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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기/♠BlackCompany

★★★나는 환불을 희망한다 : [현대자동차] 코나 일렉트릭 고객 안내

by 리치캣 2021. 2.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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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4달전에 내 코나 전기차는 배터리 교환을 했다. 갑자기 차량이 올스톱 되는 황당한 사건 이후에...

그 이후로 4천킬로 정도 더 탄거 같다. 그런데 또 배터리를 교체한다고???

배터리 교체후에 배터리에 불은 나지 않았다.

그러나 잘 달리던 차에서 전방충돌경고가 뜨는 등 배터리사건 전후로 자잘한 문제가 반복되어온 차량이다.

그러니 나는 그저 환불을 희망한다. 

현대자동차 입장에서도...이미 배터리 교환한 차량을 또 다시 배터리 교환하는 비용을 또 들이느니...

그냥 환불해주는게 비용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미디어상으로나 미래고객관리라는 측면에서도 유리하지 않겠는가...

그러니 나는 그저 환불을 희망한다. 

전기차 코나로 개고생 한 것은 잊어줄테니....환불을 요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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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cat.tistory.com/5012

 

★역시 현대차 코나 (전기차...)

오늘도 에러 한건.... 잘 달리던 중에 이런 경고가 뜬다. 현대자동차는 또 이상없다고 하겠지....? 멀쩡히 달리던 차가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윈도우처럼 리셋하는 방식이 상식적인건가??? 현대

richcat.tistory.com

 

richcat.tistory.com/4039

 

★현대 전기차 코나...또 내 시간을 허비시키는구나.★

현대 전기차 코나... 또 내 시간을 허비시키는구나. 현대자동차 정의선 회장님. 허비시킨 시간 초당 100us$ 로 계산해서 보상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현대자동차에 돈을 주고 차를 샀지.. 내 시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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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발신]
[현대자동차] 코나 일렉트릭 고객 안내

코나 일렉트릭 고객님께 알려 드립니다.
지난 1월 발생한 코나 일렉트릭 차량 화재로 인해 큰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님의 안전을 끝까지 책임지기 위해 특정기간 제작된 LG에너지솔루션㈜ 배터리 장착 코나 일렉트릭 차량을 대상으로 ‘전량 배터리 교체’를 결정하였습니다. (2018.05.11~2020.03.13 제작 차량)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코나 일렉트릭 차량은 이번 리콜 대상 차량으로 현재 대부분의 차량에서 해당 현상은 나타나지 않으나, 고객님이 느끼고 계실 불안감을 해소해 드리고자 이번 조치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님께서 원활하게 배터리 교체를 받으실 수 있도록 부품 수급 등 사전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배터리 자재 수급 일정으로 인하여 2021.03.29 이후 순차적으로 리콜이 진행 예정입니다. 서비스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3월부터 현대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서비스 거점에 방문하시기 어려운 고객님을 위한 ‘홈투홈 서비스(픽업&딜리버리)’, 배터리 교체 기간 ‘대여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해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불편을 겪으셨을 리콜 대상 고객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과 함께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전기차 전용 타이어 교환(2EA)’ 쿠폰을 추후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배터리 교체 전까지는 배터리 충전율을 90%로 조정해주시는 것이 화재 발생 가능성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충전율 설정은 블루링크앱 또는 차량내에서 가능하며, 차량내 조정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pRX6l1f65gA)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단 하나의 문제라도 적극적으로 조치하는 책임감 있는 자세로 고객님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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