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21 : 5

by 리치캣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21 : 5

 

우쭈쭈.  ㅎㅎ 네이밍 죽인다.

 

이게 뭘까??? ㅎㅎㅎ

팝콘통...ㅋㅋㅋ  아이디어 대박. 그런데 영화보러 갈때...이거 들고 갈까???

마블 팬들에게 1회성일듯..  제품소재나 품질도 조금 싼맛 느낌. 

 

다니 유치원. 흔한 남매.

 

역시 이런 박람회에서는 돌아다니는 대형 인형이 인기짱. ㅎㅎ 

 

이스트켄

 

아이러브캐릭터

 

랄랄라타운

 

캐릭터 이모티콘 디자인과정... 재밌겠는데....^^

 

캐릭터공작소 망치.

 

큐티즈. 

 

먹방이와 친구들,

 

룰렛 선물주는 게임은 언제어디서나 좋아한다는...ㅎㅎㅎ

 

미피. 살인토끼, 식인토끼 라는 얘기도 돌았던....캐릭터...ㅋㅋㅋ

 

일렉츄럴, 이런 캐릭터를 만드는 기업, 지자체는 갈수록 늘어날 듯..

수요가 있는 사업 아이템.

 

베렝구어.진짜 아기처럼 생긴 인형.. 만져보니...딱딱함. 급 실망. ㄹㄹ

그런데 아이들은 좋아한다고 함. 솔직히 내 생각은 좀...무서움.  그냥 오리지날(?) 아기가 좋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