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military. warfare.

러시아 가미카제 탱크 한 대가 우크라이나 탱크 호송대 전체를 파괴했습니다.

by 리치캣 2024. 6. 6.
728x90
반응형

 

우크라이나의 숙련된 병사들이 상당수 전사하거나 부상당해서...

경험이 없고, 전술운영능력이 떨어지는 신병들이 전투를 하고 있다는 반증으로 판단된다. 

 

남의 나라 얘기가 아니다. 

 

한국군은 어떠한가?   

전투를 하는 군대인지?

행정을 하는 군대인지?

정치를 하는 군대인지?

대민복지활동을 하는 지방공무원인지?

구분이 안가는 상황은 아닌지 점검해봐야 할 시점이다. 

 

K-9 자주포가 1200대 있다고 전쟁에서 승리할까?

K-2 전차가 500대 있다고 전쟁에서 승리하나?

 

전투를 잘하는 군인이 없으면...모두다 적군에게 바치는 기념품에 불과하다. 

 

그런데  눈깔이 삐었다고 사기쳐서 국방의 의무를 회피한 양아치 놈이...

신속대응군의 핵심인 해병대를 정치놀음판에 던져놨으니....한심할 뿐이다.

 

러시아 가미카제 탱크 한 대가 우크라이나 탱크 호송대 전체를 파괴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QQ5f3QSxfw

로켓과 탱크들이 의상들의 교전이펼쳐지는 우크라이나의 전투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드론 영상이 전체적으로 등장했습니다.
유럽인 정보요원들이 우크라이나 전투 차량들의 움직임을 발견했습니다.
그 드론이 기록한 영상에서 한 대의 러시아 탱크가 전체 우크라이나 10대의 차량 대열을 파괴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 충격적인 전투는 최신기술인 드론과 탱크의 전투력이 부각되었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현대 군사 작전의 특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러시아 탱크의 승리는 그들의탐지 기술과 신속 대응 능력을 입증했으며 우크라이나의 탱크 파괴는 적절한 적응에 대한 경각심을 부여했습니다.
이 전투는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의 일환으로 복잡한 전략적 상황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탱크가 우크라이나 탱크 군단을 파괴한 상황은?


드론 영상에 담겨난 전투 장면에서 러시아 탱크가 우크라이나 탱크 군단을 파괴하는 모습이 발표되었죠.
러시아의 정찰부대가 우크라이나 전투 차량의 활동을 발견하였고, 드론을 활용하여 그 움직임을 기록했어요.
러시아 정찰병이 우크라이나 전투 차량을 추적하기 위해 드론을 사용했는데, 러시아 드론의 효과적인 성능은 적의 움직임을 파악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이 기록은 러시아 탱크가 우크라이나 대열에 빠르게 접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러시아 vs 우크라이나 장갑차 전투 결과


우크라이나군은 2대의 전차, 4대의 KAPC, 그리고 4대의 Marder IFV로 총 10대의 장갑 차량을 보유하고 있고, 러시아군은 하나의 전차로 이들과 대치했어요.
러시아군의 전차 한 대만으로도 우크라이나의 10대 운송 차량을 파괴하여 놀라운 결과를 냈고, 이 싸움은 러시아군의 감시 드론에 명백히 기록되었죠.
러시아군의 전차가 우크라이나군의 전차들을 공격하고 파괴하는 등 전략적이고 용감한 전투가 있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무인 항공기 '드론'이 전쟁에서의 중요성?


고도 기술의 통합으로 현대 전쟁은 새롭게 변화되었고, 무인 항공기 '드론'을 통한 실시간 정보 수집이 핵심이에요.
러시아 정찰팀이 활용한 드론이 우크라이나 선교대 이동을 최초로 발견함으로써 상황은 긴장을 고조시켰어요.
우크라이나 선교대는 2대의 전차와 4대의 Kazak 장갑 차량, 4대의 Marder 보병전차로 구성되어 있고, 탱크는 집중화력을 지니는 선두역할을 해요.
이에 비해 러시아는 단 하나의 전차만을 보냈는데, 이 결정은 당초 위험해 보일 수 있지만, 전투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신감과 필요한 선택임을 보여줘요.

러시아 전차와 우크라이나 대행진의 대결


조우: 우크라이나 대행진이 진행되자 러시아 전차가 신속히 나와맞는다.
러시아 전차 선원들이 사용한 구체적인 전술은 비밀이지만, 촬영 드론들이 관전하여 세부 전투 기록을 남겼어요.
이 영상은 전투의 시각적 기록을 제공뿐 아니라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러시아군의 생생 코멘터리도 포착하여 전개되는 드라마에 인간적 측면을 더했죠.
전투: 충돌은 러시아 전차가 우크라이나 대행진에 접근하는 것으로 시작했어요.
그 후, 전술적 재능과 장갑전차의 원동력이 과시되었죠.
러시아 전차가 먼저 우크라이나 전차들과 관전하는 과정에서, 우월한 기동성과 발사 통제력을 보여줬어요.
러시아 전차는 우크라이나 APC와 Marder IFV에 관심을 돌렸는데, 이들 차량은 갑판과 갑옷이 두텁지만 주로 보병 지원용으로 설계되었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투 상황은?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부대를 파괴하여 전술적으로 중요한 승리를 거뒀어요.
그들의 정찰 및 신속 대응 능력과 함께 장갑 유닛의 전투 준비상태를 입증했죠.
녹화자료는 정보를 제공하며, 영웅적 행동을 포착하여 모랄을 높였어요.
우크라이나군에게는 두 대의 전차를 상실하는 것은 상당한 후퇴였고, 현재 갈등에서 직면하고 있는 도전을 강조했어요.
정찰을 위한 드론의 사용과 신속한 투입은 이 현대 전쟁에서 적용되는 전술을 나타내며, 역학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고 있어요.

러시아 탱크의 승리의 기술과 전술적 함의는?


러시아 탱크의 승리로 현대 장갑전차 전투에 대한 여러 중요한 기술과 전술적 고려 사항이 강조되었어요.
드론이 제공한 정보 덕분에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콘보이의 구성과 이동을 이해하고, 유익한 전술적 결정을 내릴 수 있었고, 이는 실시간 정보수집의 중요성을 강조하죠.
둘째로, 승무원 훈련과 경험의 가치가 부각되었어요.
러시아 탱크 승무원의 뛰어난 능력으로 여러 적 차량을 성공적으로 격파하는 것은 그들의 기술과 협조 능력의 증거였죠.
현대 전쟁에서는 전투가 신속하고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개별 승무원의 능력이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탱크와 전투의 중요성은?


탱크는 육군의 중심 역할을 하지만, 임무와 능력은 새로운 위협과 기술에 대응하여 조정되고 있어요.
탐색 자산의 통합, 향상된 화기 제어 시스템, 향상된 기동성은 전장에서 방위 유닛들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지속되는 충돌에서, 한 대의 러시아 탱크와 우크라이나 콘보이 10대의 전투 차량 간 전투는 극적인 에피소드로 돋보이며, 현대 전쟁에서 기술, 전략, 그리고 인간의 기술이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이러한 충돌은 현대 군사 작전의 본질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러시아 군의 명확한 승리로 끝나기는 했지만, 이것은 현대 전쟁의 치열하고 종종 예측할 수 없는 본질에 대한 심각한 경고로 작용하죠.
모든 교전이 이 충돌의 진화하는 서사를 형성하며, 그 전략과 결과를 결정집니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