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 개정 안내

by 리치캣 2022. 11. 22.
728x90
반응형

와우는 왜 계속 가입되는 것인지???

 

내가 뭘 자동으로 누르나/?????

그리고 이런 개정통보는 검증,검토 또는 견제기관이 있나???

정부기관이 사후약방문으로 처리하는 건 아니겠지???

 
 
========================================
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 개정 안내

와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와우 멤버십 이용 약관 중 일부 내용이 개정되어 적용 일정과 개정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2022년 12월 21일

개정 목적
서비스 명칭을 약관 내 반영하고,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이용료 결제 및 결제 실패 시의 조치에 대해 명확히 규정하고자 합니다.

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내용개정 전개정 후
로켓와우 서비스 이용약관 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쿠팡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및 앱 등에서 제공하는 로켓와우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사 간의 권리·의무, 서비스 이용절차 및 기타 제반사항을 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본 약관은 쿠팡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 웹 및 앱 등에서 제공하는 와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회사 간의 권리·의무, 서비스 이용절차 및 기타 제반사항을 정함에 그 목적이 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제2조 (용어의 정의)
 로켓와우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고 한다)란, 대상회원이 로켓와우 멤버십으로 가입함으로써 회사가 대상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의미한다.  와우 멤버십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고 한다)란, 대상회원이 와우 멤버십으로 가입함으로써 회사가 대상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의미한다.
② ~ ⑥(생략) ② ~ ⑥ (현행과 같음)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 ② (생략) ① ~ ② (현행과 같음)
③ 회원은 무료체험 기간이 만료된 이후, 쿠팡 회원으로서 회원이 등록한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회사가 이용료를 결제하는데 동의한다. ③ 회원은 무료체험 기간이 만료된 이후, 회원이 별도로 해지신청을 하지 않는 한 쿠팡회원으로서 회원이 등록한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회사가 이용료를 자동 결제하는데 동의한다.
④ ~ ⑥ (생략) ④ ~ ⑥ (현행과 같음)
제4조 (로켓와우 서비스 가입 신청) 제4조 (서비스 가입 신청)
 로켓와우 서비스는 대상회원이 본 서비스를 위한 약관에 동의하고 결제정보를 입력함으로써 가입 신청할 수 있다. ① 본 서비스는 대상회원이 본 서비스를 위한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가입 신청할 수 있다.
② (생략) ② (현행과 같음)
제9조 (서비스의 중단 및 탈퇴) 제9조 (결제 및 해지)
 회원의 카드 한도 초과 등으로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그 기간 동안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상황이 지속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영구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 단, 회원이 다수의 결제수단을 등록한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한 세부정책에 따라 결제수단을 변경하여 결제할 수 있다.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료 결제를 위해 결제정보를 등록하여야 한다. 회원이 결제수단을 등록할 경우, 해당 결제수단으로 이용료를 계속 청구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이며, 회원이 다수의 결제수단을 등록한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정한 세부정책에 따라 결제수단을 변경하여 결제할 수 있다.
(신설)  회원의 잔액 부족, 한도 초과, 결제 오류 등 기타 여하한 사유로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회원은 회사가 고지한 재결제기한 내에 결제 정보를 재등록, 수정하는 등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신설)  본조 제2항의 경우, 회사는 재결제가 이루어질 때까지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재개를 위해 회원이 등록한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주기적으로 이용료의 결제를 시도할 수 있다.
(신설)  재결제기한 내에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해당일부터 서비스의 제공을 재개하기로 하며, 재결제기한 내에 이용료의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계약은 자동 해지된다.
②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함으로써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할 수 있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함으로써 본 서비스의 이용을 해지할 수 있다.
본 약관은 2020년 4월 24일자로 개정됨 본 약관은 2022년 12월 21일자로 개정됨
세부정책 : 로켓프레시 에코서비스 개정내용개정 전개정 후
제2조 (로켓프레시 에코 서비스의 제공) 제2조 (로켓프레시 에코 서비스의 제공)
① 회원이 로켓와우 서비스를 이용하여 로켓프레시 상품을 주문하는 경우, 주문 상품은 냉장/냉동용 신선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이하 ‘프레시백’)으로 배송될 수 있으며, 회원은 상품과 함께 배송받은 프레시백을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반납하여야 한다. ① 회원이 와우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여 로켓프레시 상품을 주문하는 경우, 주문 상품은 냉장/냉동용 신선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이하 ‘프레시백’)으로 배송될 수 있으며, 회원은 상품과 함께 배송받은 프레시백을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반납하여야 한다.
② ~ ④ (생략) ② ~ ④ (현행과 같음)
제3조 (약관의 적용) 제3조 (약관의 적용)
본 정책은 『로켓와우 서비스 이용 약관』과 일체를 이루어 완전한 효력을 구성하며, 본 정책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로켓와우 서비스 이용 약관』의 규정을 적용하고, 『로켓와우 서비스 이용 약관』에도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로켓와우 서비스 이용 약관』을 적용한다. 본 정책은 『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과 일체를 이루어 완전한 효력을 구성하며, 본 정책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의 규정을 적용하고, 『와우 멤버십 서비스 이용 약관』에도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쿠팡 이용 약관』을 적용한다.

이의 제기 및 문의

개정약관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 본 개정약관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정되는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회원탈퇴(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 개정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팡 드림

(본 메일은 2022년 11월 21일 기준,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일입니다)

본 메일은 발신 전용으로 회신되지 않습니다. 문의는 쿠팡 >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고객센터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운영

쿠팡(주) | 대표이사 : 강한승,박대준 | 사업자등록번호 :120-88-00767
통신판매업신고: 2017-서울송파-0680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570 | 고객센터 : 1577-7011 | FAX : 02-3441-70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