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3.건강.생존

신세대 의사가 말하는 섹스 테크닉 : [43] 다양한 체위 ‘서비스' 로 진한 사랑을 확인하자

by 리치캣 2022. 1. 28.
728x90
반응형

[43] 다양한 체위서비스' 진한 사랑을 확인하자

무릇 어떤 일을 하는 있어 의욕이나 성취욕은 일을 완수하는 있어 아주 중요한 법이다. 러나 의욕이 너무 앞서다 보면 무리가 따라 실패하게 마련인 . 경우 사람들은 자신의 역량 부족 탓하며 의욕상실에 빠지거나 무기력 증세를 보이기 십상이다. 성생활도 이와 마찬가지이다. 성생활에도 의욕적이고 격렬한 체위가 있는가 하면 기분전환용으로 가벼운 접촉을 느끼면서 즐기는 부드러운 체위도 있다. 성생활이 윤택한 부부가 되기 위해서는 각각 체위를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응용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아무리 좋은 체위이론이 있어도 실제 성생활을 하는 있어 당사자들이 이를 응용하거나 제대로 테크닉을 발휘하지 못한다면, 체위 궁합을 맞추지 않고 의욕만 부린다면 성생활의 본질을 이해하 못한 것이다. 성생활에서 기분을 호전시키고 멋있는 분위기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체위의 흥취와 기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서로간 체격이나 성기의 크기, 신체상의 문제점을 알고 성생활을 한다면 일상의 권태로움 에서 벗어나 기분을 전환할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까지 성생활을 통해 얻어낼 있다.

인도의 섹스 입문서인카마수트라에는 529종의 성체위가 그려져 있지만 그중 기본형은 크게 가지에 불과하다. 정상체위(남성상위), 기승위(여성상위), 동물의 교접체위와 비슷한 후방위, 남녀 옆으로 누워 관계를 갖는 측와위가 그것이며, 가지 기본형에서 시작하여 파트너의 신체적 특징과 컨디션에 따라 조금씩 변형된 체위가 탄생한 것이다. 최고의 체위는 없다. 어떠한 체위를 각각의 상황에 맞게 적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성생활은 부부가 함께 하는 사랑의 유희다.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서로에게 베푸는 것이 . 서로에게 맞는 체위를 통해 배우자간 사랑을 진하게 확인하자. 이상 망설이지 말자. 다양한 체위에 따라 기쁨이 샘솟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