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1981년 펩시콜라 시음회 광고 AD :

by 리치캣 2024. 1. 7.
반응형

1981년 펩시콜라 시음회 광고 AD :

콜라시음대회에 참가하세요

당시 코카콜라와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치열하게 싸우던....N02 펩시콜라....

이 광고방식으로 상당한 효과를 거뒀다.

참고로 펩시콜라가 더 맛있는 이유는...

설탕이 6% 더 들어서 그렇다고 하는 소문이...^&^ 

 

인간의 5감중에...미각은 1% 정도의 정보점유율을 가지지만...

그 기억력과 재인력, 지속력은 후각과 함께...가장 강력한 것임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대형마트는 물론 중형마트까지...그렇게 시식행사, 시식매대를 운영하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