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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MU의 위험성.
다른 글에서 지적했듯이...회원가입시 무료3개를 준다는 이벤트부터가 사기다. (하단링크 참조)
중국인들이 쿠팡에서 장난질한것도 사기지만...
알리익스프레스 가격의 몇배 뻥튀기 가격으로 4개를 결제하면 3개를 랜덤으로 무료제공한다는 것도..
금액 전체를 평가하면...한마디로 개사기다. (이런 험악한 단어를 쓸 정도면 진정성이 표현될까?)
그리고 진짜 살벌한 것은....
앱에 회원탈퇴 기능이 없다.
그래서 테무앱을 삭제했다. (delete TEMU app)
그런데도 찜찜하다.
테무는 내 가입 및 로그인 데이터를 보관하고 향후 연결해서 사용할 것 같아서...나중에 중국정부, 중국군, 중국경찰이 애용(?)할 것 같아서...
미국 시장 교란시키고 있다는 신박한(?) 쇼핑앱, 우리나라에도 온다
https://www.youtube.com/watch?v=eVH8KNziqeQ
미국 내에서 중국 쇼핑앱인 '태무'가 큰 위기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미국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에 대해 다루는 영상입니다.
태무는 다른 중간 유통업자 없이 직접 생산업체와 소비자를 연결하여 물건을 판매하는 전략을 통해 성공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광고를 진행하고, 속도에 주목된 것도 특징입니다.
한국에도 태무가 확장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한국은 쿠팡과 같은 후발주자들이 태무의 역습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쇼핑앱 태무의 사용은 편리하고 재미있지만, 주의해야 할 부정적인 측면도 존재한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쇼핑앱 등장에 난리난 요즘 미국🇺🇸 중국 쇼핑앱 무에 대한 미국 내의 위기감이 어마어마합니다. 문제는 한번 시작되면 멈출 수가 없다는 것이죠. 도대체 어떻게 미국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한국은 괜찮을까요? 일간 영어입니다. 태어난 중국 핀더더 산화의 쇼핑몰입니다. 그동안에도 전 세계의 공산품은 중국이 생산해 왔다고 볼 정도로 중국은 제조업의 자이입니다. 여태까지는 현지 유통업자가 중국의 물건을 구매해서 되파는 식이었습니다. 그런데 태는 다릅니다. 다른 해외 중간 유통업자를 끼지 않고 직접 중국의 생산업체와 세계의 소비자를 연결해 물건을 팔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전략은 적중했습니다. 월스 이쇼핑에 주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위기감을 주는 점은 바로 속도입니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했던 것일까요? 일단 미국에서 가장 핫한 광고 시간 슈퍼볼 때, 우리 돈으로 약 180억 가량의 돈을 들여 두 번의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그때 등장한 이 광고 문구는 자본주의 사회에 사는 미국인들의 심장을 찌르는 [음악] 말이었죠. SHOP like a billion 그래봤자 물건들이 너무 싸서 가격이 얼마 되지 않는다는 것이죠. 그리고 모두가 입을 모아 말하는 점은 중독성이 엄청나다는 [음악] 것입니다. I don't know what that means. Have minutes, 1049. 태에 영향을 받고 있는 나라는 미국이 아닙니다. 우리나라에는 쿠팡, 미국에는 아마존, 빠른 배송을 주도하는 쇼핑몰들이 있죠. 그런데 제조업이 발달하지 않은 나라일수록 그리고 배송이 원래 느린 나라일수록 태는 더 경쟁력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각국의 미디어들은 이런 상황에 경계심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먼저는 다른 쇼핑몰에 있는 상품의 사진을 도용하고 있다는 [음악] 것입니다. 또 하나는 개인정보 유의성인데요. 그런데 생각해 보면 심각한 중독성과 개인정보 유출의 위험성에 해 논란이 많은 유명한 앱이 또 하나 있죠. 로입니다.. 인구의 절반이 틱톡을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10대와 젊은이들을 공략한 소셜 앱 틱톡, 그리고 값싸고 중독성 있는 쇼핑앱 무까지 미국을 점령하고 있다는 이 사실에 대한 뉴스 매체는 흥미로운 표현을 사용합니다. Hor. 그러니까 '트로이 마라고' 부른 것인데요, 트로이 목마는 고대 그리스 전설에 등장합니다. 그리스 병사들은 목마 형태의 대형 구조물을 만들어서 트로이아의 군들이 성 안으로 끌고 가게 만드는데요, 결국에는 목마 속에 숨어 있던 그리스 병사들이 성에 문을 열어 트로이아 성을 함락시켰다는 내용이죠. 그러니까 미국과 중국 사이의 보이지 않는 전쟁에서 미국이 이미 함락당하고 있다고 경고하고 있는 것인데요. 그렇다면 한국은 어떨까요? 태는 한국 시장에서도 맹렬한 기세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한국전용 고객 센터를 오픈하고 1천억 원을 들여 마케팅과 물류 서비스까지 강화했습니다. 쿠팡과 네이버 쇼핑을 제외한 후발 주자들은 설자리를 잃고 있습니다. 물론 한국에는 쿠팡과 다이소 등 그동안 방파제 역할을 하던 쇼핑몰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이들이 세계적 대세인 태무의 역습을 막아낼 수 있을지는 미지수죠. 어떠신가요? 너무나 편리하고 재밌지만 뭔가 찜찜한 쇼핑앱인 태무. 적당히 사용해야 할까요? 아니면 리해 할까요? 오늘도 세상에 대해 배우고 생각하는 영어 컨텐츠, 일간 영어였습니다. My English spoken is used to spy on its users. Popular shopping apps have the ability to spy on its users. Consumers may not have realized that these rock-bottom deals came with a different price tag. Consumers may not have realized that these rock-bottom deals came with a different price tag. Consumers noted that these rock-bottom deals came with the red rock bottom device tag... 완벽한 영상요약 Lilys AI https://lilys.ai/digest/175822?videoId=eVH8KNziqeQ&result=rawScript&source=video&s=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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