72 hours away from now. My apologies about the issue. Please know that this is not the experiemce we wanted yout to have. No worries, I'm here to help you.

The previous support who assisted you gave a timeframe of 12 hours to your host to respond, if the host will still be unresponsive within the given timeframe, the reservation will be cancelled on the host behalf, therefore you will be fully refumded, and you willbe eligible for rebooking assistance. For now, will have to wait for 12 hours before processing cnacellation.

Regards,
Kate

2022년 12월 20일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후 4:51
호스트와 연락이 되었나요???

호스트의 응답시간이 1일이라고 에어비앤비가 표시해놨는데...이 모든 데이터가 "거짓" 인가요? 몇십일이 지나도 회신이 없는데...
그럼 에어비앤비 예약을 왜 시스템화했나요? 당일예약만 받아야지?
미리 예약한 사람 고생시키려고 예약을 받나요???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5:04
Hi Jaeseong,

This is Kate again from Airbnb. I tried calling you, but unable to reach you. I am really sorry for the inconvenience that this has caused you Jaeseong. Please know that this is not what we wanted to experience as well. No worries, I'm here to help you throughout your concern.

I just wanna inform you that since the host did not respond within the given timeframe of 12 hours, we'll go ahead and cancel the reservation on the host behalf. Please confirm then I will proceed.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후 10:56
Hi 재성,

I just wanted to follow up and make sure you received my reply to your inquiry. I hope all is well! Please let us know whether we can still be of help; otherwise, we'll close out this issue for the time being.

Thank you for reaching out to Airbnb Community Support Team, we are here for you whenever you need us at: www.airbnb.com/help

Best,
Kate

Please let me know the best time to contact you and make sure to reply to follow-up messages---your cooperation is highly appreciated and will help us resolve this case in a timely manner.

2022년 12월 21일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전 12:19
To provide you with continuing support my colleague is going to take over this ticket to ensure the fastest resolution to your issue.

In the meantime, please feel free to reply to this message if you have any further questions or concerns.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전 3:38
Before I close this ticket, I wanted to take this opportunity to encourage you to check out our hosting standards, a set of guidelines to ensure guests have a positive and consistent travel experience with each Airbnb reservation.

To learn more about these standards, check out this link:

airbnb.com/hospitality

Please disregard my initial message to you, I accidentally sent it to you, I apologized.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전 3:45
재성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서포트 앰배서더 중 한 명인 Rhea입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연락드립니다. 호스트 스톤과의 예약 (HMKQRMZ89P) 과 관련해 이 메시지 창을 인수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호스트 스톤에 연락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니 죄송합니다.

에어비앤비 사이트의 메시징 시스템과 호스트의 개인 연락처 정보를 통해 호스트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에어비앤비의 전체 메시지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airbnb.com/guest/inbox/1332042619

호스트가 회원님과 다른 지역에 거주하고 있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호스트는 24시간 이내에 응답합니다.

호스트 스톤에게 연락하여 1시간 이내에 연락해야 한다고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스톤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66813046768

연락이 닿지 않으면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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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 Jaesung,

This is Rhea one of the Support Ambassadors from Airbnb. I hope this message finds you well. I would like to let you know that I am taking over this message thread, regardingf your reservation, HMKQRMZ89P with Host Stone.

I’m sorry you’re having a hard time reaching your Host Stone.

Make sure to reach out to your Host using the messaging system on the site, and by their personal contact information you can find on your receipt. Here's a link to your message thread on Airbnb:

https://www.airbnb.com/guest/inbox/1332042619

Keep in mind, your host may be living in a different time zone than you, and most Hosts reply within 24 hours.

I will be reaching out to your Host Stone and letting them know that they need to contact you within the next 1 hour.

Additionally, here is Stone’s phone number:
+66813046768

Please let us know if they don't get back to you so we can follow up appropriately.

We hope to hear back from you soon, so we can provide a timely resolution or please let me know if you are more comfortable to talk over the phone, I could give you a call within the next 3 hours of my shift.

Would you like to proceed with the cancellation after 1 hour and still no response from Host?

1시간이 지나도 호스트의 응답이 없는데도 취소를 진행하시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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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uld you like to proceed with the cancellation after 1 hour and still no response from Host?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전 7:41
님재성, 안녕하세요.

죄송합니다만, 2022년 12월 22일까지는 이 문의에 응답할 수 없습니다.

긴급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수신자 부담: +82 808 220 230
현지 번호: +82 2 6022 2499

그렇지 않으면 2022년 12월 22일에 이 사안을 계속 처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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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 재성,

My apologies, but I won’t be able to respond to this query until December 22, 2022.

If you require urgent assistance, please call us on

Toll-free: +82 808 220 230
Local number: +82 2 6022 2499

Otherwise, I will continue to work on your case on December 22,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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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성
오전 10:55
어의가 없군요.
호스트가 숙박영업을 충실하게 수행하는지 확인을 하는게 에어비앤비의 임무일텐데요? 그래서 수수료를 받는거 아닌가요? 이게 게스트 즉 소비자의 임무인가요?
그럼 에어비앤비가 던져준 전화로 게스트가 호스트에게 전화해서 숙박하면..그 시간비용은 에어비앤비가 보상합니까? 보상하세요 제 시간비용 초당 10000 us달러입니다. 300초 쓸거 같군요.
좀티엔부터 호치민까지 황당한 상황을 반복해놓고서 미리 예약한 것도 소비자 책임이라고 하니 이런 개같은 경우가 어떻게 가능한건지?
거짓 데이터로 영업한다고 해도 반박하지 않울것으로 보고...본 내용은 소비자보호목적으로 공개하겠습니다. 소비자 보호목적의 공개에 대해서 법적으로 이의가 있으면 대한민국 법원통해서 이의제기 하기 바랍니다.
가능한 트립닷컴이나 아고다 등을 사용해서 호텔도 알아볼테니...
이 황당한 상황의 연속을 마무리짓기 바랍니다.
에어비앤비가 직접 호스트를 찾아내서
내일 내가 발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게 처리하기 바랍니다.
난 분명히 예약을 했고 결제를 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업무시스템 부재 또는 업무미비로 인한 정신적. 시간적. 물질적 피해가 발생하지 않게 조치 바랍니다.
만약 발생시 저는 100,000,000 us$를 (전쟁)배상금으로 청구하겠습니다.

내일 내가 방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게 완료조치 바랍니다.

2022년 12월 22일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전 12:05
재성님, 안녕하세요.

더 빨리 연락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방금 퇴근했습니다.

예약과 관련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다시 한번 안타까운 마음을 전합니다. 이는 에어비앤비 커뮤니티에서 회원님께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호스트가 응답하지 않으면 답답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합니다. 에어비앤비 플랫폼에서는 호스트가 신속하게 응답하고 응답률에 따라 책임을 물을 것을 권장합니다.

플랫폼에서 고립된 사안이지만, 앞으로 더 좋은 호스트가 될 수 있도록 엄격한 호스팅 기준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반하거나 위반이 발생할 경우, 시정 조치가 필요한 경우 또는 호스트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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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 Jaesung,

Sorry for not getting back to you sooner, just got back to work.

Again, I'm sorry to hear about this trip issues you have on your reservation. This is not something that Airbnb wanted for you as an experience in the community.

I understand that it can be frustrating when a Host doesn’t respond. On our platform, we encourage our Hosts to respond in a timely manner and hold them accountable per the response rate.

While this is an isolated case in the platform, we will make sure that our strict Hosting Standards will be enforced, to ensure that we are able to help Host become a better Host in the future. Proven non-compliance or a violation made may lead to necessary corrective action or Host Penalties may apply.

호스트와 연락하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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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re you able to connect with the Host?

보상을 받고 싶으신 것으로 알고 있으며, 요청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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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understand you wish to be compensated and I will see what I can do with your request.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전 12:18
호스트에게 패널티를 주는건 에어비앤비가 알아서 할일이고, 에어비앤비의 업무입니다.
그럼 에어비앤비 사장은 항공권 예약할때...비행기 기종부터 부품수명 조종사 개인정보부터 승무원정보까지 그리고 수리한 내역, 주유량까지 다 확인하고 그리고 암기한 후에 비행기 탑니까???
그건 항공사가 알아서 할일 아닌가요?
마찬가지로 에어비앤비가 호스트가 정상적으로 룸을 제공하는지 확인했으니까 에어비앤비 사이트에 올린걸테고,,,
게스트인 나는 에어비앤비가 올린 정보가 진실이라고 생각해서 예약하고 결제한거 아닌가요?

즉 호스트가 계약을 위반한게 아니고, 에어비앤비가 계약을 위반한 겁니다~!!!!!!
이 부분 명확하게 합시다.
따라서 내가 파타야에 3개월 머무는 시작을 엉망으로 만든 에어비앤비가 모든 책임을 지기를 바라고.
위에 말한대로 내 정신적 스트레스 등등의 비용은 1천억 미국달러이니...내일까지 입금조치 할 것임을 회신 바랍니다. 회신즉시 제 통장계좌 알려드릴테니...
에어비앤비 사장이 직접 입금하고 사과하기 바랍니다.

Airbnb Support님의 메시지
Airbnb Support
오전 12:40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직 호스트로부터 아무런 응답을 받지 못했지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모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새로운 숙소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을 어떻게 진행하고 싶으신지 알려주시겠어요?

예약을 취소하게 되면 호스트에게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직 호스트로부터 아무런 응답을 받지 못했지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모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새로운 숙소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예약을 어떻게 진행하고 싶으신지 알려주시겠어요?

예약을 취소하게 되면 호스트에게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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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ain, I sincerely apologized. I still haven't receive any response from Host but rest assured, you will have my support all throughout the process until it gets resolved and help you finding a new place as well, if you need any.

May I know how would you like to proceed with your reservation?

If we ended up canceling the reservation, rest assured Host will be penalized.
Again, I sincerely apologized. I still haven't receive any response from Host but rest assured, you will have my support all throughout the process until it gets resolved and help you finding a new place as well, if you need any.

May I know how would you like to proceed with your reservation?

If we ended up canceling the reservation, rest assured Host will be penalized.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으셨고 보상을 원하신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1천억 미국 달러에 대한 귀하의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상황으로 인해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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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understand this has caused you stressed and I understand you wish to be compensated, but I'm afraid that your request of 100 billion US dollars, is not possible, but I will see if it's possible for us to provide any compensation due to this situation.


재성님에 대한 사용자 프로필을 열려면 선택하세요.

재성
오전 1:00
내일 급한대로...트립닷컴 통해서 호텔예약했으니...
허위정보로 사기장사하는 에어비앤비와 그리고 에어비앤비 호스트에게 계약한 나의 계약건은...알아서 취소하고 환불하세요.
다시 확인하지만...이건 에어비앤비가 계약위반을 한 사건입니다.
에어비앤비의 계약위반사건으로 명기하는 바입니다.
취소 환불도 내가 움직여야 한다면...그 업무에 소요되는 제 인건비 비용은 초당 100억달러입니다. 100초 이상 걸리겠죠? 그러니 에어비앤비가 알아서 취소+환불하세요.
그리고 만약 취소 환불도 제대로 못한다면...폐업의 수순을 밟기를 바랍니다.
왜 순수한 전세계 여행자들을 골탕먹이면서 돈을 법니까?
그리고 보상이 아니라...여행소비자에 대한 테러행위에 대한 배상입니다. 여행소비자의 행복권을 총살하고 압살한 테러행위인 것입니다.
이 또한 에어비앤비 사장이 명심하기 바랍니다.
다시 확인합니다.
전쟁배상금과 동일한 배상~~!!!
반드시 배상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에어비앤비 사장의 공식사과도 요청합니다.
데이터를 관리한다면...이게 벌써 몇번째인지 알고 있을텐데요.
좀티엔에서 2번, 호치민에서 한번, 그리고 이번에 다시 파타야에서 1번. 벌써 3번 참아줬고, 이번이 4번째입니다.
반드시 배상하세요. 반드시~!!!
그리고 지금 이 모든 내용은 공유,공개되고 있음을 미리 밝힙니다.
이는 여행자라는 소비자보호차원임을 분명히 명기하는 바이며, 이에 이의가 있다면...
이는 에어비앤비라는 회사의 기업철학이 소비자를 위한 가치제공이 아니라...먹튀 양아치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될 뿐입니다.
나는 에어비앤비에게 수차례 나의 행복권을 테러당한 것을 분명히 책임지게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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