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영상 마지막 부분이 옥에 티구나. 무식-무지-무례-무능-무책임의 연속선상인가???

by 리치캣 2024. 3. 28.
728x90
반응형

영상 마지막 부분이 옥에 티구나.

왜? 아직도? 전후좌우를 모르는 저런 여자들의 뇌가 존재하고 입으로 토출될까???

무식-무지-무례-무능-무책임의 연속선상인가???

"尹, 조국 당선 가장 싫어해..가족·측근 수사 불붙일 것" [뉴스.zip/MBC뉴스]

https://www.youtube.com/watch?v=0VMwvZpBda8

현재 유권자들은 조국 혁신당 대표 윤석열에게 개혁과 권력기관 개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국 대표는 유흥천하의 이준석과 과거 수사를 받은 조국에 대한 집중적인 사법 조사를 요구하며 국민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국민들은 정치권력을 사활과 하수로만 여기는 검찰에 대한 제도적인 개혁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조국 혁신당과 함께 검찰개혁을 이루어낼 것을 약속하며, 정치적 목적에 따라 권력을 남용하는 기관에 대한 제한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남성용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여행 가방, 바퀴 달린 롤링 수하물, 캐리 온 기내 수하물, 비즈니스 수하물

https://s.click.aliexpress.com/e/_DeutCKv

 

120.0US $ 50% OFF|Aluminum-magnesium Alloy Luggage Carry-ons | Travel Suitcases Cabin Wheels - Rolling Luggage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출처: https://richcat.tistory.com/entry/◈◈◈가성비-끝판왕-아이템-여행가방-수하물가방-노트북캐리어-어린이-캐리어-등 [리치캣의 현재 그리고 미래:티스토리]

 
"尹, 조국 당선 가장 싫어해..가족·측근 수사 불붙일 것" [뉴스.zip\MBC뉴스]

네, 그렇다면 이 정권 심판의 지지를 보내고 있는 이 유권자들이 왜 개혁 신장으로 오지 않고 지금 조국 혁신 당으로 몰리고 있다고 판단하세요? 아무래도 언어적으로 더 간단하잖아요. 예, 3년은 너무 길다. 탄핵하자 얘기잖아요. 음, 근데 그 뒤에 숨어있는 것들, 탄핵이라는 걸 하기 위해 가지고 우리 박근혜 대통령 경험해 봤지만 수사를 해야 되는 겁니다. 특검을 해야 되는 것이고, 그런 과정을 거쳐야지만 그런 것이 되는 것인데, 사실 그 특검을 임명하는 과정 속에서 또는 정쟁이 있을 것이고, 저는 아마 그것보다는 아까 말했던 것처럼 연착륙이 더 나은 방법이다. 이렇게 보는 거고요, 윤석열 대통령이 사실 가장 바라지 않을 당선자 둘이 저는 이준석과 조국이라 생각합니다. 어떤 측면에서는 본인이 대선 지선 이후에 뒤통수 쳐 가지고 사실 국민들에게 어느 정도는 안 좋은 모습을 보였던 이준석 의원이 당선되는 것 바라지 않을 거고요. 그리고 또 하나는 조국 의원 당선되는 거 원하지 않을 겁니다. 왜냐면 본 검찰권을 활용해 가지고 어쨌든 조국 전 장관 일가에 대해 가지고 굉장히 강한 수사를 했다는 것이 국민들의 여론 아니겠습니까? 저는 왜냐면 조국 전 장관의 어떤 정치적 복권이라고 하는 것은 앞으로 본인의 가족과 윤석 통 가족과 아니면 뭐 가까운 사람 대한 수사에 대해서 또 국민 여론이 또 불타오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거거든요. 조국 전 장관도 그렇게 수사했으나 '당신도 가족이나 김건 여사부 해서 다 수사받아야 된다'라는 론 비할 수밖에 없는 게 조국 의원의 탄생이거든요.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조국 혁신당 대표 조국입니다. 3년은 넘어 길다. 검찰 독재 조기 종식에 공감하며 조국. 혁신당 보내주시는 국민 여러분의 성과 지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은 권력기관 개혁에 관한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다시는 검참 감사원 권력기관이 본분을 고 독재의 도구처럼 준동하는 일이 없도록 저희 조국 혁신당 22대 국회에서 기필코 불가역적인 개혁을 이뤄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검찰은 야권과 전임 정부에는 몽둥이, 윤성열 정부 측에는 방망이도 모자라 솜사탕처럼 대하는 등 극단적인 이중잣대로 권력을 사하고 있습니다. 정치권력의 철저한 하수인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우리 조국 혁신당 22대 국회 개원 시 가장 먼저 검찰 개혁을 반드시 그리고 철저하게 이루어내겠습니다. 먼저 수사기소 분리를 완성하여 검찰을 공소제기 및 유지 기능만으로만을 행사하는 기소청탁 중대범죄 수청을 비롯한 전문 수청을 설치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소 배제를 도입하겠습니다. 수사후 기소 단계에서 국민의 건전한 눈높이에서 기소 여부를 결정하여 검찰의 자의적이고 편파적인 기소를 막겠습니다.

성정 권들어 정권의 돌격대를 자처하여 헌법 기관으로의 위상이 철저하게 망가진 조직이 바로 사원입니다. 원전과 지금은 감사위원이 된 전직 사무총장은 감사원을 아예 대통령의 돌격대 정권의 돌격대로 만들어 정권이 지목하는 사람을 물고 뜯고 있습니다. 우리 조국 혁신당 감사원이 정치보복의 돌격대는 명을 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헌법 개정을 통하여 감사원의 헌법상 지위를 명확히하고 감사 기능을 이관하여 해교 감사 기능의 실질적 독립성을 확보하겠습니다. 개헌 이전에는 감사원의 회계 감사와 직무 감찰을 적정하고 합리적인 범위를 감사원법에 명문화하여 특정한 정치적 목적에 감사를 정을 통한 수긍 부활 등의 1년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이성균 배우에 대한 수사진행 상황의 무분별한 유출로 국민의 사랑을 받는 배우를 죽음의 길로 내몰았습니다.

다시 국민의 사랑을 받는 경찰로 거듭나게 하겠습니다. 우선 행안부에 설치된 경찰국을 폐지하겠습니다. 이어 수칙 시행령을 입법 취지대로, 수대로 경찰수사의 전문성과 역을 향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자치 경찰에 더 많은 고한과 역할을 부여하여 국민의 일상의 안정과 평화를 지켜내겠습니다.  기획 재정부 개혁에도 힘을 쏟겠습니다. 기재부는 예산 편성과 경제정책 추진이라는 권한을 무기로 모든 부처 위에 군림합니다. 부동산 문제, 저출산 문제 등 국정제에 있어 사실상 최종 결정권을 행사하면서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 조혁신 당은 부처 위에 부처로 군림하며 책임은 지지 않고 국민으로부터 위임받은 국정 최고 책임자의 결정조차 무시하는 기재부의 과도한 권력을 제어하게 우선 경제 부총리를 폐지하고 재정 경제부와 기획 예산처를 분할하였습니다. 재정과 경제정책은 재정경제부가 총괄하고 예산은 기획예산처가 전담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