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 보조배터리 휴대용 초고속 충전기, Poverbank 디지털 디스플레이 외부 배터리 팩, 샤오미 아이폰 삼성용, 30000mAh
https://s.click.aliexpress.com/e/_DmH6rMx
5.42US $ 71% OFF|Mini Power Bank 30000mAh Portable Super Fast Charger Poverbank Digital Display External Battery Pack For Xiaomi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전세계 연구개발투자 상위기업 목록 : 연도별
순위 | 구분 | 국가 | 회사 |
1 | 2002 | 네덜란드 | EADS |
2 | 2002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3 | 2002 | 독일 | BAYER |
4 | 2002 | 독일 | BMW |
5 | 2002 | 독일 | DAIMLERCHRYSLER |
6 | 2002 | 독일 | ROBERT BOSCH |
7 | 2002 | 독일 | SIEMENS |
8 | 2002 | 독일 | VOLKSWAGEN |
9 | 2002 | 미국 | AMERICAN HOME PRODUCTS (now WYETH) |
10 | 2002 | 미국 | BOEING |
11 | 2002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12 | 2002 | 미국 | CISCO SYSTEMS |
13 | 2002 | 미국 | DELPHI AUTOMOTIVE (now DELPHI) |
14 | 2002 | 미국 | ELI LILLY |
15 | 2002 | 미국 | FORD MOTOR |
16 | 2002 | 미국 | GENERAL ELECTRIC |
17 | 2002 | 미국 | GENERAL MOTORS |
18 | 2002 | 미국 | HEWLETT-PACKARD |
19 | 2002 | 미국 | IBM |
20 | 2002 | 미국 | INTEL |
21 | 2002 | 미국 | JOHNSON & JOHNSON |
22 | 2002 | 미국 | LUCENT TECHNOLOGIES |
23 | 2002 | 미국 | MERCK |
24 | 2002 | 미국 | MICROSOFT |
25 | 2002 | 미국 | MOTOROLA |
26 | 2002 | 미국 | PFIZER |
27 | 2002 | 미국 | PHARMACIA |
28 | 2002 | 미국 | PROCTER & GAMBLE |
29 | 2002 | 미국 | SUN MICROSYSTEMS |
30 | 2002 | 스웨덴 | ERICSSON |
31 | 2002 | 스위스 | NOVARTIS |
32 | 2002 | 스위스 | ROCHE |
33 | 2002 | 영국 | ASTRAZENECA |
34 | 2002 | 영국 | GLAXOSMITHKLINE |
35 | 2002 | 일본 | CANON |
36 | 2002 | 일본 | FUJITSU |
37 | 2002 | 일본 | HITACHI |
38 | 2002 | 일본 | HONDA MOTOR |
39 | 2002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40 | 2002 | 일본 | NEC |
41 | 2002 | 일본 | NISSAN MOTOR |
42 | 2002 | 일본 | NTT |
43 | 2002 | 일본 | SONY |
44 | 2002 | 일본 | TOSHIBA |
45 | 2002 | 일본 | TOYOTA MOTOR |
46 | 2002 | 캐나다 | NORTEL NETWORKS |
47 | 2002 | 프랑스 | ALCATEL |
48 | 2002 | 프랑스 | AVENTIS |
49 | 2002 | 프랑스 | RENAULT |
50 | 2002 | 핀란드 | NOKIA |
51 | 2003 | 네덜란드 | EADS |
52 | 2003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53 | 2003 | 독일 | BAYER |
54 | 2003 | 독일 | BMW |
55 | 2003 | 독일 | DAIMLERCHRYSLER |
56 | 2003 | 독일 | ROBERT BOSCH |
57 | 2003 | 독일 | SIEMENS |
58 | 2003 | 독일 | VOLKSWAGEN |
59 | 2003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60 | 2003 | 미국 | CISCO SYSTEMS |
61 | 2003 | 미국 | ELI LILLY |
62 | 2003 | 미국 | FORD MOTOR |
63 | 2003 | 미국 | GENERAL ELECTRIC |
64 | 2003 | 미국 | GENERAL MOTORS |
65 | 2003 | 미국 | HEWLETT-PACKARD |
66 | 2003 | 미국 | IBM |
67 | 2003 | 미국 | INTEL |
68 | 2003 | 미국 | JOHNSON & JOHNSON |
69 | 2003 | 미국 | LUCENT TECHNOLOGIES |
70 | 2003 | 미국 | MERCK |
71 | 2003 | 미국 | MICROSOFT |
72 | 2003 | 미국 | MOTOROLA |
73 | 2003 | 미국 | PFIZER |
74 | 2003 | 미국 | PHARMACIA(now part of PFIZER) |
75 | 2003 | 미국 | SUN MICROSYSTEMS |
76 | 2003 | 미국 | WYETH |
77 | 2003 | 스웨덴 | ERICSSON |
78 | 2003 | 스위스 | NOVARTIS |
79 | 2003 | 스위스 | ROCHE |
80 | 2003 | 영국 | ASTRAZENECA |
81 | 2003 | 영국 | GLAXOSMITHKLINE |
82 | 2003 | 이탈리아 | ISTITUTO FINANZIARIO INDUSTRIALE |
83 | 2003 | 일본 | CANON |
84 | 2003 | 일본 | FUJITSU |
85 | 2003 | 일본 | HITACHI |
86 | 2003 | 일본 | HONDA MOTOR |
87 | 2003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88 | 2003 | 일본 | NEC |
89 | 2003 | 일본 | NISSAN MOTOR |
90 | 2003 | 일본 | NTT |
91 | 2003 | 일본 | SONY |
92 | 2003 | 일본 | TOSHIBA |
93 | 2003 | 일본 | TOYOTA MOTOR |
94 | 2003 | 캐나다 | NORTEL NETWORKS |
95 | 2003 | 프랑스 | ALCATEL |
96 | 2003 | 프랑스 | AVENTIS |
97 | 2003 | 프랑스 | PEUGEOT (PSA) |
98 | 2003 | 프랑스 | RENAULT |
99 | 2003 | 핀란드 | NOKIA |
100 | 2003 | 한국 | SAMSUNG ELECTRONIC |
101 | 2004 | 네덜란드 | EADS |
102 | 2004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103 | 2004 | 독일 | BAYER |
104 | 2004 | 독일 | BMW |
105 | 2004 | 독일 | DAIMLERCHRYSLER |
106 | 2004 | 독일 | ROBERT BOSCH |
107 | 2004 | 독일 | SIEMENS |
108 | 2004 | 독일 | VOLKSWAGEN |
109 | 2004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110 | 2004 | 미국 | CISCO SYSTEMS |
111 | 2004 | 미국 | DELPHI |
112 | 2004 | 미국 | ELI LILLY |
113 | 2004 | 미국 | FORD MOTOR |
114 | 2004 | 미국 | GENERAL ELECTRIC |
115 | 2004 | 미국 | GENERAL MOTORS |
116 | 2004 | 미국 | HEWLETT-PACKARD |
117 | 2004 | 미국 | IBM |
118 | 2004 | 미국 | INTEL |
119 | 2004 | 미국 | JOHNSON & JOHNSON |
120 | 2004 | 미국 | MERCK |
121 | 2004 | 미국 | MICROSOFT |
122 | 2004 | 미국 | MOTOROLA |
123 | 2004 | 미국 | PFIZER |
124 | 2004 | 미국 | SUN MICROSYSTEMS |
125 | 2004 | 미국 | WYETH |
126 | 2004 | 스웨덴 | ERICSSON |
127 | 2004 | 스위스 | NOVARTIS |
128 | 2004 | 스위스 | ROCHE |
129 | 2004 | 영국 | ASTRAZENECA |
130 | 2004 | 영국 | BAE SYSTEMS |
131 | 2004 | 영국 | GLAXOSMITHKLINE |
132 | 2004 | 이탈리아 | ISTITUTO FINANZIARIO INDUSTRIALE |
133 | 2004 | 일본 | CANON |
134 | 2004 | 일본 | FUJITSU |
135 | 2004 | 일본 | HITACHI |
136 | 2004 | 일본 | HONDA MOTOR |
137 | 2004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138 | 2004 | 일본 | NEC |
139 | 2004 | 일본 | NISSAN MOTOR |
140 | 2004 | 일본 | NTT |
141 | 2004 | 일본 | SONY |
142 | 2004 | 일본 | TOSHIBA |
143 | 2004 | 일본 | TOYOTA MOTOR |
144 | 2004 | 캐나다 | NORTEL NETWORKS |
145 | 2004 | 프랑스 | ALCATEL |
146 | 2004 | 프랑스 | AVENTIS |
147 | 2004 | 프랑스 | PEUGEOT (PSA) |
148 | 2004 | 프랑스 | RENAULT |
149 | 2004 | 핀란드 | NOKIA |
150 | 2004 | 한국 | SAMSUNG ELECTRONIC |
151 | 2005 | 네덜란드 | EADS |
152 | 2005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153 | 2005 | 독일 | BAYER |
154 | 2005 | 독일 | BMW |
155 | 2005 | 독일 | DAIMLERCHRYSLER |
156 | 2005 | 독일 | ROBERT BOSCH |
157 | 2005 | 독일 | SIEMENS |
158 | 2005 | 독일 | VOLKSWAGEN |
159 | 2005 | 미국 | AMGEN |
160 | 2005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161 | 2005 | 미국 | CISCO SYSTEMS |
162 | 2005 | 미국 | DELPHI |
163 | 2005 | 미국 | ELI LILLY |
164 | 2005 | 미국 | FORD MOTOR |
165 | 2005 | 미국 | GENERAL ELECTRIC |
166 | 2005 | 미국 | GENERAL MOTORS |
167 | 2005 | 미국 | HEWLETT-PACKARD |
168 | 2005 | 미국 | IBM |
169 | 2005 | 미국 | INTEL |
170 | 2005 | 미국 | JOHNSON & JOHNSON |
171 | 2005 | 미국 | MERCK |
172 | 2005 | 미국 | MICROSOFT |
173 | 2005 | 미국 | MOTOROLA |
174 | 2005 | 미국 | PFIZER |
175 | 2005 | 미국 | WYETH |
176 | 2005 | 스웨덴 | ERICSSON |
177 | 2005 | 스위스 | NOVARTIS |
178 | 2005 | 스위스 | ROCHE |
179 | 2005 | 영국 | ASTRAZENECA |
180 | 2005 | 영국 | BAE SYSTEMS |
181 | 2005 | 영국 | GLAXOSMITHKLINE |
182 | 2005 | 이탈리아 | ISTITUTO FINANZIARIO INDUSTRIALE |
183 | 2005 | 일본 | CANON |
184 | 2005 | 일본 | DENSO |
185 | 2005 | 일본 | FUJITSU |
186 | 2005 | 일본 | HITACHI |
187 | 2005 | 일본 | HONDA MOTOR |
188 | 2005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189 | 2005 | 일본 | NEC |
190 | 2005 | 일본 | NISSAN MOTOR |
191 | 2005 | 일본 | NTT |
192 | 2005 | 일본 | SONY |
193 | 2005 | 일본 | TOSHIBA |
194 | 2005 | 일본 | TOYOTA MOTOR |
195 | 2005 | 프랑스 | ALCATEL |
196 | 2005 | 프랑스 | PEUGEOT (PSA) |
197 | 2005 | 프랑스 | RENAULT |
198 | 2005 | 프랑스 | SANOFI-AVENTIS |
199 | 2005 | 핀란드 | NOKIA |
200 | 2005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 | 2006 | 네덜란드 | EADS |
202 | 2006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03 | 2006 | 독일 | BAYER |
204 | 2006 | 독일 | BMW |
205 | 2006 | 독일 | DAIMLERCHRYSLER |
206 | 2006 | 독일 | ROBERT BOSCH |
207 | 2006 | 독일 | SIEMENS |
208 | 2006 | 독일 | VOLKSWAGEN |
209 | 2006 | 미국 | AMGEN |
210 | 2006 | 미국 | BOEING |
211 | 2006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12 | 2006 | 미국 | CISCO SYSTEMS |
213 | 2006 | 미국 | DELPHI |
214 | 2006 | 미국 | ELI LILLY |
215 | 2006 | 미국 | FORD MOTOR |
216 | 2006 | 미국 | GENERAL ELECTRIC |
217 | 2006 | 미국 | GENERAL MOTORS |
218 | 2006 | 미국 | HEWLETT-PACKARD |
219 | 2006 | 미국 | IBM |
220 | 2006 | 미국 | INTEL |
221 | 2006 | 미국 | JOHNSON & JOHNSON |
222 | 2006 | 미국 | MERCK |
223 | 2006 | 미국 | MICROSOFT |
224 | 2006 | 미국 | MOTOROLA |
225 | 2006 | 미국 | PFIZER |
226 | 2006 | 미국 | WYETH |
227 | 2006 | 스웨덴 | ERICSSON |
228 | 2006 | 스위스 | NOVARTIS |
229 | 2006 | 스위스 | ROCHE |
230 | 2006 | 영국 | ASTRAZENECA |
231 | 2006 | 영국 | BAE SYSTEMS |
232 | 2006 | 영국 | GLAXOSMITHKLINE |
233 | 2006 | 이탈리아 | FINMECCANICA |
234 | 2006 | 일본 | CANON |
235 | 2006 | 일본 | HITACHI |
236 | 2006 | 일본 | HONDA MOTOR |
237 | 2006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38 | 2006 | 일본 | NEC |
239 | 2006 | 일본 | NISSAN MOTOR |
240 | 2006 | 일본 | NTT |
241 | 2006 | 일본 | SONY |
242 | 2006 | 일본 | TOSHIBA |
243 | 2006 | 일본 | TOYOTA MOTOR |
244 | 2006 | 프랑스 | ALCATEL |
245 | 2006 | 프랑스 | PEUGEOT (PSA) |
246 | 2006 | 프랑스 | RENAULT |
247 | 2006 | 프랑스 | SANOFI-AVENTIS |
248 | 2006 | 핀란드 | NOKIA |
249 | 2006 | 한국 | HYUNDAI MOTOR |
250 | 2006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51 | 2007 | 네덜란드 | EADS |
252 | 2007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53 | 2007 | 독일 | BAYER |
254 | 2007 | 독일 | BMW |
255 | 2007 | 독일 | DAIMLERCHRYSLER |
256 | 2007 | 독일 | ROBERT BOSCH |
257 | 2007 | 독일 | SIEMENS |
258 | 2007 | 독일 | VOLKSWAGEN |
259 | 2007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260 | 2007 | 미국 | AMGEN |
261 | 2007 | 미국 | BOEING |
262 | 2007 | 미국 | BRISTOL_MYER SQUIBB |
263 | 2007 | 미국 | CISCO SYSTEMS |
264 | 2007 | 미국 | ELI LILLY |
265 | 2007 | 미국 | FORD MOTOR |
266 | 2007 | 미국 | GENERAL ELECTRIC |
267 | 2007 | 미국 | GENERAL MOTORS |
268 | 2007 | 미국 | HEWLETT-PACKARD |
269 | 2007 | 미국 | IBM |
270 | 2007 | 미국 | INTEL |
271 | 2007 | 미국 | JOHNSON & JOHNSON |
272 | 2007 | 미국 | MERCK |
273 | 2007 | 미국 | MICROSOFT |
274 | 2007 | 미국 | MOTOROLA |
275 | 2007 | 미국 | ORACLE |
276 | 2007 | 미국 | PFIZER |
277 | 2007 | 미국 | SUN MICROSYSTEMS |
278 | 2007 | 미국 | WYETH |
279 | 2007 | 스웨덴 | ERICSSON |
280 | 2007 | 스위스 | NOVARTIS |
281 | 2007 | 스위스 | ROCHE |
282 | 2007 | 영국 | ASTRAZENECA |
283 | 2007 | 영국 | BEA SYSTEMS |
284 | 2007 | 영국 | GLAXOSMITHKLINE |
285 | 2007 | 이탈리아 | FINMECCANICA |
286 | 2007 | 일본 | CANON |
287 | 2007 | 일본 | HITACHI |
288 | 2007 | 일본 | HONDA MOTOR |
289 | 2007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90 | 2007 | 일본 | NISSAN MOTOR |
291 | 2007 | 일본 | NTT |
292 | 2007 | 일본 | SONY |
293 | 2007 | 일본 | TOSHIBA |
294 | 2007 | 일본 | TOYOTA MOTOR |
295 | 2007 | 프랑스 | ALCATEL_LUCENT |
296 | 2007 | 프랑스 | PEUGEOT |
297 | 2007 | 프랑스 | RENAULT |
298 | 2007 | 프랑스 | SANOFI-AVENTIS |
299 | 2007 | 핀란드 | NOKIA |
300 | 2007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301 | 2008 | 네덜란드 | EADS |
302 | 2008 | 독일 | BAYER |
303 | 2008 | 독일 | BMW |
304 | 2008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305 | 2008 | 독일 | DAIMLER |
306 | 2008 | 독일 | ROBERT BOSCH |
307 | 2008 | 독일 | SIEMENS |
308 | 2008 | 독일 | VOLKSWAGEN |
309 | 2008 | 미국 | AMGEN |
310 | 2008 | 미국 | BOEING |
311 | 2008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312 | 2008 | 미국 | CISCO SYSTEMS |
313 | 2008 | 미국 | ELI LILLY |
314 | 2008 | 미국 | FORD MOTOR |
315 | 2008 | 미국 | GENERAL ELECTRIC |
316 | 2008 | 미국 | GENERAL MOTORS (now Motors liquidation (AKA GENERAL MOTORS)) |
317 | 2008 | 미국 | HEWLETT-PACKARD |
318 | 2008 | 미국 | IBM |
319 | 2008 | 미국 | INTEL |
320 | 2008 | 미국 | JOHNSON & JOHNSON |
321 | 2008 | 미국 | MERCK |
322 | 2008 | 미국 | MICROSOFT |
323 | 2008 | 미국 | MOTOROLA |
324 | 2008 | 미국 | PFIZER |
325 | 2008 | 미국 | SCHERING-PLOUGH |
326 | 2008 | 미국 | WYETH |
327 | 2008 | 스웨덴 | ERICSSON |
328 | 2008 | 스위스 | NOVARTIS |
329 | 2008 | 스위스 | ROCHE |
330 | 2008 | 영국 | ASTRAZENECA |
331 | 2008 | 영국 | GLAXOSMITHKLINE |
332 | 2008 | 일본 | CANON |
333 | 2008 | 일본 | DENSO |
334 | 2008 | 일본 | FUJITSU |
335 | 2008 | 일본 | HITACHI |
336 | 2008 | 일본 | HONDA MOTOR |
337 | 2008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now PANASONIC) |
338 | 2008 | 일본 | NEC |
339 | 2008 | 일본 | NISSAN MOTOR |
340 | 2008 | 일본 | NTT |
341 | 2008 | 일본 | SONY |
342 | 2008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343 | 2008 | 일본 | TOSHIBA |
344 | 2008 | 일본 | TOYOTA MOTOR |
345 | 2008 | 프랑스 | ALCATEL-LUCENT |
346 | 2008 | 프랑스 | PEUGEOT (PSA) |
347 | 2008 | 프랑스 | RENAULT |
348 | 2008 | 프랑스 | SANOFI-AVENTIS |
349 | 2008 | 핀란드 | NOKIA |
350 | 2008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351 | 2009 | 네덜란드 | EADS |
352 | 2009 | 독일 | BAYER |
353 | 2009 | 독일 | BMW |
354 | 2009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355 | 2009 | 독일 | DAIMLER |
356 | 2009 | 독일 | ROBERT BOSCH |
357 | 2009 | 독일 | SIEMENS |
358 | 2009 | 독일 | VOLKSWAGEN |
359 | 2009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360 | 2009 | 미국 | AMGEN |
361 | 2009 | 미국 | BOEING |
362 | 2009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363 | 2009 | 미국 | CISCO SYSTEMS |
364 | 2009 | 미국 | ELI LILLY |
365 | 2009 | 미국 | FORD MOTOR |
366 | 2009 | 미국 | GENERAL ELECTRIC |
367 | 2009 | 미국 | GENERAL MOTORS |
368 | 2009 | 미국 | |
369 | 2009 | 미국 | HEWLETT-PACKARD |
370 | 2009 | 미국 | IBM |
371 | 2009 | 미국 | INTEL |
372 | 2009 | 미국 | JOHNSON & JOHNSON |
373 | 2009 | 미국 | MERCK |
374 | 2009 | 미국 | MICROSOFT |
375 | 2009 | 미국 | MOTOROLA |
376 | 2009 | 미국 | ORACLE |
377 | 2009 | 미국 | PFIZER |
378 | 2009 | 스웨덴 | ERICSSON |
379 | 2009 | 스위스 | NOVARTIS |
380 | 2009 | 스위스 | ROCHE |
381 | 2009 | 영국 | ASTRAZENECA |
382 | 2009 | 영국 | GLAXOSMITHKLINE |
383 | 2009 | 이탈리아 | FINMECCANICA |
384 | 2009 | 일본 | CANON |
385 | 2009 | 일본 | DENSO |
386 | 2009 | 일본 | HITACHI |
387 | 2009 | 일본 | HONDA MOTOR |
388 | 2009 | 일본 | NEC |
389 | 2009 | 일본 | NISSAN MOTOR |
390 | 2009 | 일본 | NTT |
391 | 2009 | 일본 | PANASONIC |
392 | 2009 | 일본 | SONY |
393 | 2009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394 | 2009 | 일본 | TOSHIBA |
395 | 2009 | 일본 | TOYOTA MOTOR |
396 | 2009 | 프랑스 | ALCATEL-LUCENT |
397 | 2009 | 프랑스 | PEUGEOT (PSA) |
398 | 2009 | 프랑스 | SANOFI-AVENTIS |
399 | 2009 | 핀란드 | NOKIA |
400 | 2009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401 | 2010 | 네덜란드 | EADS |
402 | 2010 | 독일 | BAYER |
403 | 2010 | 독일 | BMW |
404 | 2010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405 | 2010 | 독일 | DAIMLER |
406 | 2010 | 독일 | ROBERT BOSCH |
407 | 2010 | 독일 | SIEMENS |
408 | 2010 | 독일 | VOLKSWAGEN |
409 | 2010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410 | 2010 | 미국 | AMGEN |
411 | 2010 | 미국 | BOEING |
412 | 2010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413 | 2010 | 미국 | CISCO SYSTEMS |
414 | 2010 | 미국 | ELI LILLY |
415 | 2010 | 미국 | FORD MOTOR |
416 | 2010 | 미국 | GENERAL ELECTRIC |
417 | 2010 | 미국 | GENERAL MOTORS |
418 | 2010 | 미국 | |
419 | 2010 | 미국 | HEWLETT-PACKARD |
420 | 2010 | 미국 | IBM |
421 | 2010 | 미국 | INTEL |
422 | 2010 | 미국 | JOHNSON & JOHNSON |
423 | 2010 | 미국 | MERCK US |
424 | 2010 | 미국 | MICROSOFT |
425 | 2010 | 미국 | ORACLE |
426 | 2010 | 미국 | PFIZER |
427 | 2010 | 스웨덴 | ERICSSON |
428 | 2010 | 스위스 | NOVARTIS |
429 | 2010 | 스위스 | ROCHE |
430 | 2010 | 영국 | ASTRAZENECA |
431 | 2010 | 영국 | GLAXOSMITHKLINE |
432 | 2010 | 일본 | CANON |
433 | 2010 | 일본 | DENSO |
434 | 2010 | 일본 | FUJITSU |
435 | 2010 | 일본 | HITACHI |
436 | 2010 | 일본 | HONDA MOTOR |
437 | 2010 | 일본 | NEC |
438 | 2010 | 일본 | NISSAN MOTOR |
439 | 2010 | 일본 | NTT |
440 | 2010 | 일본 | PANASONIC |
441 | 2010 | 일본 | SONY |
442 | 2010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443 | 2010 | 일본 | TOSHIBA |
444 | 2010 | 일본 | TOYOTA MOTOR |
445 | 2010 | 프랑스 | ALCATEL-LUCENT |
446 | 2010 | 프랑스 | PEUGEOT (PSA) |
447 | 2010 | 프랑스 | SANOFI-AVENTIS |
448 | 2010 | 핀란드 | NOKIA |
449 | 2010 | 한국 | LG |
450 | 2010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451 | 2011 | 네덜란드 | EADS |
452 | 2011 | 독일 | BAYER |
453 | 2011 | 독일 | BMW |
454 | 2011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455 | 2011 | 독일 | DAIMLER |
456 | 2011 | 독일 | ROBERT BOSCH |
457 | 2011 | 독일 | SIEMENS |
458 | 2011 | 독일 | VOLKSWAGEN |
459 | 2011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460 | 2011 | 미국 | BOEING |
461 | 2011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462 | 2011 | 미국 | CISCO SYSTEMS |
463 | 2011 | 미국 | ELI LILLY |
464 | 2011 | 미국 | FORD MOTOR |
465 | 2011 | 미국 | GENERAL ELECTRIC |
466 | 2011 | 미국 | GENERAL MOTORS |
467 | 2011 | 미국 | |
468 | 2011 | 미국 | HEWLETT-PACKARD |
469 | 2011 | 미국 | IBM |
470 | 2011 | 미국 | INTEL |
471 | 2011 | 미국 | JOHNSON & JOHNSON |
472 | 2011 | 미국 | MERCK US |
473 | 2011 | 미국 | MICROSOFT |
474 | 2011 | 미국 | ORACLE |
475 | 2011 | 미국 | PFIZER |
476 | 2011 | 미국 | QUALCOMM |
477 | 2011 | 스웨덴 | ERICSSON |
478 | 2011 | 스위스 | NOVARTIS |
479 | 2011 | 스위스 | ROCHE |
480 | 2011 | 영국 | ASTRAZENECA |
481 | 2011 | 영국 | GLAXOSMITHKLINE |
482 | 2011 | 일보 | CANON |
483 | 2011 | 일본 | DENSO |
484 | 2011 | 일본 | FUJITSU |
485 | 2011 | 일본 | HITACHI |
486 | 2011 | 일본 | HONDA MOTOR |
487 | 2011 | 일본 | NISSAN MOTOR |
488 | 2011 | 일본 | NTT |
489 | 2011 | 일본 | PANASONIC |
490 | 2011 | 일본 | SONY |
491 | 2011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492 | 2011 | 일본 | TOSHIBA |
493 | 2011 | 일본 | TOYOTA MOTOR |
494 | 2011 | 중국 | HUAWEI |
495 | 2011 | 프랑스 | ALCATEL-LUCENT |
496 | 2011 | 프랑스 | PEUGEOT (PSA) |
497 | 2011 | 프랑스 | SANOFI-AVENTIS |
498 | 2011 | 핀란드 | NOKIA |
499 | 2011 | 한국 | LG |
500 | 2011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501 | 2012 | 네덜란드 | EADS |
502 | 2012 | 독일 | BAYER |
503 | 2012 | 독일 | BMW |
504 | 2012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505 | 2012 | 독일 | DAIMLER |
506 | 2012 | 독일 | ROBERT BOSCH |
507 | 2012 | 독일 | SIEMENS |
508 | 2012 | 독일 | VOLKSWAGEN |
509 | 2012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510 | 2012 | 미국 | AMGEN |
511 | 2012 | 미국 | APPLE |
512 | 2012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513 | 2012 | 미국 | CISCO SYSTEMS |
514 | 2012 | 미국 | ELI LILLY |
515 | 2012 | 미국 | FORD MOTOR |
516 | 2012 | 미국 | GENERAL ELECTRIC |
517 | 2012 | 미국 | GENERAL MOTORS |
518 | 2012 | 미국 | |
519 | 2012 | 미국 | HEWLETT-PACKARD |
520 | 2012 | 미국 | IBM |
521 | 2012 | 미국 | INTEL |
522 | 2012 | 미국 | JOHNSON & JOHNSON |
523 | 2012 | 미국 | MERCK US |
524 | 2012 | 미국 | MICROSOFT |
525 | 2012 | 미국 | ORACLE |
526 | 2012 | 미국 | PFIZER |
527 | 2012 | 미국 | QUALCOMM |
528 | 2012 | 스웨덴 | ERICSSON |
529 | 2012 | 스위스 | NOVARTIS |
530 | 2012 | 스위스 | ROCHE |
531 | 2012 | 영국 | ASTRAZENECA |
532 | 2012 | 영국 | GLAXOSMITHKLINE |
533 | 2012 | 이탈리아 | FIAT |
534 | 2012 | 일본 | CANON |
535 | 2012 | 일본 | DENSO |
536 | 2012 | 일본 | HITACHI |
537 | 2012 | 일본 | HONDA MOTOR |
538 | 2012 | 일본 | NISSAN MOTOR |
539 | 2012 | 일본 | NTT |
540 | 2012 | 일본 | PANASONIC |
541 | 2012 | 일본 | SONY |
542 | 2012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543 | 2012 | 일본 | TOSHIBA |
544 | 2012 | 일본 | TOYOTA MOTOR |
545 | 2012 | 중국 | HUAWEI |
546 | 2012 | 프랑스 | ALCATEL-LUCENT |
547 | 2012 | 프랑스 | PEUGEOT (PSA) |
548 | 2012 | 프랑스 | SANOFI-AVENTIS |
549 | 2012 | 핀란드 | NOKIA |
550 | 2012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551 | 2013 | 네덜란드 | AIRBUS |
552 | 2013 | 독일 | BAYER |
553 | 2013 | 독일 | BMW |
554 | 2013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555 | 2013 | 독일 | DAIMLER |
556 | 2013 | 독일 | ROBERT BOSCH |
557 | 2013 | 독일 | SAP |
558 | 2013 | 독일 | SIEMENS |
559 | 2013 | 독일 | VOLKSWAGEN |
560 | 2013 | 미국 | AMGEN |
561 | 2013 | 미국 | APPLE |
562 | 2013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563 | 2013 | 미국 | CISCO SYSTEMS |
564 | 2013 | 미국 | ELI LILLY |
565 | 2013 | 미국 | EMC |
566 | 2013 | 미국 | FORD MOTOR |
567 | 2013 | 미국 | GENERAL ELECTRIC |
568 | 2013 | 미국 | GENERAL MOTORS |
569 | 2013 | 미국 | |
570 | 2013 | 미국 | HEWLETT-PACKARD |
571 | 2013 | 미국 | IBM |
572 | 2013 | 미국 | INTEL |
573 | 2013 | 미국 | JOHNSON & JOHNSON |
574 | 2013 | 미국 | MERCK US |
575 | 2013 | 미국 | MICROSOFT |
576 | 2013 | 미국 | ORACLE |
577 | 2013 | 미국 | PFIZER |
578 | 2013 | 미국 | QUALCOMM |
579 | 2013 | 스웨덴 | ERICSSON |
580 | 2013 | 스웨덴 | VOLVO |
581 | 2013 | 스위스 | NOVARTIS |
582 | 2013 | 스위스 | ROCHE |
583 | 2013 | 영국 | ASTRAZENECA |
584 | 2013 | 영국 | GLAXOSMITHKLINE |
585 | 2013 | 이탈리아 | FIAT |
586 | 2013 | 일본 | DENSO |
587 | 2013 | 일본 | HITACHI |
588 | 2013 | 일본 | HONDA MOTOR |
589 | 2013 | 일본 | NISSAN MOTOR |
590 | 2013 | 일본 | PANASONIC |
591 | 2013 | 일본 | SONY |
592 | 2013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593 | 2013 | 일본 | TOSHIBA |
594 | 2013 | 일본 | TOYOTA MOTOR |
595 | 2013 | 중국 | HUAWEI |
596 | 2013 | 프랑스 | ALCATEL-LUCENT |
597 | 2013 | 프랑스 | SANOFI-AVENTIS |
598 | 2013 | 핀란드 | NOKIA |
599 | 2013 | 한국 | LG ELECTRONICS |
600 | 2013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601 | 2014 | 네덜란드 | AIRBUS |
602 | 2014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
603 | 2014 | 독일 | BAYER |
604 | 2014 | 독일 | BMW |
605 | 2014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606 | 2014 | 독일 | DAIMLER |
607 | 2014 | 독일 | ROBERT BOSCH |
608 | 2014 | 독일 | SAP |
609 | 2014 | 독일 | SIEMENS |
610 | 2014 | 독일 | VOLKSWAGEN |
611 | 2014 | 미국 | ABBVIE |
612 | 2014 | 미국 | AMGEN |
613 | 2014 | 미국 | APPLE |
614 | 2014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615 | 2014 | 미국 | CISCO SYSTEMS |
616 | 2014 | 미국 | ELI LILLY |
617 | 2014 | 미국 | EMC |
618 | 2014 | 미국 | FORD MOTOR |
619 | 2014 | 미국 | GENERAL ELECTRIC |
620 | 2014 | 미국 | GENERAL MOTORS |
621 | 2014 | 미국 | GILEAD SCIENCES |
622 | 2014 | 미국 | |
623 | 2014 | 미국 | HEWLETT-PACKARD |
624 | 2014 | 미국 | IBM |
625 | 2014 | 미국 | INTEL |
626 | 2014 | 미국 | JOHNSON & JOHNSON |
627 | 2014 | 미국 | MERCK US |
628 | 2014 | 미국 | MICROSOFT |
629 | 2014 | 미국 | ORACLE |
630 | 2014 | 미국 | PFIZER |
631 | 2014 | 미국 | QUALCOMM |
632 | 2014 | 스웨덴 | ERICSSON |
633 | 2014 | 스위스 | NOVARTIS |
634 | 2014 | 스위스 | ROCHE |
635 | 2014 | 영국 | ASTRAZENECA |
636 | 2014 | 영국 | GLAXOSMITHKLINE |
637 | 2014 | 인도 | TATAS |
638 | 2014 | 일본 | DENSO |
639 | 2014 | 일본 | HONDA MOTOR |
640 | 2014 | 일본 | NISSAN MOTOR |
641 | 2014 | 일본 | PANASONIC |
642 | 2014 | 일본 | SONY |
643 | 2014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644 | 2014 | 일본 | TOSHIBA |
645 | 2014 | 일본 | TOYOTA MOTOR |
646 | 2014 | 중국 | HUAWEI |
647 | 2014 | 프랑스 | SANOFI-AVENTIS |
648 | 2014 | 핀란드 | NOKIA |
649 | 2014 | 한국 | LG ELECTRONICS |
650 | 2014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651 | 2015 | 네덜란드 | AIRBUS |
652 | 2015 | 독일 | BAYER |
653 | 2015 | 독일 | BMW |
654 | 2015 | 독일 | BOEHRINGER SOHN |
655 | 2015 | 독일 | DAIMLER |
656 | 2015 | 독일 | ROBERT BOSCH |
657 | 2015 | 독일 | SAP |
658 | 2015 | 독일 | SIEMENS |
659 | 2015 | 독일 | VOLKSWAGEN |
660 | 2015 | 미국 | ABBVIE |
661 | 2015 | 미국 | ALPHABET |
662 | 2015 | 미국 | AMGEN |
663 | 2015 | 미국 | APPLE |
664 | 2015 | 미국 | BOEING |
665 | 2015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666 | 2015 | 미국 | CELGENE |
667 | 2015 | 미국 | CISCO SYSTEMS |
668 | 2015 | 미국 | ELI LILLY |
669 | 2015 | 미국 | |
670 | 2015 | 미국 | FORD MOTOR |
671 | 2015 | 미국 | GENERAL ELECTRIC |
672 | 2015 | 미국 | GENERAL MOTORS |
673 | 2015 | 미국 | GILEAD SCIENCES |
674 | 2015 | 미국 | HP |
675 | 2015 | 미국 | IBM |
676 | 2015 | 미국 | INTEL |
677 | 2015 | 미국 | JOHNSON & JOHNSON |
678 | 2015 | 미국 | MERCK US |
679 | 2015 | 미국 | MICROSOFT |
680 | 2015 | 미국 | ORACLE |
681 | 2015 | 미국 | PFIZER |
682 | 2015 | 미국 | QUALCOMM |
683 | 2015 | 스웨덴 | ERICSSON |
684 | 2015 | 스위스 | NOVARTIS |
685 | 2015 | 스위스 | ROCHE |
686 | 2015 | 영국 | ASTRAZENECA |
687 | 2015 | 영국 | GLAXOSMITHKLINE |
688 | 2015 | 이탈리아 | FIAT CHRYSLER AUTOMOBILES |
689 | 2015 | 일본 | DENSO |
690 | 2015 | 일본 | HONDA MOTOR |
691 | 2015 | 일본 | NISSAN MOTOR |
692 | 2015 | 일본 | PANASONIC |
693 | 2015 | 일본 | SONY |
694 | 2015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695 | 2015 | 일본 | TOSHIBA |
696 | 2015 | 일본 | TOYOTA MOTOR |
697 | 2015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698 | 2015 | 프랑스 | SANOFI |
699 | 2015 | 한국 | LG ELECTRONICS |
700 | 2015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701 | 2016 | 네덜란드 | AIRB미국 |
702 | 2016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AUTOMOBILES |
703 | 2016 | 독일 | BAYER |
704 | 2016 | 독일 | BMW |
705 | 2016 | 독일 | BOEHRINGER SOHN |
706 | 2016 | 독일 | CONTINENTAL |
707 | 2016 | 독일 | DAIMLER |
708 | 2016 | 독일 | ROBERT BOSCH |
709 | 2016 | 독일 | SAP |
710 | 2016 | 독일 | SIEMENS |
711 | 2016 | 독일 | VOLKSWAGEN |
712 | 2016 | 미국 | ABBVIE |
713 | 2016 | 미국 | ALPHABET |
714 | 2016 | 미국 | AMGEN |
715 | 2016 | 미국 | APPLE |
716 | 2016 | 미국 | BOEING |
717 | 2016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718 | 2016 | 미국 | CELGENE |
719 | 2016 | 미국 | CISCO SYSTEMS |
720 | 2016 | 미국 | ELI LILLY |
721 | 2016 | 미국 | |
722 | 2016 | 미국 | FORD MOTOR |
723 | 2016 | 미국 | GENERAL ELECTRIC |
724 | 2016 | 미국 | GENERAL MOTORS |
725 | 2016 | 미국 | GILEAD SCIENCES |
726 | 2016 | 미국 | IBM |
727 | 2016 | 미국 | INTEL |
728 | 2016 | 미국 | JOHNSON & JOHNSON |
729 | 2016 | 미국 | MERCK 미국 |
730 | 2016 | 미국 | MICROSOFT |
731 | 2016 | 미국 | ORACLE |
732 | 2016 | 미국 | PFIZER |
733 | 2016 | 미국 | QUALCOMM |
734 | 2016 | 스웨덴 | ERICSSON |
735 | 2016 | 스위스 | NOVARTIS |
736 | 2016 | 스위스 | ROCHE |
737 | 2016 | 영국 | ASTRAZENECA |
738 | 2016 | 영국 | GLAXOSMITHKLINE |
739 | 2016 | 일본 | DENSO |
740 | 2016 | 일본 | HONDA MOTOR |
741 | 2016 | 일본 | NISSAN MOTOR |
742 | 2016 | 일본 | PANASONIC |
743 | 2016 | 일본 | SONY |
744 | 2016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745 | 2016 | 일본 | TOYOTA MOTOR |
746 | 2016 | 중국 | HUAWEI |
747 | 2016 | 프랑스 | SANOFI |
748 | 2016 | 핀란드 | NOKIA |
749 | 2016 | 한국 | LG ELECTRONICS |
750 | 2016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751 | 2017 | 네덜란드 | AIRBUS |
752 | 2017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AUTOMOBILES |
753 | 2017 | 독일 | BAYER |
754 | 2017 | 독일 | BMW |
755 | 2017 | 독일 | BOEHRINGER |
756 | 2017 | 독일 | CONTINENTAL |
757 | 2017 | 독일 | DAIMLER |
758 | 2017 | 독일 | ROBERT BOSCH |
759 | 2017 | 독일 | SAP |
760 | 2017 | 독일 | SIEMENS |
761 | 2017 | 독일 | VOLKSWAGEN |
762 | 2017 | 미국 | ABBVIE |
763 | 2017 | 미국 | ALPHABET |
764 | 2017 | 미국 | AMGEN |
765 | 2017 | 미국 | APPLE |
766 | 2017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767 | 2017 | 미국 | CELGENE |
768 | 2017 | 미국 | CISCO SYSTEMS |
769 | 2017 | 미국 | DELL TECHNOLOGIES |
770 | 2017 | 미국 | ELI LILLY |
771 | 2017 | 미국 | |
772 | 2017 | 미국 | FORD MOTOR |
773 | 2017 | 미국 | GENERAL ELECTRIC |
774 | 2017 | 미국 | GENERAL MOTORS |
775 | 2017 | 미국 | GILEAD SCIENCE |
776 | 2017 | 미국 | IBM |
777 | 2017 | 미국 | INTEL |
778 | 2017 | 미국 | JOHNSON & JOHNSON |
779 | 2017 | 미국 | MERCK US |
780 | 2017 | 미국 | MICROSOFT |
781 | 2017 | 미국 | ORACLE |
782 | 2017 | 미국 | PFIZER |
783 | 2017 | 미국 | QUALCOMM |
784 | 2017 | 스웨덴 | ERICSSON |
785 | 2017 | 스위스 | NOVARTIS |
786 | 2017 | 스위스 | ROCHE |
787 | 2017 | 영국 | ASTRAZENECA |
788 | 2017 | 영국 | GLAXOSMITHKLINE |
789 | 2017 | 일본 | DENSO |
790 | 2017 | 일본 | HONDA MOTOR |
791 | 2017 | 일본 | NISSAN MOTOR |
792 | 2017 | 일본 | PANASONIC |
793 | 2017 | 일본 | SONY |
794 | 2017 | 일본 | TOYOTA MOTOR |
795 | 2017 | 중국 | HUAWEI |
796 | 2017 | 프랑스 | PEUGEOT |
797 | 2017 | 프랑스 | RENAULT |
798 | 2017 | 프랑스 | SANOFI |
799 | 2017 | 핀란드 | NOKIA |
800 | 2017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801 | 2018 | 네덜란드 | AIRBUS |
802 | 2018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
803 | 2018 | 독일 | BAYER |
804 | 2018 | 독일 | BMW |
805 | 2018 | 독일 | CONTINENTAL |
806 | 2018 | 독일 | DAIMLER |
807 | 2018 | 독일 | ROBERT BOSCH |
808 | 2018 | 독일 | SAP |
809 | 2018 | 독일 | SIEMENS |
810 | 2018 | 독일 | VOLKSWAGEN |
811 | 2018 | 미국 | ABBVIE |
812 | 2018 | 미국 | ALPHABET |
813 | 2018 | 미국 | AMGEN |
814 | 2018 | 미국 | APPLE |
815 | 2018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816 | 2018 | 미국 | BROADCOM |
817 | 2018 | 미국 | CELGENE |
818 | 2018 | 미국 | CISCO SYSTEMS |
819 | 2018 | 미국 | DELL TECHNOLOGIES |
820 | 2018 | 미국 | |
821 | 2018 | 미국 | FORD MOTOR |
822 | 2018 | 미국 | GENERAL ELECTRIC |
823 | 2018 | 미국 | GENERAL MOTORS |
824 | 2018 | 미국 | GILEAD SCIENCES |
825 | 2018 | 미국 | IBM |
826 | 2018 | 미국 | INTEL |
827 | 2018 | 미국 | JOHNSON&JOHNSON |
828 | 2018 | 미국 | MERCK US |
829 | 2018 | 미국 | MICROSOFT |
830 | 2018 | 미국 | ORACLE |
831 | 2018 | 미국 | PFIZER |
832 | 2018 | 미국 | QUALCOMM |
833 | 2018 | 스웨덴 | ERICSSON |
834 | 2018 | 스위스 | NOVARTIS |
835 | 2018 | 스위스 | ROCHE |
836 | 2018 | 영국 | ASTRAZENECA |
837 | 2018 | 영국 | GLAXOSMITHKLINE |
838 | 2018 | 일본 | DENSO |
839 | 2018 | 일본 | HONDA MOTOR |
840 | 2018 | 일본 | NISSAN MOTOR |
841 | 2018 | 일본 | PANASONIC |
842 | 2018 | 일본 | SONY |
843 | 2018 | 일본 | TOYOTA MOTOR |
844 | 2018 | 중국 | ALIBABA |
845 | 2018 | 중국 | HUAWEI |
846 | 2018 | 프랑스 | PEUGEOT (PSA) |
847 | 2018 | 프랑스 | RENAULT |
848 | 2018 | 프랑스 | SANOFI |
849 | 2018 | 핀란드 | NOKIA |
850 | 2018 | 한국 | SAMSUNG |
851 | 2019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AUTOMOBILES |
852 | 2019 | 독일 | BAYER |
853 | 2019 | 독일 | BMW |
854 | 2019 | 독일 | CONTINENTAL |
855 | 2019 | 독일 | DAIMLER |
856 | 2019 | 독일 | ROBERT BOSCH |
857 | 2019 | 독일 | SAP |
858 | 2019 | 독일 | SIEMENS |
859 | 2019 | 독일 | VOLKSWAGEN |
860 | 2019 | 미국 | ABBVIE |
861 | 2019 | 미국 | ALPHABET |
862 | 2019 | 미국 | AMGEN |
863 | 2019 | 미국 | APPLE |
864 | 2019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865 | 2019 | 미국 | BROADCOM |
866 | 2019 | 미국 | CISCO SYSTEMS |
867 | 2019 | 미국 | DELL TECHNOLOGIES |
868 | 2019 | 미국 | |
869 | 2019 | 미국 | FORD MOTOR |
870 | 2019 | 미국 | GENERAL MOTORS |
871 | 2019 | 미국 | GILEAD SCIENCES |
872 | 2019 | 미국 | IBM |
873 | 2019 | 미국 | INTEL |
874 | 2019 | 미국 | JOHNSON & JOHNSON |
875 | 2019 | 미국 | MERCK US |
876 | 2019 | 미국 | MICROSOFT |
877 | 2019 | 미국 | ORACLE |
878 | 2019 | 미국 | PFIZER |
879 | 2019 | 미국 | QUALCOMM |
880 | 2019 | 미국 | UBER TECHNOLOGIES |
881 | 2019 | 스웨덴 | ERICSSON |
882 | 2019 | 스위스 | NOVARTIS |
883 | 2019 | 스위스 | ROCHE |
884 | 2019 | 영국 | ASTRAZENECA |
885 | 2019 | 영국 | GLAXOSMITHKLINE |
886 | 2019 | 일본 | DENSO |
887 | 2019 | 일본 | HONDA MOTOR |
888 | 2019 | 일본 | NISSAN MOTOR |
889 | 2019 | 일본 | PANASONIC |
890 | 2019 | 일본 | SONY |
891 | 2019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892 | 2019 | 일본 | TOYOTA MOTOR |
893 | 2019 | 중국 | ALIBABA GROUP HOLDING |
894 | 2019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895 | 2019 | 중국 | TENCENT |
896 | 2019 | 프랑스 | PEUGEOT (PSA) |
897 | 2019 | 프랑스 | RENAULT |
898 | 2019 | 프랑스 | SANOFI |
899 | 2019 | 핀란드 | NOKIA |
900 | 2019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901 | 2020 | 네덜란드 | STELLANTIS |
902 | 2020 | 독일 | BAYER |
903 | 2020 | 독일 | BMW |
904 | 2020 | 독일 | BOEHRINGER SOHN |
905 | 2020 | 독일 | CONTINENTAL |
906 | 2020 | 독일 | DAIMLER |
907 | 2020 | 독일 | ROBERT BOSCH |
908 | 2020 | 독일 | SAP |
909 | 2020 | 독일 | SIEMENS |
910 | 2020 | 독일 | VOLKSWAGEN |
911 | 2020 | 미국 | ABBVIE |
912 | 2020 | 미국 | ALPHABET |
913 | 2020 | 미국 | APPLE |
914 | 2020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915 | 2020 | 미국 | BROADCOM |
916 | 2020 | 미국 | CISCO SYSTEMS |
917 | 2020 | 미국 | DELL TECHNOLOGIES |
918 | 2020 | 미국 | |
919 | 2020 | 미국 | FORD MOTOR |
920 | 2020 | 미국 | GENERAL MOTORS |
921 | 2020 | 미국 | GILEAD SCIENCES |
922 | 2020 | 미국 | IBM |
923 | 2020 | 미국 | INTEL |
924 | 2020 | 미국 | JOHNSON & JOHNSON |
925 | 2020 | 미국 | MERCK US |
926 | 2020 | 미국 | MICROSOFT |
927 | 2020 | 미국 | ORACLE |
928 | 2020 | 미국 | PFIZER |
929 | 2020 | 미국 | QUALCOMM |
930 | 2020 | 스웨덴 | ERICSSON |
931 | 2020 | 스위스 | NOVARTIS |
932 | 2020 | 스위스 | ROCHE |
933 | 2020 | 영국 | ASTRAZENECA |
934 | 2020 | 영국 | GLAXOSMITHKLINE |
935 | 2020 | 일본 | DENSO |
936 | 2020 | 일본 | HONDA MOTOR |
937 | 2020 | 일본 | NISSAN MOTOR |
938 | 2020 | 일본 | NTT |
939 | 2020 | 일본 | PANASONIC |
940 | 2020 | 일본 | SONY |
941 | 2020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942 | 2020 | 일본 | TOYOTA MOTOR |
943 | 2020 | 중국 | ALIBABA GROUP HOLDING |
944 | 2020 | 중국 | CHINA STATE CONSTRUCTION ENGINEERING |
945 | 2020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946 | 2020 | 중국 | TENCENT |
947 | 2020 | 프랑스 | PEUGEOT |
948 | 2020 | 프랑스 | SANOFI |
949 | 2020 | 핀란드 | NOKIA |
950 | 2020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951 | 2021 | 네덜란드 | STELLANTIS |
952 | 2021 | 대만 | TAIWAN SEMICONDUCTOR |
953 | 2021 | 독일 | BAYER |
954 | 2021 | 독일 | BMW |
955 | 2021 | 독일 | BOEHRINGER SOHN |
956 | 2021 | 독일 | MERCEDES-BENZ |
957 | 2021 | 독일 | ROBERT BOSCH |
958 | 2021 | 독일 | SAP |
959 | 2021 | 독일 | SIEMENS |
960 | 2021 | 독일 | VOLKSWAGEN |
961 | 2021 | 미국 | ABBVIE |
962 | 2021 | 미국 | ALPHABET |
963 | 2021 | 미국 | AMGEN |
964 | 2021 | 미국 | APPLE |
965 | 2021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966 | 2021 | 미국 | BROADCOM |
967 | 2021 | 미국 | CISCO SYSTEMS |
968 | 2021 | 미국 | ELI LILLY |
969 | 2021 | 미국 | FORD MOTOR |
970 | 2021 | 미국 | GENERAL MOTORS |
971 | 2021 | 미국 | GILEAD SCIENCES |
972 | 2021 | 미국 | IBM |
973 | 2021 | 미국 | INTEL |
974 | 2021 | 미국 | JOHNSON & JOHNSON |
975 | 2021 | 미국 | MERCK US |
976 | 2021 | 미국 | META |
977 | 2021 | 미국 | MICROSOFT |
978 | 2021 | 미국 | NVIDIA |
979 | 2021 | 미국 | ORACLE |
980 | 2021 | 미국 | PFIZER |
981 | 2021 | 미국 | QUALCOMM |
982 | 2021 | 미국 | SALESFORCE |
983 | 2021 | 스웨덴 | ERICSSON |
984 | 2021 | 스위스 | NOVARTIS |
985 | 2021 | 스위스 | ROCHE |
986 | 2021 | 영국 | ASTRAZENECA |
987 | 2021 | 영국 | GSK |
988 | 2021 | 일본 | DENSO |
989 | 2021 | 일본 | HONDA MOTOR |
990 | 2021 | 일본 | NTT |
991 | 2021 | 일본 | SONY |
992 | 2021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993 | 2021 | 일본 | TOYOTA MOTOR |
994 | 2021 | 중국 | ALIBABA GROUP HOLDING |
995 | 2021 | 중국 | CHINA STATE CONSTRUCTION ENGINEERING |
996 | 2021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997 | 2021 | 중국 | TENCENT |
998 | 2021 | 프랑스 | SANOFI |
999 | 2021 | 핀란드 | NOKIA |
1000 | 2021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반응형
'공부하기 > 경영학과 군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4P 전략 & 마케팅 7P 전략 (0) | 2023.11.29 |
---|---|
두끼떡볶이는 왜 베트남에서 그렇게 장사가 잘 될까? (0) | 2023.11.27 |
전세계 연구개발투자 상위기업 목록 : 국가 순 (0) | 2023.11.19 |
연구개발투자 상위기업 목록 : 기업명 순 (0) | 2023.11.19 |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의 하락. 중국정부의 부양책이 무엇일까??? (0) | 2023.11.17 |
댓글
리치캣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