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코엑스...
나이키.아디다스.마이클조단.
나이키에어.나이키농구화.
BGJT.
내가 왜 이 브랜드를 처음 들어볼까??? 하면서 구경해보니...ㅋㅋㅋ
번개장터.
약간의 아트요소도 접목시켜놨고,,,
뭔가 명예의 전당 같은 느낌도 꾸며놨고...
그러나 가장 몰입을 시키는 마케팅 도구는 무료 사진.
번개장처 상품을 들고서 찍는 4컷 인생사진. ㅎㅎㅎ
이 광고홍보 방법은 매우 멋지다고 생각함.
직접 해보고 싶었는데....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pass/////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경험하고 기록하고, 나중에 직접 시도하거나 변형해서 시도해보는 재미...^^
이 맛에 공부하고 사업하는 듯....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옥 : 작정하고 광고홍보를 하는 중... (0) | 2021.11.25 |
---|---|
관성에 의해 기존 아날로그 사업에 머무른 상태에서 컨셉만 앞서나가는 것인가? (0) | 2021.11.09 |
잡지광고 사례 : SM5 / IBM / 랜슬럿, 조지클루니 광고모델 (0) | 2021.11.02 |
잡지광고 사례들 : 아남반도체 / (주)지메이트 OPEN PDA YOPY / 소니 홈시어터 시스템 (0) | 2021.11.02 |
잡지광고 사례들 : 삼성SDS / TUMI / 니조랄 (0) | 2021.11.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