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도쿄의 회전초밥가격은?

by 리치캣 2023. 2. 26.
728x90
반응형

https://s.click.aliexpress.com/e/_DdIA55F

알루미늄 프레임 여행 가방, 범용 휠 트롤리, PC 박스, 트롤리 수하물 가방, 남성용 비즈니스 수하물, 20 인치

 

99.96US $ 49% OFF|Aluminum frame Travel suitcases Universal wheel Trolley PC Box trolley luggage bag Men's business 20 inches c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도쿄의 회전초밥가격은? 

일본 도쿄의 피자가게에도 한글이...ㅎㅎㅎ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역 인근의 회전초밥집에서 초밥을 먹었는데...ㅎㅎ

좀 비릿한 맛이 문제긴 한데...

가격은 너무 착하다. 

꼴뚜기초밥은 심지어 2개에 1000원. 즉 한개에 500원.

맥주1잔에 이것저것 먹었는데도....대략 36000원 나왔다. 너무 착한 가격. ㅋㅋ

 

참고로 일본의 회전초밥집에서 위에 돌아다니는 초밥은 맛없고 안팔리는 품목이니....주문해서 먹는게 현명하다고 한다. 

그거 나중에 알아서...처음에 여러개 주워먹었다. ㅋㅋ

 

접시가 이만큼 쌓일 정도로 먹었는데....4만원이 채 안된다니...ㅎㅎ  역시 디플레이션의 나라 일본이다. 

 

또 다시 방문한 이케부쿠로 맛집. 그나마 회가 신선하다. 숙성을 덜하고 파는 스타일인가보다. 

 

연어회에 금가루도 살짝....그런데 12000원.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