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Aliexpress]-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1110560823780735]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by 리치캣 2025. 2. 8.
반응형

두번 연속 동일한 구조의 사기사건을 직무유기하는 알리익스프레스...

블랙컴퍼니에 등재하고

상세하게 공유함으로써

시장퇴출을 유도하는 단계를 시작하는 바임.

============================================

[Aliexpress]-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받은편지함
 
오전 8:14 (8시간 전)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알리익스프레스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1110560823780735]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먼저 해당 주문건으로 불편드린점 정중히 사과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 해당 주문건의 배송추적이 상이한 주소로 확인되는바 ,
판매자측 오배송으로 상위부서에 보고하였으며 빠른 환불처리 도움드렸습니다.
환불 정산까지는 해외 결제 취소 승인 및 카드사 사정으로 영업일 기준 1-10일 소요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플랫폼은 물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배송/교환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또한  알리 익스프레스는 18개국 언어에 200개국 나라에 판매되는 해외 직접 구매 쇼핑 플랫폼이다 보니, 
제 3자 중계자 역할로써 판매자의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을 모두 체크하고 관여할수 있는
권한이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당 판매자와 같이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접수될 경우 패널티가 누적되어 해당 플랫폼 판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 보고해주신 판매자의 경우 저희측 플랫폼 이용이 제한됨을 안내 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돕기 위해 직접 판매자를 신고할수 있는 경로가 마련되어 있으니 
아래 경로 참조 부탁드립니다. 

판매자 신고 
판매자 스토어 ->우측 상단 점3개-> 신고하기 
신고가 필요하시게 되면 위의 경로로 신고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에 다시한번 정중히 사과 드리며, 양해와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Aliexpress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드림
www.Aliexpress.com
 
 
오후 4:52 (1분 전)
 
 
 
 
 
 
 
알리라는 유통업자가 
 
판매자를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한
 
소비자 피해를.... 내부기업이 아니라서 
 
환불만 하겠다는 말이요???
 
소요기간 동안의 금리이자 추가해서 환불하고,,,,
 
내가 제품을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도 보상을 해야하는게 맞는 것 같고...
 
아니라면...다시 말하지만...폐업하시오.
 
테무 이용할테니..
 
이 건에 대해서 본사 회장,사장급의 공문을 요구하는 바이고..
 
이 내용은 블랙컴퍼니의 사례로 등재됨을 미리 알립니다.
 
이에 대해 불만이 있으면...알리 회장이 직접 나에게 이의제기를 하는 것에 대해서만 수용함을 분명히 명기합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시간 비용이 추가 발생시...시간 비용은 이의제기 시점부터 매 초당 1만 us$ 임을 다시금 명기합니다.
 
지금당장 알리 회장이 달려가서 그 모니터 회사에게 구상권 청구 및 폐업 처리를 하지 않는다면..
 
직무유기로 추가 기소 및 블랙컴퍼니 등재에 추가 될 것임도 명기합니다. 
 
사업이 장난인가???  라고 알리 사장에게 내가 개인적으로 묻는 바이니...이 또한 회신 바랍니다
 
-모재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