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xpress]-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1110560823780735]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by 리치캣2025. 2. 8.
반응형
두번 연속 동일한 구조의 사기사건을 직무유기하는 알리익스프레스...
블랙컴퍼니에 등재하고
상세하게 공유함으로써
시장퇴출을 유도하는 단계를 시작하는 바임.
============================================
[Aliexpress]-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받은편지함
받은편지함 라벨이 있는 모든 메일 검색
이 대화에서 받은편지함 라벨 제거
오전 8:14 (8시간 전)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1110560823780735]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먼저 해당 주문건으로 불편드린점 정중히 사과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해당 주문건의 배송추적이 상이한 주소로 확인되는바 , 판매자측 오배송으로 상위부서에 보고하였으며 빠른 환불처리 도움드렸습니다. 환불 정산까지는 해외 결제 취소 승인 및 카드사 사정으로 영업일 기준 1-10일 소요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플랫폼은 물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배송/교환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또한 알리 익스프레스는 18개국 언어에 200개국 나라에 판매되는 해외 직접 구매 쇼핑 플랫폼이다 보니, 제 3자 중계자 역할로써 판매자의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을 모두 체크하고 관여할수 있는 권한이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당 판매자와 같이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접수될 경우 패널티가 누적되어 해당 플랫폼 판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보고해주신 판매자의 경우 저희측 플랫폼 이용이 제한됨을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돕기 위해 직접 판매자를 신고할수 있는 경로가 마련되어 있으니 아래 경로 참조 부탁드립니다.
판매자 신고 판매자 스토어 ->우측 상단 점3개-> 신고하기 신고가 필요하시게 되면 위의 경로로 신고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