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케팅 성공사례 : 라카이 815 한정판. 그리고 궁극의 의미
욱일기에 대한 의도를 무지에 의해서
또는 고의에 의해서 사용하는 일본인들은...
그에 합당한 조치에 대상이 되어야 한다.
===================================================
http://lakaikorea.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657&cate_no=263&display_group=1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GLOBAL BEAUTY INFLUENCERS (0) | 2020.09.06 |
---|---|
마케팅 사례 : wework 광고 전단지, (0) | 2020.08.29 |
마케팅 사례 : 소상공인 전용 KB국민 Get100카드! (0) | 2020.08.06 |
실감나는 포장방식. ^^ (0) | 2020.08.02 |
콜라보 마케팅 사례 : 마시는 벡셀 건전지??? (0) | 2020.07.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