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CRM실패사례 : 또 문자만 덜렁. 현대차

by 리치캣 2021. 1. 27.
728x90
반응형

현대자동차 코나 전기차에서 또 불이 났다고 뉴스에 나온다.

사고후 몇일이 지나서...이런 문자가 왔다.

또 문자만 덜렁...

보스턴 다이내믹스를 인수하는 등의 일은 박수를 칠만 하지만...

고객대응은 엉망진창...

==================================================

[Web발신]
[현대자동차] 코나 일렉트릭 고객 안내 

코나 일렉트릭 고객님께 알려 드립니다. 

지난해 실시한 ‘배터리 관리 시스템 업데이트’ 리콜 조치를 받은 코나 일렉트릭 차량 1대에서 완충 후 충전커넥터가 연결돼 있는 상태로 화재가 발생하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적극적인 리콜 참여에도 불구하고 화재가 발생한 것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대자동차는 정부기관, 배터리 제조사 등 관련 부문과 함께 근본적인 원인 파악 및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조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후속 조치 방안에 대해 신속하고 투명하게 안내하고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차량에 이상이 있다고 느끼실 경우, 전국 서비스 거점을 통해 상시 점검, 대여차량 제공, 무상 홈투홈 서비스 등 ‘고객 안심 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니 이용 바랍니다.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앞으로도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직도 응답없는 현대자동차 담당자.(주재원) 그리고 정의선 회장.

richcat.tistory.com/4039

 

★현대 전기차 코나...또 내 시간을 허비시키는구나.★

현대 전기차 코나... 또 내 시간을 허비시키는구나. 현대자동차 정의선 회장님. 허비시킨 시간 초당 100us$ 로 계산해서 보상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현대자동차에 돈을 주고 차를 샀지.. 내 시간을

richc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