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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2020년 주목해야 할 B2B 마케팅 전략 ‘ABM의 모든 것’ - IDG Deep Dive

by 리치캣 2020. 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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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B2B와 B2C를 동시에 고려하는 미디언 구조를 생각해왔다.

www.KbeautyQR.com 이 그 사례이다. 또한 www.ilovebusiness.net 도 그러하다. 

그 관점에서 이 두가지 리포트는 참고할 만한 내용인 것 같다.

-관련 내용은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에 위치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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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주목해야 할 B2B 마케팅 전략 ‘ABM의 모든 것’ - IDG Deep Dive

ITWorld

ABM(Account Based Marketing)은 B2B 마케터 사이에 최근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마케팅 전략이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ABM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비즈니스 이니셔티브로 접근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ABM의 명확한 정의와 디맨드 제너레이션 등 기존 B2B 마케팅 전략과의 차이를 살펴보고,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ABM 도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주요 내용
-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ABM)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 성공적인 ABM을 위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 “ABM은 전략, 타깃 어카운트 파악이 선행되어야” 세일즈포스 GM과의 일문일답
- SAP가 어카운트 기반 마케팅 접근 방법을 택한 이유
- 아프리모가 ABM을 통해 대상 고객 타격률을 높인 방법
- ABM으로 신시장 공략… 한 기술 기업의 마케팅 혁신 이야기

 

“고객 중심의 변화가 혁신의 비법” 202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가이드 - IDG Deep Dive

Salesforce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서 기술은 핵심 요소이다. 하지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이런 기술 중심의 변화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기술을 수용하고 이를 활용하는 조직의 변화가 필수적이며, 그 변화의 중심에 있는 것은 역시 고객이다. 고객 인사이트나 IT와 비즈니스의 협업, 교차기능팀 등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성공 조건으로 부상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변화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현황을 짚어보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완성하기 위한 고객 중심의 실전 전략을 제시한다.

주요 내용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는 기업의 7가지 비결
- 고객 중심 CIO의 시대
- 인재 영입 및 유지를 위한 핵심 전략 “직원 경험”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객 성공에 초점을 맞춰라”

 고객중심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 세일즈포스 / 직원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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