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1.인생

수직의 차원을 여는 방법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by 리치캣 2025. 6. 2.
반응형

당신의 삶에 있어서
수직의 차원을 여는 방법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
.
.
.
.
.

어떤 사람은 지식의 습득이라고 생각할 것이고

(지식수준의 향상은 세상만물을 이해하는 힘을 제공하고 타인들에 대한 영향력을 제공하기에... 그 축적은 유한하지만 인간이 생각하기에는 무한한 확장이라고 느껴질 것이다...)

어떤 사람은 종교를 수용하는 것이라고 할 것이며

(분자가 원자의 낮은 차원을 내려다보고...원자가 전자의 움직임을 내려다보는듯이....   신이라는 존재를 수용하면 자신의 수직적 범위가 일시에 확장되기에...  신의 눈을 빌어서)

어떤 사람은 인간이 인정하는 재화를 늘리는 것이 즉 부의 확대가 자신의 삶을 수직상승시키는 차원 이동수단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런 인간이 가장 많은 것 같다. 특히 유대인들..중국인들... 그리고 최악은 워렌버핏...  그래서 그들은 하찮은 종족인 것이다. 한국인 당신은 그러하지 않은가? ^&^   그런데 이건 상호합의하에 가상으로 정해진 교환가치일 뿐이다. 물론 그런 나도 지금 45바트와 카푸치노를 교환해서 미시고 있지만...ㅎㅎㅎ)


그런데...

현재 지구의 한국이란 곳에서..

지식중에서 국어 영어 수학만 습득한 자들이...

예수라는 자가 기존 종교와 인도에서 배워온 사상을 잘 버무려 만든 사상을 수직차원의 신으로 우상숭배하는 척하면서 재물을 모으는 자들(대표적으로 교황들..그리고 그나마 형식도 없는 목사들)이 되거나 그들과 결탁하여...

인간세상을 공룡들이 살던 시대보다도 더 공존의 개념이 없게 만들고 있다보니....

앗시리아 그리고 이전의 중앙아시아의 설화(사실)를 기반으로 각색한 우화인 노아의 방주처럼... 인류멸절의 시대를 촉발하고 촉진하고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증폭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