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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국내 창업환경에 적합 정도
ㆍ소비자가 받아들이는 문화적인 성숙은 형성 되어 있는지
ㆍ아이템의 대중성 확보가 가능한지
ㆍ유사 업종들의 국내 영업 현황에 대한 시장 조사
ㆍ도입 시기가 적합한지
ㆍ창업 하려는 해외 아이템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 수집
ㆍ창업의 용이성
ㆍ인허가 상의 문제는 없는지
ㆍ국내 경제 상황과 어느 정도 일치하는지
ㆍ수익성에 대한 철저한 검증
ㆍ국내 소비 트렌드와 일치 여부
ㆍ1995년 164만 가구
ㆍ2000년 226만 가구
ㆍ2009년 338만 가구
ㆍ2010년 347만 가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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