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머스크 VS 저커버그 “주먹으로 붙자”

by 리치캣 2024. 3. 28.
728x90
반응형

https://s.click.aliexpress.com/e/_DkOEVQl

인조 가죽 벽 펀칭 패드, 복싱 펀치 타겟 트레이닝 샌드백, 스포츠 더미 펀칭 백, 파이터 무술 피트니스, 신제품

 

10.37US $ 27% OFF|New Faux Leather Wall Punching Pad Boxing Punch Target Training Sandbag Sports Dummy Punching Bag Fighter Mar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싸워라~! 싸워라~!  진짜로~~~~

머스크 VS 저커버그 “주먹으로 붙자”…SNS 설전이 현실로? [잇슈 SNS] / KBS 2023.06.23.

https://www.youtube.com/watch?v=BASxYVI16B0 

  #머스크 #저커버그 #SNS설전
전 세계 소셜미디어와 변화무쌍한 인터넷 세상에서 어떤 이슈와 영상들이 누리꾼의 주목을 받았을까요?

 첫 번째는 세계적인 기업을 이끄는 두 억만장자 일론 머스크와 마크 저커버그가 격투기 맞대결을 예고했다는 소식입니다.

 전기차 테슬라와 소셜미디어 트위터의 최고경영자인 일론 머스크와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 플랫폼의 최고경영자인 마크 저커버그!  

이 세계적인 기업의 수장들이 돌연 실전 격투기 대결을 예고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맞대결은 현지시간 21일 소셜미디어상의 설전에서 비롯됐는데요.

한 인플루언서로부터 메타가 출시하는 소셜미디어 애플리케이션 '스레드'가 "트위터의 라이벌이 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받자 절대 라이벌이 되지 못한다는 의미의 답글을 단 머스크!

그러면서 격투기 시합처럼 저커버그와 "철창 싸움을 할 준비가 되어있다"며 설전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이에 저커버그도 가만히 있지 않았는데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싸울 장소를 보내라"며  공개적으로 응수했고 머스크는 세계 최대 종합격투기 무대인 '라스베이거스 옥타곤'이라고 답을 남겼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투가 실제로 성사될지 여부에 대해 트위터와 메타 측에 문의했으나 아직 구체적인 답변을 받지 못했는데요.  

하지만 이와 상관없이 소셜미디어상에선 '세기의 대결'이라고 표현하며 진짜로 두 사람이 맞붙을 경우 누가 이길지를 두고 활발한 토론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