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 디자인측면에서 가장 눈길 끌었던 제품.... 클레이모어가 본사가 한국인가???
아뭏든 디자인과 감성터치가 기가 막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뻤다. 관심 있는 분은 주변 매장에 가서 확인해보라...
조명 모드가....감성터치의 주역
캠핑카가 대두되면서 약간은 찬밥이 된 텐트...ㅎㅎㅎ
역시 한국인은 기동성이 좋은 민족인 듯.... 기동장비에 관심이 많아...ㅎㅎ
조만간 전세계를 누비는 방랑자, NOMAD 들의 상당수가 한국인이 될 것으로 예상함.
돈을 쓸어담는 중인 클레이모어...ㅎ 부럽.
한국의 캠핑은 거의 이사 수준...다양한 의자는 물론 탁자까지...게다가 야외탁자에게 앤틱을 요구하다 보니....이건 고풍스런 탁자까지... 대단한 대한민국 캠퍼들...
이 에어매트 조금 탐났음. ㅎㅎㅎ 지금 콜맨 야전침대에 매트리스 얹어서 사용중인데....이건 만져보니...느낌이 일반 발포매트리스보다 훨씬 좋았음...
오색창연한 도마들...ㅎㅎ 도마까지도 제품종류가 상당한 대한민국 캠핑문화
감동의 쓰나미...레이 캠핑카.... ^^ 직접 보면 더 놀랄겁니다.
확장버전의 캠핑카...내가 좋아하는 이베코 790에 확장까지 들어가면 딱인데...ㅎㅎ
이번에 떼돈 벌었다고 알려진 베이런 640. 나름 세심한 신경을 많이 쓴 제품.
모양 이쁘고 귀여운 소형 트레일러...조금 더 돈 들여서 캠핑트레일러 사도 좋을듯...아뭏든 인플레가 반영되서 인지...
990만원하던 캠핑트레일러가 이번 전시회에선 1250만원에 팔리고 있었다는.... 전 가격으로 깎아줄지도...ㅎㅎ
캠핑푸드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이 요구되는 버너분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