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 매장의 진화, 스토어에서 스퀘어로...
이번 코로나 사태로, 오프라인 매장의 입지가 더욱 좁혀지고 있다.
많은 부분이 온라인으로 배송으로 옮겨갔다. 프랜차이즈도 죽을 맛일 것이다. 물론 배달 프랜차이즈는 예외다.
중소형 기업들도 이런 방식을 다양하게 도입하고 있다.
무신사, 루이까또즈 등등... 이 경쟁은 질의 문제일까? 규모의 문제일까???
승자의 결과가 궁금하다. 업종이나 아이템 마다, 적용하는 형태나 구조가 달라질 것으로 본다.
아웃도어 산업은 어떨까? 나는 요즘 그 분야의 해답을 정리했다. 그러나 우선 목표에 집중하기 위해 실행은 차후로...^^
반응형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류 도약을 위한 기회와 도전과제, K-Culture, (0) | 2020.10.20 |
---|---|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미국기업 파산현황과 시사점 + 미국 소매산업 및 실업률 현황과 시사점, (0) | 2020.10.13 |
패션 기업? 데이터 기업? 스티치 픽스, 업을 재정의하다. (0) | 2020.10.11 |
2020년 국내외 경제전망, (0) | 2020.10.11 |
신재생에너지 : 중소기업 전략기술로드맵, 2019-2021, (0) | 2020.10.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