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현대 전기차 코나...또 내 시간을 허비시키는구나.★

by 리치캣 2020. 10. 27.
728x90
반응형

현대 전기차 코나...
또 내 시간을 허비시키는구나.
현대자동차 정의선 회장님.
허비시킨 시간 초당 100us$ 로 계산해서
보상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현대자동차에 돈을 주고 차를 샀지..
내 시간을 판매한 적이 없습니다.
상호관계는 정확히 합시다.
************************************************************
코나 전기차 화재로 요즘 말이 많다.
그나마 능동적 as를 하고 있는 것이 다행이기는 하나..
그렇다고 멀쩡한 내 시간을 70분이나 허비시킨 것은
현대자동차의 권리도 아니고..
소비자인 나의 의무도 아니다.
따라서 기업은 소비자의 사고에 의한 문제가 아닐경우...
반드시 보상함이 마땅하다.
반드시 그러해야 한다.

 

 

BMS 2차 AS 후에... 충전소에서 충전을 했고, 충전중...에러화면이 떠서...그만 충전하고 운전하려 하니...

코나 전기차~~~~~~~~~!   동작 그만~!!!  2020년 10월 27일 22시 16분 . 

핸들도 잠기고...껐다 켜도..계속 전기차시스템을 점검하라는 말만 한다. ㅎㅎㅎ 

내가 자동차 제조라인도 아니고, 연구라인도 아니고...

난 그냥 돈 내고 이동수단을 구입해서 사용만 하는 소비자...

 

동작 그만~! 한 코나 전기차에서 나오는 안내방송.

이후 대응은 우왕좌왕... 렌트카 내줘서 귀가는 함.

다음날... 주재원이 시골아저씨(?)에게 전화하듯이(?) 전화한통 대충 함.

AS측에서는

1.100% 충전도 해보고 시운전도 했는데 이상이 없다고 연락이 옴. 출고하겠다고 함

2.몇시간(?)후. 그래도 찝찝하다고 좀더 실험해보고 출고하겠다고 함. 동의함.

3.0%로 풀방전 시킨후에, 다시 완충시켜서 다시 테스트 해보려 하니, 1-2일 더 실험하겠다고 함. 그래서 완충하면 400km 이상 달려야 하는데... 내 차로 400km 주행을 하겠다는 것인지 물으니, 그렇다고 함. 황당. 이해안됨. 

그런데.. 현대자동차 실험용 차량이 아니라 내 개인차인데... 실험용으로 사용하면 되는가?

고객차량을 실험용으로 쓸수 있으면,,, 고객인 나도 현대자동차 본사 건물을 두달만 쓸테니... 건물 비워줄수 있겠는가? 아니면 10조짜리 삼성동 땅을 1-2달만 소유권을 나에게 줄수 있겠는가?  그 소유권으로 5조에 판매하게...  ㅎㅎㅎ

현대자동차의 기업문화는 ... 현대 소유물은 현대 꺼... 고객 소유물도 현대 꺼, 인가???

고객의 차량이 현대자동차 화성연구소 실험차량인가? 아니면 과거에는 전시에 군대에서 4륜구동차량을 징발할 수 있었는데... 징발 개념인가?

징발을 하더라도 보상을 하게 되어있는데.. 현대자동차 연구소는 무상징발권이 있나보다.

이런 말을 너무 쉽게 하는 것을 보니.....

현대자동차의 기업문화가 놀부 마인드인 것 같다. 니건 내거, 내건 그냥 내거. ㅎㅎㅎ

 #현대자동차 #코나전기차 #코나전기차화재 #코나전기차as #코나전기차BMS #2회차as #시간비용

www.youtube.com/watch?v=jWLypXNib2M

 

 

추가내용

 

 

기억 37865km

 

 

2020년 10월 27일 23시 26분 = 정확히 70분 허비됨. 현대자동차 회장의 책임부분~!!!

보상못하겠으면, 현대자동차 생산직 노조직원 전원을 '무임 연장근무' 70분 시키면~!!! 무보상 동의함. 

돈을 지불하는 소비자의 시간을 마음대로 쓸 수 있는 기업이고 기업총수라면,,,

돈을 지급하는 직원, 특히 생산직 노조인원들의 시간은 더욱 더 마음대로 쓸 수 있어야 기업이고 기업총수이지 않을까?

소비자가 호구가 아니라면, 잘못된 제품으로 인해 발생한 시간피해를 보상하는게 상식적이지 않을까?

 블루핸즈as센터에서 에러를 여러번 검토하고서 최종적으로 배터리 전체를 교환해 줌.
as센터는 고객을 위한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완수함.
문제는 현대차 본사의 고객대응 시스템이 중구난방이며... 주재원이라는 책임자는 책임회피하는 형상임.
이 문제를 처리후에 경영진이 정신차리면...
현대차가 테슬라를 제압하고 전세계 전기차시장을 선도하는데 일말의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함.

 

 

또 고장....전기차 코나 made by 현다이자동차.  블랙컴퍼니로 확정~!!!

https://richcat.tistory.com/7494

 

★★★블랙컴퍼니 현대자동차 : 현대 전기차 코나...또 셧다운.락다운.

개판이다. 2시간전에 운전 후.... 시내 나가려고 차에 시동을 거니... 차 전체가 먹통이다. 이번엔 차량 별도 배터리가 문제라고 한다. 그냥 환불해라. 도대체 몇번이나 고장이 나야 현대자동차는

richc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