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류 도약을 위한 기회와 도전과제, K-Culture,
K-pop, K-drama를 단순히 예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제 없을 것이다.
이것은 엄연히 고부가가치 산업이다. 그런데 행복하게도..한국은 이 분야에 제조강점은 물론 일정수준이상의 내수시장도 보유하고 있다.
통계자료를 보면서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IT업체 동향 브리핑, 20191021 (0) | 2020.10.25 |
---|---|
2021년 국내경제 이슈 (0) | 2020.10.21 |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미국기업 파산현황과 시사점 + 미국 소매산업 및 실업률 현황과 시사점, (0) | 2020.10.13 |
애플 매장의 진화, 스토어에서 스퀘어로... (0) | 2020.10.11 |
패션 기업? 데이터 기업? 스티치 픽스, 업을 재정의하다. (0) | 2020.10.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