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일하는 곳이 곧 사무실이다.
컨셉은 참 좋다.
그런데...상품과 연결성이 떨어진다. ㅎㅎ
일본의 한계를 이렇게 보여주는 것인가?
관성에 의해 기존 아날로그 사업에 머무른 상태에서 컨셉만 앞서나가는 것인가?
광고만 잘 만들면 '비즈니스의 상식'을 깰 수 있을까???
비즈니스 혁신이 될까???
굳이 대형 복합기가 있어야 할까? ㅎㅎㅎㅎㅎ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시대이지만, 필요한 업무만을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내면의 아이디어를 최대한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혁신적인 오피스 환경이 필요합니다.
Apeos 시리즈가 제안하는 자유로운 아이디어로, 이제 당신의 비즈니스에 혁신을 일으키세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디지털 복합기 Apeos 시리즈,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 - 정글편
https://www.youtube.com/watch?v=HfGppcQhPeg&t=4s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디지털 복합기 Apeos 시리즈,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 - 남극편
https://www.youtube.com/watch?v=Y7CVibTu5p8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디지털 복합기 Apeos 시리즈, "비즈니스의 상식에서 자유로워지다" - 사막편
https://www.youtube.com/watch?v=9dbzDOiJCaU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트 편의점 코엑스몰 디스플레이 (0) | 2021.11.25 |
---|---|
지옥 : 작정하고 광고홍보를 하는 중... (0) | 2021.11.25 |
번개장터....마케팅 사례 . BGJT (0) | 2021.11.06 |
잡지광고 사례 : SM5 / IBM / 랜슬럿, 조지클루니 광고모델 (0) | 2021.11.02 |
잡지광고 사례들 : 아남반도체 / (주)지메이트 OPEN PDA YOPY / 소니 홈시어터 시스템 (0) | 2021.11.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