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81년 펩시콜라 시음회 광고 AD :
콜라시음대회에 참가하세요
당시 코카콜라와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치열하게 싸우던....N02 펩시콜라....
이 광고방식으로 상당한 효과를 거뒀다.
참고로 펩시콜라가 더 맛있는 이유는...
설탕이 6% 더 들어서 그렇다고 하는 소문이...^&^
인간의 5감중에...미각은 1% 정도의 정보점유율을 가지지만...
그 기억력과 재인력, 지속력은 후각과 함께...가장 강력한 것임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대형마트는 물론 중형마트까지...그렇게 시식행사, 시식매대를 운영하는 것이다.
반응형
'공부하기 > 경영학과 군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봇 솜사탕. 로봇 공룡들... in 퍼스트빌리지. 아산공룡월드 (0) | 2024.01.07 |
---|---|
재미없는 한국의 쇼핑몰...퍼스트빌리지. 노잼. 핵노잼 (0) | 2024.01.07 |
농업도 ESG 경영. (0) | 2024.01.05 |
대한민국 유통마진의 평균은 얼마일까?. 자파킹. (1) | 2024.01.01 |
교복의 역습. BTS. (0) | 2023.12.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