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콜라보 마케팅 사례 : 죠리퐁, 진라거, 곰표막걸리

by 리치캣 2022. 1. 10.
728x90
반응형

죠리퐁을 카페라떼에 넣었다고???

맛을 상상하고 싶지 않다. ㅋㅋㅋ   아뭏든 내 눈길을 끄는데는 성공했다~!!!

 

진라면 셋트라고 해도 무난해 보이는 외형. 처음에 라면 셋트인줄 알고 지나치려다가...갑자기...

라면세트가 왜 냉장실에 있나??? 싶어서 보니....진라면이 아니라 진라거....

맥주에서 라면스프맛이 나면 ....    나는  어떻게 반응해야 할까???   나는 어떤 리액션을 보여줘야 할까???

 

표문 막걸리.  곰표 밀가루의 곰표를 거꾸로 뒤집으면 '표문'이 된다. 

한글만이 가능한 표기법이다. ㅎㅎㅎ

곰표 막걸리도 특이할텐데....표문 막걸리라....단지 하얀 북금곰 로고만 일치하는 콜라보 상품.

훌륭한 아이디어다. 그런데 가격은 영 가성비를 벗어난 듯하다.

보통 1100-1600원하는 막걸리의 가격을 3배 이상 상회하는 가격이다. 곰표 브랜드 고급화를 위한 제품기획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