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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by 리치캣 2022. 12.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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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님,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Narae입니다.

12월 22일 Stone호스트와의 예약 건으로 호스트께서 재성님의 메시지에 응답을 하지 않아 마음이 불안한 부분인 점은 잘 알고 있지만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예약 이행 가이드라인에서 규정한 호스트 응답 기한이 아직 남아있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호스트에게 취소 요청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안내도와 드려요. 흔한 일은 아니지만 호스트가 예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며, 대부분의 호스트가 게스트에게 이에 대해 미리 안내합니다. 호스트가 호스팅 할 수 없다고 알려온 경우에는 호스트 대신 예약을 취소하지 마세요.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면 전액 환불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48시간 안에 요청에 응답해야 합니다. 단, 숙박이 1주일 내에 시작하는 경우라면 호스트가 24시간 이내에 요청에 응답해야 합니다. 호스트가 요청을 수락하거나 요청에 응답하지 않으면 전액 환불됩니다. 호스트가 요청을 거절한다면, 숙박을 그대로 호스팅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아래 호스트에게 취소 요청 보내는 방법에 관련한 도움말 링크 첨부해드려요, 시간 나실때 확인 부탁드려요.

+호스트가 예약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https://www.airbnb.co.kr/help/article/1250


추가 문의상이나 그 외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이 메시지 창을 통해 말씀 부탁드려요.

또한 금일 저의 업무시간이 종료되고 이틀간 자리를 비울 예정인 점 미리 안내드려요. 혹시라도 제가 연락드리기 전 더 빠른 지원이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로 다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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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호스트는 연락이 없군요. 에어비앤비. 트립닷컴. 아고다 등등 많이 사용해봤지만..최근  에어비앤비처럼 호스트가 회신을 안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안 하는 비상식적인 상황은 처음 겪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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