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FUTURE

멸공, 멸콩... 그냥 재미로 한거라고???

by 리치캣 2022. 1. 12.
728x90
반응형

딴나라당이 재미로 한거 였으면...

최소한 '멸콩'은 하지 말았어야 한다.

물론 토론에 나온 사람도 자기의 개인발언, 소신발언이겠지만...!!!

멸공이란 단어를 공산군과 싸우는 전장에서 쓰면 충분히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일반적인 사회생활에서 쓸 시대상황은 아닌 것 같다.  

그럼 딴나라당은 중국 공산당, 베트남 공산당, 몽골 공산당, 러시아 공산당 들과 어떻게 관계를 가져가야 할 것이며...

한국에 사업차 온 중국인,베트남인을 모두 학살하고 다닐건가? (관동 대지진때 왜놈들처럼....)  그렇게 할 것도 아니면서 또 말장난 해서 세상을 탁하게 만들고 있다고 생각해 본적은 없는가?

중국공산당을 멸해야 한다고 지칭해놓고서, 천안문광장부터 동방명주까지 중국여행 가는 대한민국 국민들은 또 뭐라고 설명할 것인가?

신세계 정부회장은...그냥 관종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인싸놀이 끝판왕이 아닐까 생각한다.

북한, 중국이 우리의 주적인 것은 사실이고, 그들이 공산당체제인 것은 사실이다. (동시에 일본도 우리의 주적이다)

그러나 기업하는 사람이 시장주의하에서 움직이는 북한과 중국을 상대로 그런 말을 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았다고 본다.

그리고 그걸 가지고 장난질하는 딴나라당,차떼기당, 자해한국당, 국민의짐은 .... 도대체 언제까지 편나누기 놀이하면서 세상을 어지럽힐 것인가???

미래세대, MZ세대에게 미안한줄 좀 알아라.  염치를 좀 알기를 바란다.

#SBS뉴스 #뉴스브리핑 #논란

멸공 논란에 불매운동까지…정용진 "나는 이제 그만" /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https://www.youtube.com/watch?v=YaVjcGJLLS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