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21 : 2

by 리치캣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21 : 2

 

마이링링. 튼튼이. 삐. 식빵이. 이걸 영어로 표기하면 어떻게 될까???

 

색감이 남다른 부스...밤비.

 

배리어프리프렌즈. 뿌기. 장애인식개선캐릭터.

배리어프리는 문턱이 없다는 의미로,,, 친장애인, 친노인의 개념이 포함된 단어인데...

요즘 K-POP이 세계관이 있어야 성공하듯이...

캐릭터산업도 세계관이 생기는 듯...

 

룡이, 우주먼지.

 

롯데월드. 엄청난 캐릭터 회사이자 놀이동산이지만....

웬지...로고나 폰트나...구식이라는 느낌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남자아이들이 절대신봉하는 자동차 캐릭터...ㅎㅎ 타요가 한국만화라고 알려주니 놀라는 인도네시아 아이들 유튜브도 있다는....ㅋㅋ

 

라이멜리. 포포,무무,다다,치치,유니콘팝.  표기방법이 다양해서... 네이밍 자체가 캐릭터화가 가능해보인다. ^^

 

솜뭉탱 지지, 포브. pov

 

족제비노일, 온비,

 

일정표 이쁘다.

 

유리컵, 시리얼컵이라고도 하는데...여기에 단순한 로고를 붙인 것이 아주 이뻐보인다.

 

별자리를 캐릭터와 함께 상품화했는데....전체적으로 잘 꾸며져있었다.

 

펜싱왕, 펜옹이, 

언뜻보면 뭔지 몰랐는데...한번만 다시보면...펜싱칼을 휘두르는 모습이 보인다. ㅎㅎㅎ

처음봤을땐...압정으로 찌르는 건가? 라는 생각도 해봤음. ㅋㅋㅋ

 

조립식 프라모델 느낌의 디자인은...어렸을적 프라모델 만들기에 빠져봤던 사람들은 눈을 빼앗길 수밖에...

 

펜옹이, 그모.

 

별이, 가루, 달이, 고운그림.

 

내가 좋아하는 수수팥떡. ㅎㅎㅎ

갑자기 후보생때 한여름 M60기관총 훈련후에 산위에서 뛰어내려와서...점심식사하면서 먹던 파시통통이 생각나서 말하다가...꼰대소리 들었다는 ㅠㅠ

 

헤이! 수수.  스튜디오 도토리

 

핑크먼지와 캐릭캐릭터, 핑크먼지,

 

인간을 위로하는 오리. 아메데오 빈센트,

 

아예와 한글친구들. 서미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