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오미 아이폰 13 14 용 휴대용 외부 보조 배터리 팩, 맥세이프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무선 고속 충전기, 30000mAh
https://s.click.aliexpress.com/e/_Ddgf371
14.8US $ 50% OFF|30000mAh Wireless Fast Charger For Magsafe Magnetic Power Bank Portable External Auxiliary Battery Pack for Xi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마그네틱 무선 보조베터리 40000mAh 22.5W 고속 충전 외부 배터리 충전기 화웨이 삼성 아이폰 12 PD 20W 보조베터리
전세계 연구개발투자 상위기업 목록 : 국가 순
순위 | 국가 | 회사 | 구분 |
1 | 네덜란드 | AIRBUS | 2013 |
2 | 네덜란드 | AIRBUS | 2014 |
3 | 네덜란드 | AIRBUS | 2015 |
4 | 네덜란드 | AIRBUS | 2017 |
5 | 네덜란드 | AIRBUS | 2018 |
6 | 네덜란드 | AIRB미국 | 2016 |
7 | 네덜란드 | EADS | 2002 |
8 | 네덜란드 | EADS | 2003 |
9 | 네덜란드 | EADS | 2004 |
10 | 네덜란드 | EADS | 2005 |
11 | 네덜란드 | EADS | 2006 |
12 | 네덜란드 | EADS | 2007 |
13 | 네덜란드 | EADS | 2008 |
14 | 네덜란드 | EADS | 2009 |
15 | 네덜란드 | EADS | 2010 |
16 | 네덜란드 | EADS | 2011 |
17 | 네덜란드 | EADS | 2012 |
18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 2014 |
19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 2018 |
20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AUTOMOBILES | 2016 |
21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AUTOMOBILES | 2017 |
22 | 네덜란드 | FIAT CHRYSLER AUTOMOBILES | 2019 |
23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002 |
24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003 |
25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004 |
26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005 |
27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006 |
28 | 네덜란드 | PHILIPS ELECTRONICS | 2007 |
29 | 네덜란드 | STELLANTIS | 2020 |
30 | 네덜란드 | STELLANTIS | 2021 |
31 | 대만 | TAIWAN SEMICONDUCTOR | 2021 |
32 | 독일 | BAYER | 2002 |
33 | 독일 | BAYER | 2003 |
34 | 독일 | BAYER | 2004 |
35 | 독일 | BAYER | 2005 |
36 | 독일 | BAYER | 2006 |
37 | 독일 | BAYER | 2007 |
38 | 독일 | BAYER | 2008 |
39 | 독일 | BAYER | 2009 |
40 | 독일 | BAYER | 2010 |
41 | 독일 | BAYER | 2011 |
42 | 독일 | BAYER | 2012 |
43 | 독일 | BAYER | 2013 |
44 | 독일 | BAYER | 2014 |
45 | 독일 | BAYER | 2015 |
46 | 독일 | BAYER | 2016 |
47 | 독일 | BAYER | 2017 |
48 | 독일 | BAYER | 2018 |
49 | 독일 | BAYER | 2019 |
50 | 독일 | BAYER | 2020 |
51 | 독일 | BAYER | 2021 |
52 | 독일 | BMW | 2002 |
53 | 독일 | BMW | 2003 |
54 | 독일 | BMW | 2004 |
55 | 독일 | BMW | 2005 |
56 | 독일 | BMW | 2006 |
57 | 독일 | BMW | 2007 |
58 | 독일 | BMW | 2008 |
59 | 독일 | BMW | 2009 |
60 | 독일 | BMW | 2010 |
61 | 독일 | BMW | 2011 |
62 | 독일 | BMW | 2012 |
63 | 독일 | BMW | 2013 |
64 | 독일 | BMW | 2014 |
65 | 독일 | BMW | 2015 |
66 | 독일 | BMW | 2016 |
67 | 독일 | BMW | 2017 |
68 | 독일 | BMW | 2018 |
69 | 독일 | BMW | 2019 |
70 | 독일 | BMW | 2020 |
71 | 독일 | BMW | 2021 |
72 | 독일 | BOEHRINGER | 2017 |
73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2009 |
74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2010 |
75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2011 |
76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2012 |
77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2013 |
78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2014 |
79 | 독일 | BOEHRINGER INGELHEIM | 2008 |
80 | 독일 | BOEHRINGER SOHN | 2015 |
81 | 독일 | BOEHRINGER SOHN | 2016 |
82 | 독일 | BOEHRINGER SOHN | 2020 |
83 | 독일 | BOEHRINGER SOHN | 2021 |
84 | 독일 | CONTINENTAL | 2016 |
85 | 독일 | CONTINENTAL | 2017 |
86 | 독일 | CONTINENTAL | 2018 |
87 | 독일 | CONTINENTAL | 2019 |
88 | 독일 | CONTINENTAL | 2020 |
89 | 독일 | DAIMLER | 2008 |
90 | 독일 | DAIMLER | 2009 |
91 | 독일 | DAIMLER | 2010 |
92 | 독일 | DAIMLER | 2011 |
93 | 독일 | DAIMLER | 2012 |
94 | 독일 | DAIMLER | 2013 |
95 | 독일 | DAIMLER | 2014 |
96 | 독일 | DAIMLER | 2015 |
97 | 독일 | DAIMLER | 2016 |
98 | 독일 | DAIMLER | 2017 |
99 | 독일 | DAIMLER | 2018 |
100 | 독일 | DAIMLER | 2019 |
101 | 독일 | DAIMLER | 2020 |
102 | 독일 | DAIMLERCHRYSLER | 2002 |
103 | 독일 | DAIMLERCHRYSLER | 2003 |
104 | 독일 | DAIMLERCHRYSLER | 2004 |
105 | 독일 | DAIMLERCHRYSLER | 2005 |
106 | 독일 | DAIMLERCHRYSLER | 2006 |
107 | 독일 | DAIMLERCHRYSLER | 2007 |
108 | 독일 | MERCEDES-BENZ | 2021 |
109 | 독일 | ROBERT BOSCH | 2002 |
110 | 독일 | ROBERT BOSCH | 2003 |
111 | 독일 | ROBERT BOSCH | 2004 |
112 | 독일 | ROBERT BOSCH | 2005 |
113 | 독일 | ROBERT BOSCH | 2006 |
114 | 독일 | ROBERT BOSCH | 2007 |
115 | 독일 | ROBERT BOSCH | 2008 |
116 | 독일 | ROBERT BOSCH | 2009 |
117 | 독일 | ROBERT BOSCH | 2010 |
118 | 독일 | ROBERT BOSCH | 2011 |
119 | 독일 | ROBERT BOSCH | 2012 |
120 | 독일 | ROBERT BOSCH | 2013 |
121 | 독일 | ROBERT BOSCH | 2014 |
122 | 독일 | ROBERT BOSCH | 2015 |
123 | 독일 | ROBERT BOSCH | 2016 |
124 | 독일 | ROBERT BOSCH | 2017 |
125 | 독일 | ROBERT BOSCH | 2018 |
126 | 독일 | ROBERT BOSCH | 2019 |
127 | 독일 | ROBERT BOSCH | 2020 |
128 | 독일 | ROBERT BOSCH | 2021 |
129 | 독일 | SAP | 2013 |
130 | 독일 | SAP | 2014 |
131 | 독일 | SAP | 2015 |
132 | 독일 | SAP | 2016 |
133 | 독일 | SAP | 2017 |
134 | 독일 | SAP | 2018 |
135 | 독일 | SAP | 2019 |
136 | 독일 | SAP | 2020 |
137 | 독일 | SAP | 2021 |
138 | 독일 | SIEMENS | 2002 |
139 | 독일 | SIEMENS | 2003 |
140 | 독일 | SIEMENS | 2004 |
141 | 독일 | SIEMENS | 2005 |
142 | 독일 | SIEMENS | 2006 |
143 | 독일 | SIEMENS | 2007 |
144 | 독일 | SIEMENS | 2008 |
145 | 독일 | SIEMENS | 2009 |
146 | 독일 | SIEMENS | 2010 |
147 | 독일 | SIEMENS | 2011 |
148 | 독일 | SIEMENS | 2012 |
149 | 독일 | SIEMENS | 2013 |
150 | 독일 | SIEMENS | 2014 |
151 | 독일 | SIEMENS | 2015 |
152 | 독일 | SIEMENS | 2016 |
153 | 독일 | SIEMENS | 2017 |
154 | 독일 | SIEMENS | 2018 |
155 | 독일 | SIEMENS | 2019 |
156 | 독일 | SIEMENS | 2020 |
157 | 독일 | SIEMENS | 2021 |
158 | 독일 | VOLKSWAGEN | 2002 |
159 | 독일 | VOLKSWAGEN | 2003 |
160 | 독일 | VOLKSWAGEN | 2004 |
161 | 독일 | VOLKSWAGEN | 2005 |
162 | 독일 | VOLKSWAGEN | 2006 |
163 | 독일 | VOLKSWAGEN | 2007 |
164 | 독일 | VOLKSWAGEN | 2008 |
165 | 독일 | VOLKSWAGEN | 2009 |
166 | 독일 | VOLKSWAGEN | 2010 |
167 | 독일 | VOLKSWAGEN | 2011 |
168 | 독일 | VOLKSWAGEN | 2012 |
169 | 독일 | VOLKSWAGEN | 2013 |
170 | 독일 | VOLKSWAGEN | 2014 |
171 | 독일 | VOLKSWAGEN | 2015 |
172 | 독일 | VOLKSWAGEN | 2016 |
173 | 독일 | VOLKSWAGEN | 2017 |
174 | 독일 | VOLKSWAGEN | 2018 |
175 | 독일 | VOLKSWAGEN | 2019 |
176 | 독일 | VOLKSWAGEN | 2020 |
177 | 독일 | VOLKSWAGEN | 2021 |
178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2007 |
179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2009 |
180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2010 |
181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2011 |
182 | 미국 | ABBOTT LABORATORIES | 2012 |
183 | 미국 | ABBVIE | 2014 |
184 | 미국 | ABBVIE | 2015 |
185 | 미국 | ABBVIE | 2016 |
186 | 미국 | ABBVIE | 2017 |
187 | 미국 | ABBVIE | 2018 |
188 | 미국 | ABBVIE | 2019 |
189 | 미국 | ABBVIE | 2020 |
190 | 미국 | ABBVIE | 2021 |
191 | 미국 | ALPHABET | 2015 |
192 | 미국 | ALPHABET | 2016 |
193 | 미국 | ALPHABET | 2017 |
194 | 미국 | ALPHABET | 2018 |
195 | 미국 | ALPHABET | 2019 |
196 | 미국 | ALPHABET | 2020 |
197 | 미국 | ALPHABET | 2021 |
198 | 미국 | AMERICAN HOME PRODUCTS (now WYETH) | 2002 |
199 | 미국 | AMGEN | 2005 |
200 | 미국 | AMGEN | 2006 |
201 | 미국 | AMGEN | 2007 |
202 | 미국 | AMGEN | 2009 |
203 | 미국 | AMGEN | 2010 |
204 | 미국 | AMGEN | 2012 |
205 | 미국 | AMGEN | 2013 |
206 | 미국 | AMGEN | 2014 |
207 | 미국 | AMGEN | 2015 |
208 | 미국 | AMGEN | 2016 |
209 | 미국 | AMGEN | 2017 |
210 | 미국 | AMGEN | 2018 |
211 | 미국 | AMGEN | 2019 |
212 | 미국 | AMGEN | 2021 |
213 | 미국 | AMGEN | 2008 |
214 | 미국 | APPLE | 2012 |
215 | 미국 | APPLE | 2013 |
216 | 미국 | APPLE | 2014 |
217 | 미국 | APPLE | 2015 |
218 | 미국 | APPLE | 2016 |
219 | 미국 | APPLE | 2017 |
220 | 미국 | APPLE | 2018 |
221 | 미국 | APPLE | 2019 |
222 | 미국 | APPLE | 2020 |
223 | 미국 | APPLE | 2021 |
224 | 미국 | BOEING | 2002 |
225 | 미국 | BOEING | 2006 |
226 | 미국 | BOEING | 2007 |
227 | 미국 | BOEING | 2009 |
228 | 미국 | BOEING | 2010 |
229 | 미국 | BOEING | 2011 |
230 | 미국 | BOEING | 2015 |
231 | 미국 | BOEING | 2016 |
232 | 미국 | BOEING | 2008 |
233 | 미국 | BRISTOL_MYER SQUIBB | 2007 |
234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02 |
235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03 |
236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04 |
237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05 |
238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06 |
239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09 |
240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0 |
241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1 |
242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2 |
243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3 |
244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4 |
245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5 |
246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6 |
247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7 |
248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8 |
249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19 |
250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20 |
251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21 |
252 | 미국 | BRISTOL-MYERS SQUIBB | 2008 |
253 | 미국 | BROADCOM | 2018 |
254 | 미국 | BROADCOM | 2019 |
255 | 미국 | BROADCOM | 2020 |
256 | 미국 | BROADCOM | 2021 |
257 | 미국 | CELGENE | 2015 |
258 | 미국 | CELGENE | 2016 |
259 | 미국 | CELGENE | 2017 |
260 | 미국 | CELGENE | 2018 |
261 | 미국 | CISCO SYSTEMS | 2002 |
262 | 미국 | CISCO SYSTEMS | 2003 |
263 | 미국 | CISCO SYSTEMS | 2004 |
264 | 미국 | CISCO SYSTEMS | 2005 |
265 | 미국 | CISCO SYSTEMS | 2006 |
266 | 미국 | CISCO SYSTEMS | 2007 |
267 | 미국 | CISCO SYSTEMS | 2009 |
268 | 미국 | CISCO SYSTEMS | 2010 |
269 | 미국 | CISCO SYSTEMS | 2011 |
270 | 미국 | CISCO SYSTEMS | 2012 |
271 | 미국 | CISCO SYSTEMS | 2013 |
272 | 미국 | CISCO SYSTEMS | 2014 |
273 | 미국 | CISCO SYSTEMS | 2015 |
274 | 미국 | CISCO SYSTEMS | 2016 |
275 | 미국 | CISCO SYSTEMS | 2017 |
276 | 미국 | CISCO SYSTEMS | 2018 |
277 | 미국 | CISCO SYSTEMS | 2019 |
278 | 미국 | CISCO SYSTEMS | 2020 |
279 | 미국 | CISCO SYSTEMS | 2021 |
280 | 미국 | CISCO SYSTEMS | 2008 |
281 | 미국 | DELL TECHNOLOGIES | 2017 |
282 | 미국 | DELL TECHNOLOGIES | 2018 |
283 | 미국 | DELL TECHNOLOGIES | 2019 |
284 | 미국 | DELL TECHNOLOGIES | 2020 |
285 | 미국 | DELPHI | 2004 |
286 | 미국 | DELPHI | 2005 |
287 | 미국 | DELPHI | 2006 |
288 | 미국 | DELPHI AUTOMOTIVE (now DELPHI) | 2002 |
289 | 미국 | ELI LILLY | 2002 |
290 | 미국 | ELI LILLY | 2003 |
291 | 미국 | ELI LILLY | 2004 |
292 | 미국 | ELI LILLY | 2005 |
293 | 미국 | ELI LILLY | 2006 |
294 | 미국 | ELI LILLY | 2007 |
295 | 미국 | ELI LILLY | 2009 |
296 | 미국 | ELI LILLY | 2010 |
297 | 미국 | ELI LILLY | 2011 |
298 | 미국 | ELI LILLY | 2012 |
299 | 미국 | ELI LILLY | 2013 |
300 | 미국 | ELI LILLY | 2014 |
301 | 미국 | ELI LILLY | 2015 |
302 | 미국 | ELI LILLY | 2016 |
303 | 미국 | ELI LILLY | 2017 |
304 | 미국 | ELI LILLY | 2021 |
305 | 미국 | ELI LILLY | 2008 |
306 | 미국 | EMC | 2013 |
307 | 미국 | EMC | 2014 |
308 | 미국 | 2015 | |
309 | 미국 | 2016 | |
310 | 미국 | 2017 | |
311 | 미국 | 2018 | |
312 | 미국 | 2019 | |
313 | 미국 | 2020 | |
314 | 미국 | FORD MOTOR | 2002 |
315 | 미국 | FORD MOTOR | 2003 |
316 | 미국 | FORD MOTOR | 2004 |
317 | 미국 | FORD MOTOR | 2005 |
318 | 미국 | FORD MOTOR | 2006 |
319 | 미국 | FORD MOTOR | 2007 |
320 | 미국 | FORD MOTOR | 2009 |
321 | 미국 | FORD MOTOR | 2010 |
322 | 미국 | FORD MOTOR | 2011 |
323 | 미국 | FORD MOTOR | 2012 |
324 | 미국 | FORD MOTOR | 2013 |
325 | 미국 | FORD MOTOR | 2014 |
326 | 미국 | FORD MOTOR | 2015 |
327 | 미국 | FORD MOTOR | 2016 |
328 | 미국 | FORD MOTOR | 2017 |
329 | 미국 | FORD MOTOR | 2018 |
330 | 미국 | FORD MOTOR | 2019 |
331 | 미국 | FORD MOTOR | 2020 |
332 | 미국 | FORD MOTOR | 2021 |
333 | 미국 | FORD MOTOR | 2008 |
334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2 |
335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3 |
336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4 |
337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5 |
338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6 |
339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7 |
340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9 |
341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0 |
342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1 |
343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2 |
344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3 |
345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4 |
346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5 |
347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6 |
348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7 |
349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18 |
350 | 미국 | GENERAL ELECTRIC | 2008 |
351 | 미국 | GENERAL MOTORS | 2002 |
352 | 미국 | GENERAL MOTORS | 2003 |
353 | 미국 | GENERAL MOTORS | 2004 |
354 | 미국 | GENERAL MOTORS | 2005 |
355 | 미국 | GENERAL MOTORS | 2006 |
356 | 미국 | GENERAL MOTORS | 2007 |
357 | 미국 | GENERAL MOTORS | 2009 |
358 | 미국 | GENERAL MOTORS | 2010 |
359 | 미국 | GENERAL MOTORS | 2011 |
360 | 미국 | GENERAL MOTORS | 2012 |
361 | 미국 | GENERAL MOTORS | 2013 |
362 | 미국 | GENERAL MOTORS | 2014 |
363 | 미국 | GENERAL MOTORS | 2015 |
364 | 미국 | GENERAL MOTORS | 2016 |
365 | 미국 | GENERAL MOTORS | 2017 |
366 | 미국 | GENERAL MOTORS | 2018 |
367 | 미국 | GENERAL MOTORS | 2019 |
368 | 미국 | GENERAL MOTORS | 2020 |
369 | 미국 | GENERAL MOTORS | 2021 |
370 | 미국 | GENERAL MOTORS (now Motors liquidation (AKA GENERAL MOTORS)) | 2008 |
371 | 미국 | GILEAD SCIENCE | 2017 |
372 | 미국 | GILEAD SCIENCES | 2014 |
373 | 미국 | GILEAD SCIENCES | 2015 |
374 | 미국 | GILEAD SCIENCES | 2016 |
375 | 미국 | GILEAD SCIENCES | 2018 |
376 | 미국 | GILEAD SCIENCES | 2019 |
377 | 미국 | GILEAD SCIENCES | 2020 |
378 | 미국 | GILEAD SCIENCES | 2021 |
379 | 미국 | 2009 | |
380 | 미국 | 2010 | |
381 | 미국 | 2011 | |
382 | 미국 | 2012 | |
383 | 미국 | 2013 | |
384 | 미국 | 2014 | |
385 | 미국 | HEWLETT-PACKARD | 2002 |
386 | 미국 | HEWLETT-PACKARD | 2003 |
387 | 미국 | HEWLETT-PACKARD | 2004 |
388 | 미국 | HEWLETT-PACKARD | 2005 |
389 | 미국 | HEWLETT-PACKARD | 2006 |
390 | 미국 | HEWLETT-PACKARD | 2007 |
391 | 미국 | HEWLETT-PACKARD | 2009 |
392 | 미국 | HEWLETT-PACKARD | 2010 |
393 | 미국 | HEWLETT-PACKARD | 2011 |
394 | 미국 | HEWLETT-PACKARD | 2012 |
395 | 미국 | HEWLETT-PACKARD | 2013 |
396 | 미국 | HEWLETT-PACKARD | 2014 |
397 | 미국 | HEWLETT-PACKARD | 2008 |
398 | 미국 | HP | 2015 |
399 | 미국 | IBM | 2002 |
400 | 미국 | IBM | 2003 |
401 | 미국 | IBM | 2004 |
402 | 미국 | IBM | 2005 |
403 | 미국 | IBM | 2006 |
404 | 미국 | IBM | 2007 |
405 | 미국 | IBM | 2009 |
406 | 미국 | IBM | 2010 |
407 | 미국 | IBM | 2011 |
408 | 미국 | IBM | 2012 |
409 | 미국 | IBM | 2013 |
410 | 미국 | IBM | 2014 |
411 | 미국 | IBM | 2015 |
412 | 미국 | IBM | 2016 |
413 | 미국 | IBM | 2017 |
414 | 미국 | IBM | 2018 |
415 | 미국 | IBM | 2019 |
416 | 미국 | IBM | 2020 |
417 | 미국 | IBM | 2021 |
418 | 미국 | IBM | 2008 |
419 | 미국 | INTEL | 2002 |
420 | 미국 | INTEL | 2003 |
421 | 미국 | INTEL | 2004 |
422 | 미국 | INTEL | 2005 |
423 | 미국 | INTEL | 2006 |
424 | 미국 | INTEL | 2007 |
425 | 미국 | INTEL | 2009 |
426 | 미국 | INTEL | 2010 |
427 | 미국 | INTEL | 2011 |
428 | 미국 | INTEL | 2012 |
429 | 미국 | INTEL | 2013 |
430 | 미국 | INTEL | 2014 |
431 | 미국 | INTEL | 2015 |
432 | 미국 | INTEL | 2016 |
433 | 미국 | INTEL | 2017 |
434 | 미국 | INTEL | 2018 |
435 | 미국 | INTEL | 2019 |
436 | 미국 | INTEL | 2020 |
437 | 미국 | INTEL | 2021 |
438 | 미국 | INTEL | 2008 |
439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2 |
440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3 |
441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4 |
442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5 |
443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6 |
444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7 |
445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9 |
446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0 |
447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1 |
448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2 |
449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3 |
450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4 |
451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5 |
452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6 |
453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7 |
454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19 |
455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20 |
456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21 |
457 | 미국 | JOHNSON & JOHNSON | 2008 |
458 | 미국 | JOHNSON&JOHNSON | 2018 |
459 | 미국 | LUCENT TECHNOLOGIES | 2002 |
460 | 미국 | LUCENT TECHNOLOGIES | 2003 |
461 | 미국 | MERCK | 2002 |
462 | 미국 | MERCK | 2003 |
463 | 미국 | MERCK | 2004 |
464 | 미국 | MERCK | 2005 |
465 | 미국 | MERCK | 2006 |
466 | 미국 | MERCK | 2007 |
467 | 미국 | MERCK | 2009 |
468 | 미국 | MERCK | 2008 |
469 | 미국 | MERCK US | 2010 |
470 | 미국 | MERCK US | 2011 |
471 | 미국 | MERCK US | 2012 |
472 | 미국 | MERCK US | 2013 |
473 | 미국 | MERCK US | 2014 |
474 | 미국 | MERCK US | 2015 |
475 | 미국 | MERCK US | 2017 |
476 | 미국 | MERCK US | 2018 |
477 | 미국 | MERCK US | 2019 |
478 | 미국 | MERCK US | 2020 |
479 | 미국 | MERCK US | 2021 |
480 | 미국 | MERCK 미국 | 2016 |
481 | 미국 | META | 2021 |
482 | 미국 | MICROSOFT | 2002 |
483 | 미국 | MICROSOFT | 2003 |
484 | 미국 | MICROSOFT | 2004 |
485 | 미국 | MICROSOFT | 2005 |
486 | 미국 | MICROSOFT | 2006 |
487 | 미국 | MICROSOFT | 2007 |
488 | 미국 | MICROSOFT | 2009 |
489 | 미국 | MICROSOFT | 2010 |
490 | 미국 | MICROSOFT | 2011 |
491 | 미국 | MICROSOFT | 2012 |
492 | 미국 | MICROSOFT | 2013 |
493 | 미국 | MICROSOFT | 2014 |
494 | 미국 | MICROSOFT | 2015 |
495 | 미국 | MICROSOFT | 2016 |
496 | 미국 | MICROSOFT | 2017 |
497 | 미국 | MICROSOFT | 2018 |
498 | 미국 | MICROSOFT | 2019 |
499 | 미국 | MICROSOFT | 2020 |
500 | 미국 | MICROSOFT | 2021 |
501 | 미국 | MICROSOFT | 2008 |
502 | 미국 | MOTOROLA | 2002 |
503 | 미국 | MOTOROLA | 2003 |
504 | 미국 | MOTOROLA | 2004 |
505 | 미국 | MOTOROLA | 2005 |
506 | 미국 | MOTOROLA | 2006 |
507 | 미국 | MOTOROLA | 2007 |
508 | 미국 | MOTOROLA | 2009 |
509 | 미국 | MOTOROLA | 2008 |
510 | 미국 | NVIDIA | 2021 |
511 | 미국 | ORACLE | 2007 |
512 | 미국 | ORACLE | 2009 |
513 | 미국 | ORACLE | 2010 |
514 | 미국 | ORACLE | 2011 |
515 | 미국 | ORACLE | 2012 |
516 | 미국 | ORACLE | 2013 |
517 | 미국 | ORACLE | 2014 |
518 | 미국 | ORACLE | 2015 |
519 | 미국 | ORACLE | 2016 |
520 | 미국 | ORACLE | 2017 |
521 | 미국 | ORACLE | 2018 |
522 | 미국 | ORACLE | 2019 |
523 | 미국 | ORACLE | 2020 |
524 | 미국 | ORACLE | 2021 |
525 | 미국 | PFIZER | 2002 |
526 | 미국 | PFIZER | 2003 |
527 | 미국 | PFIZER | 2004 |
528 | 미국 | PFIZER | 2005 |
529 | 미국 | PFIZER | 2006 |
530 | 미국 | PFIZER | 2007 |
531 | 미국 | PFIZER | 2009 |
532 | 미국 | PFIZER | 2010 |
533 | 미국 | PFIZER | 2011 |
534 | 미국 | PFIZER | 2012 |
535 | 미국 | PFIZER | 2013 |
536 | 미국 | PFIZER | 2014 |
537 | 미국 | PFIZER | 2015 |
538 | 미국 | PFIZER | 2016 |
539 | 미국 | PFIZER | 2017 |
540 | 미국 | PFIZER | 2018 |
541 | 미국 | PFIZER | 2019 |
542 | 미국 | PFIZER | 2020 |
543 | 미국 | PFIZER | 2021 |
544 | 미국 | PFIZER | 2008 |
545 | 미국 | PHARMACIA | 2002 |
546 | 미국 | PHARMACIA(now part of PFIZER) | 2003 |
547 | 미국 | PROCTER & GAMBLE | 2002 |
548 | 미국 | QUALCOMM | 2011 |
549 | 미국 | QUALCOMM | 2012 |
550 | 미국 | QUALCOMM | 2013 |
551 | 미국 | QUALCOMM | 2014 |
552 | 미국 | QUALCOMM | 2015 |
553 | 미국 | QUALCOMM | 2016 |
554 | 미국 | QUALCOMM | 2017 |
555 | 미국 | QUALCOMM | 2018 |
556 | 미국 | QUALCOMM | 2019 |
557 | 미국 | QUALCOMM | 2020 |
558 | 미국 | QUALCOMM | 2021 |
559 | 미국 | SALESFORCE | 2021 |
560 | 미국 | SCHERING-PLOUGH | 2008 |
561 | 미국 | SUN MICROSYSTEMS | 2002 |
562 | 미국 | SUN MICROSYSTEMS | 2003 |
563 | 미국 | SUN MICROSYSTEMS | 2004 |
564 | 미국 | SUN MICROSYSTEMS | 2007 |
565 | 미국 | UBER TECHNOLOGIES | 2019 |
566 | 미국 | WYETH | 2003 |
567 | 미국 | WYETH | 2004 |
568 | 미국 | WYETH | 2005 |
569 | 미국 | WYETH | 2006 |
570 | 미국 | WYETH | 2007 |
571 | 미국 | WYETH | 2008 |
572 | 스웨덴 | ERICSSON | 2002 |
573 | 스웨덴 | ERICSSON | 2003 |
574 | 스웨덴 | ERICSSON | 2004 |
575 | 스웨덴 | ERICSSON | 2005 |
576 | 스웨덴 | ERICSSON | 2006 |
577 | 스웨덴 | ERICSSON | 2007 |
578 | 스웨덴 | ERICSSON | 2008 |
579 | 스웨덴 | ERICSSON | 2009 |
580 | 스웨덴 | ERICSSON | 2010 |
581 | 스웨덴 | ERICSSON | 2011 |
582 | 스웨덴 | ERICSSON | 2012 |
583 | 스웨덴 | ERICSSON | 2013 |
584 | 스웨덴 | ERICSSON | 2014 |
585 | 스웨덴 | ERICSSON | 2015 |
586 | 스웨덴 | ERICSSON | 2016 |
587 | 스웨덴 | ERICSSON | 2017 |
588 | 스웨덴 | ERICSSON | 2018 |
589 | 스웨덴 | ERICSSON | 2019 |
590 | 스웨덴 | ERICSSON | 2020 |
591 | 스웨덴 | ERICSSON | 2021 |
592 | 스웨덴 | VOLVO | 2013 |
593 | 스위스 | NOVARTIS | 2002 |
594 | 스위스 | NOVARTIS | 2003 |
595 | 스위스 | NOVARTIS | 2004 |
596 | 스위스 | NOVARTIS | 2005 |
597 | 스위스 | NOVARTIS | 2006 |
598 | 스위스 | NOVARTIS | 2007 |
599 | 스위스 | NOVARTIS | 2008 |
600 | 스위스 | NOVARTIS | 2009 |
601 | 스위스 | NOVARTIS | 2010 |
602 | 스위스 | NOVARTIS | 2011 |
603 | 스위스 | NOVARTIS | 2012 |
604 | 스위스 | NOVARTIS | 2013 |
605 | 스위스 | NOVARTIS | 2014 |
606 | 스위스 | NOVARTIS | 2015 |
607 | 스위스 | NOVARTIS | 2016 |
608 | 스위스 | NOVARTIS | 2017 |
609 | 스위스 | NOVARTIS | 2018 |
610 | 스위스 | NOVARTIS | 2019 |
611 | 스위스 | NOVARTIS | 2020 |
612 | 스위스 | NOVARTIS | 2021 |
613 | 스위스 | ROCHE | 2002 |
614 | 스위스 | ROCHE | 2003 |
615 | 스위스 | ROCHE | 2004 |
616 | 스위스 | ROCHE | 2005 |
617 | 스위스 | ROCHE | 2006 |
618 | 스위스 | ROCHE | 2007 |
619 | 스위스 | ROCHE | 2008 |
620 | 스위스 | ROCHE | 2009 |
621 | 스위스 | ROCHE | 2010 |
622 | 스위스 | ROCHE | 2011 |
623 | 스위스 | ROCHE | 2012 |
624 | 스위스 | ROCHE | 2013 |
625 | 스위스 | ROCHE | 2014 |
626 | 스위스 | ROCHE | 2015 |
627 | 스위스 | ROCHE | 2016 |
628 | 스위스 | ROCHE | 2017 |
629 | 스위스 | ROCHE | 2018 |
630 | 스위스 | ROCHE | 2019 |
631 | 스위스 | ROCHE | 2020 |
632 | 스위스 | ROCHE | 2021 |
633 | 영국 | ASTRAZENECA | 2002 |
634 | 영국 | ASTRAZENECA | 2003 |
635 | 영국 | ASTRAZENECA | 2004 |
636 | 영국 | ASTRAZENECA | 2005 |
637 | 영국 | ASTRAZENECA | 2006 |
638 | 영국 | ASTRAZENECA | 2007 |
639 | 영국 | ASTRAZENECA | 2008 |
640 | 영국 | ASTRAZENECA | 2009 |
641 | 영국 | ASTRAZENECA | 2010 |
642 | 영국 | ASTRAZENECA | 2011 |
643 | 영국 | ASTRAZENECA | 2012 |
644 | 영국 | ASTRAZENECA | 2013 |
645 | 영국 | ASTRAZENECA | 2014 |
646 | 영국 | ASTRAZENECA | 2015 |
647 | 영국 | ASTRAZENECA | 2016 |
648 | 영국 | ASTRAZENECA | 2017 |
649 | 영국 | ASTRAZENECA | 2018 |
650 | 영국 | ASTRAZENECA | 2019 |
651 | 영국 | ASTRAZENECA | 2020 |
652 | 영국 | ASTRAZENECA | 2021 |
653 | 영국 | BAE SYSTEMS | 2004 |
654 | 영국 | BAE SYSTEMS | 2005 |
655 | 영국 | BAE SYSTEMS | 2006 |
656 | 영국 | BEA SYSTEMS | 2007 |
657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2 |
658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3 |
659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4 |
660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5 |
661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6 |
662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7 |
663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8 |
664 | 영국 | GLAXOSMITHKLINE | 2009 |
665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0 |
666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1 |
667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2 |
668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3 |
669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4 |
670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5 |
671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6 |
672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7 |
673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8 |
674 | 영국 | GLAXOSMITHKLINE | 2019 |
675 | 영국 | GLAXOSMITHKLINE | 2020 |
676 | 영국 | GSK | 2021 |
677 | 이탈리아 | FIAT | 2012 |
678 | 이탈리아 | FIAT | 2013 |
679 | 이탈리아 | FIAT CHRYSLER AUTOMOBILES | 2015 |
680 | 이탈리아 | FINMECCANICA | 2006 |
681 | 이탈리아 | FINMECCANICA | 2007 |
682 | 이탈리아 | FINMECCANICA | 2009 |
683 | 이탈리아 | ISTITUTO FINANZIARIO INDUSTRIALE | 2003 |
684 | 이탈리아 | ISTITUTO FINANZIARIO INDUSTRIALE | 2004 |
685 | 이탈리아 | ISTITUTO FINANZIARIO INDUSTRIALE | 2005 |
686 | 인도 | TATAS | 2014 |
687 | 일보 | CANON | 2011 |
688 | 일본 | CANON | 2002 |
689 | 일본 | CANON | 2003 |
690 | 일본 | CANON | 2004 |
691 | 일본 | CANON | 2005 |
692 | 일본 | CANON | 2006 |
693 | 일본 | CANON | 2007 |
694 | 일본 | CANON | 2009 |
695 | 일본 | CANON | 2010 |
696 | 일본 | CANON | 2012 |
697 | 일본 | CANON | 2008 |
698 | 일본 | DENSO | 2005 |
699 | 일본 | DENSO | 2009 |
700 | 일본 | DENSO | 2010 |
701 | 일본 | DENSO | 2011 |
702 | 일본 | DENSO | 2012 |
703 | 일본 | DENSO | 2013 |
704 | 일본 | DENSO | 2014 |
705 | 일본 | DENSO | 2015 |
706 | 일본 | DENSO | 2016 |
707 | 일본 | DENSO | 2017 |
708 | 일본 | DENSO | 2018 |
709 | 일본 | DENSO | 2019 |
710 | 일본 | DENSO | 2020 |
711 | 일본 | DENSO | 2021 |
712 | 일본 | DENSO | 2008 |
713 | 일본 | FUJITSU | 2002 |
714 | 일본 | FUJITSU | 2003 |
715 | 일본 | FUJITSU | 2004 |
716 | 일본 | FUJITSU | 2005 |
717 | 일본 | FUJITSU | 2010 |
718 | 일본 | FUJITSU | 2011 |
719 | 일본 | FUJITSU | 2008 |
720 | 일본 | HITACHI | 2002 |
721 | 일본 | HITACHI | 2003 |
722 | 일본 | HITACHI | 2004 |
723 | 일본 | HITACHI | 2005 |
724 | 일본 | HITACHI | 2006 |
725 | 일본 | HITACHI | 2007 |
726 | 일본 | HITACHI | 2009 |
727 | 일본 | HITACHI | 2010 |
728 | 일본 | HITACHI | 2011 |
729 | 일본 | HITACHI | 2012 |
730 | 일본 | HITACHI | 2013 |
731 | 일본 | HITACHI | 2008 |
732 | 일본 | HONDA MOTOR | 2002 |
733 | 일본 | HONDA MOTOR | 2003 |
734 | 일본 | HONDA MOTOR | 2004 |
735 | 일본 | HONDA MOTOR | 2005 |
736 | 일본 | HONDA MOTOR | 2006 |
737 | 일본 | HONDA MOTOR | 2007 |
738 | 일본 | HONDA MOTOR | 2009 |
739 | 일본 | HONDA MOTOR | 2010 |
740 | 일본 | HONDA MOTOR | 2011 |
741 | 일본 | HONDA MOTOR | 2012 |
742 | 일본 | HONDA MOTOR | 2013 |
743 | 일본 | HONDA MOTOR | 2014 |
744 | 일본 | HONDA MOTOR | 2015 |
745 | 일본 | HONDA MOTOR | 2016 |
746 | 일본 | HONDA MOTOR | 2017 |
747 | 일본 | HONDA MOTOR | 2018 |
748 | 일본 | HONDA MOTOR | 2019 |
749 | 일본 | HONDA MOTOR | 2020 |
750 | 일본 | HONDA MOTOR | 2021 |
751 | 일본 | HONDA MOTOR | 2008 |
752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002 |
753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003 |
754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004 |
755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005 |
756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006 |
757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 2007 |
758 | 일본 | MATSUSHITA ELECTRIC (now PANASONIC) | 2008 |
759 | 일본 | NEC | 2002 |
760 | 일본 | NEC | 2003 |
761 | 일본 | NEC | 2004 |
762 | 일본 | NEC | 2005 |
763 | 일본 | NEC | 2006 |
764 | 일본 | NEC | 2009 |
765 | 일본 | NEC | 2010 |
766 | 일본 | NEC | 2008 |
767 | 일본 | NISSAN MOTOR | 2002 |
768 | 일본 | NISSAN MOTOR | 2003 |
769 | 일본 | NISSAN MOTOR | 2004 |
770 | 일본 | NISSAN MOTOR | 2005 |
771 | 일본 | NISSAN MOTOR | 2006 |
772 | 일본 | NISSAN MOTOR | 2007 |
773 | 일본 | NISSAN MOTOR | 2009 |
774 | 일본 | NISSAN MOTOR | 2010 |
775 | 일본 | NISSAN MOTOR | 2011 |
776 | 일본 | NISSAN MOTOR | 2012 |
777 | 일본 | NISSAN MOTOR | 2013 |
778 | 일본 | NISSAN MOTOR | 2014 |
779 | 일본 | NISSAN MOTOR | 2015 |
780 | 일본 | NISSAN MOTOR | 2016 |
781 | 일본 | NISSAN MOTOR | 2017 |
782 | 일본 | NISSAN MOTOR | 2018 |
783 | 일본 | NISSAN MOTOR | 2019 |
784 | 일본 | NISSAN MOTOR | 2020 |
785 | 일본 | NISSAN MOTOR | 2008 |
786 | 일본 | NTT | 2002 |
787 | 일본 | NTT | 2003 |
788 | 일본 | NTT | 2004 |
789 | 일본 | NTT | 2005 |
790 | 일본 | NTT | 2006 |
791 | 일본 | NTT | 2007 |
792 | 일본 | NTT | 2009 |
793 | 일본 | NTT | 2010 |
794 | 일본 | NTT | 2011 |
795 | 일본 | NTT | 2012 |
796 | 일본 | NTT | 2020 |
797 | 일본 | NTT | 2021 |
798 | 일본 | NTT | 2008 |
799 | 일본 | PANASONIC | 2009 |
800 | 일본 | PANASONIC | 2010 |
801 | 일본 | PANASONIC | 2011 |
802 | 일본 | PANASONIC | 2012 |
803 | 일본 | PANASONIC | 2013 |
804 | 일본 | PANASONIC | 2014 |
805 | 일본 | PANASONIC | 2015 |
806 | 일본 | PANASONIC | 2016 |
807 | 일본 | PANASONIC | 2017 |
808 | 일본 | PANASONIC | 2018 |
809 | 일본 | PANASONIC | 2019 |
810 | 일본 | PANASONIC | 2020 |
811 | 일본 | SONY | 2002 |
812 | 일본 | SONY | 2003 |
813 | 일본 | SONY | 2004 |
814 | 일본 | SONY | 2005 |
815 | 일본 | SONY | 2006 |
816 | 일본 | SONY | 2007 |
817 | 일본 | SONY | 2009 |
818 | 일본 | SONY | 2010 |
819 | 일본 | SONY | 2011 |
820 | 일본 | SONY | 2012 |
821 | 일본 | SONY | 2013 |
822 | 일본 | SONY | 2014 |
823 | 일본 | SONY | 2015 |
824 | 일본 | SONY | 2016 |
825 | 일본 | SONY | 2017 |
826 | 일본 | SONY | 2018 |
827 | 일본 | SONY | 2019 |
828 | 일본 | SONY | 2020 |
829 | 일본 | SONY | 2021 |
830 | 일본 | SONY | 2008 |
831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09 |
832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0 |
833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1 |
834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2 |
835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3 |
836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4 |
837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5 |
838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6 |
839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19 |
840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20 |
841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21 |
842 | 일본 | TAKEDA PHARMACEUTICAL | 2008 |
843 | 일본 | TOSHIBA | 2002 |
844 | 일본 | TOSHIBA | 2003 |
845 | 일본 | TOSHIBA | 2004 |
846 | 일본 | TOSHIBA | 2005 |
847 | 일본 | TOSHIBA | 2006 |
848 | 일본 | TOSHIBA | 2007 |
849 | 일본 | TOSHIBA | 2009 |
850 | 일본 | TOSHIBA | 2010 |
851 | 일본 | TOSHIBA | 2011 |
852 | 일본 | TOSHIBA | 2012 |
853 | 일본 | TOSHIBA | 2013 |
854 | 일본 | TOSHIBA | 2014 |
855 | 일본 | TOSHIBA | 2015 |
856 | 일본 | TOSHIBA | 2008 |
857 | 일본 | TOYOTA MOTOR | 2002 |
858 | 일본 | TOYOTA MOTOR | 2003 |
859 | 일본 | TOYOTA MOTOR | 2004 |
860 | 일본 | TOYOTA MOTOR | 2005 |
861 | 일본 | TOYOTA MOTOR | 2006 |
862 | 일본 | TOYOTA MOTOR | 2007 |
863 | 일본 | TOYOTA MOTOR | 2009 |
864 | 일본 | TOYOTA MOTOR | 2010 |
865 | 일본 | TOYOTA MOTOR | 2011 |
866 | 일본 | TOYOTA MOTOR | 2012 |
867 | 일본 | TOYOTA MOTOR | 2013 |
868 | 일본 | TOYOTA MOTOR | 2014 |
869 | 일본 | TOYOTA MOTOR | 2015 |
870 | 일본 | TOYOTA MOTOR | 2016 |
871 | 일본 | TOYOTA MOTOR | 2017 |
872 | 일본 | TOYOTA MOTOR | 2018 |
873 | 일본 | TOYOTA MOTOR | 2019 |
874 | 일본 | TOYOTA MOTOR | 2020 |
875 | 일본 | TOYOTA MOTOR | 2021 |
876 | 일본 | TOYOTA MOTOR | 2008 |
877 | 중국 | ALIBABA | 2018 |
878 | 중국 | ALIBABA GROUP HOLDING | 2019 |
879 | 중국 | ALIBABA GROUP HOLDING | 2020 |
880 | 중국 | ALIBABA GROUP HOLDING | 2021 |
881 | 중국 | CHINA STATE CONSTRUCTION ENGINEERING | 2020 |
882 | 중국 | CHINA STATE CONSTRUCTION ENGINEERING | 2021 |
883 | 중국 | HUAWEI | 2011 |
884 | 중국 | HUAWEI | 2012 |
885 | 중국 | HUAWEI | 2013 |
886 | 중국 | HUAWEI | 2014 |
887 | 중국 | HUAWEI | 2016 |
888 | 중국 | HUAWEI | 2017 |
889 | 중국 | HUAWEI | 2018 |
890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2015 |
891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2019 |
892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2020 |
893 | 중국 | HUAWEI INVESTMENT & HOLDING | 2021 |
894 | 중국 | TENCENT | 2019 |
895 | 중국 | TENCENT | 2020 |
896 | 중국 | TENCENT | 2021 |
897 | 캐나다 | NORTEL NETWORKS | 2002 |
898 | 캐나다 | NORTEL NETWORKS | 2003 |
899 | 캐나다 | NORTEL NETWORKS | 2004 |
900 | 프랑스 | ALCATEL | 2002 |
901 | 프랑스 | ALCATEL | 2003 |
902 | 프랑스 | ALCATEL | 2004 |
903 | 프랑스 | ALCATEL | 2005 |
904 | 프랑스 | ALCATEL | 2006 |
905 | 프랑스 | ALCATEL_LUCENT | 2007 |
906 | 프랑스 | ALCATEL-LUCENT | 2008 |
907 | 프랑스 | ALCATEL-LUCENT | 2009 |
908 | 프랑스 | ALCATEL-LUCENT | 2010 |
909 | 프랑스 | ALCATEL-LUCENT | 2011 |
910 | 프랑스 | ALCATEL-LUCENT | 2012 |
911 | 프랑스 | ALCATEL-LUCENT | 2013 |
912 | 프랑스 | AVENTIS | 2002 |
913 | 프랑스 | AVENTIS | 2003 |
914 | 프랑스 | AVENTIS | 2004 |
915 | 프랑스 | PEUGEOT | 2007 |
916 | 프랑스 | PEUGEOT | 2017 |
917 | 프랑스 | PEUGEOT | 2020 |
918 | 프랑스 | PEUGEOT (PSA) | 2003 |
919 | 프랑스 | PEUGEOT (PSA) | 2004 |
920 | 프랑스 | PEUGEOT (PSA) | 2005 |
921 | 프랑스 | PEUGEOT (PSA) | 2006 |
922 | 프랑스 | PEUGEOT (PSA) | 2008 |
923 | 프랑스 | PEUGEOT (PSA) | 2009 |
924 | 프랑스 | PEUGEOT (PSA) | 2010 |
925 | 프랑스 | PEUGEOT (PSA) | 2011 |
926 | 프랑스 | PEUGEOT (PSA) | 2012 |
927 | 프랑스 | PEUGEOT (PSA) | 2018 |
928 | 프랑스 | PEUGEOT (PSA) | 2019 |
929 | 프랑스 | RENAULT | 2002 |
930 | 프랑스 | RENAULT | 2003 |
931 | 프랑스 | RENAULT | 2004 |
932 | 프랑스 | RENAULT | 2005 |
933 | 프랑스 | RENAULT | 2006 |
934 | 프랑스 | RENAULT | 2007 |
935 | 프랑스 | RENAULT | 2008 |
936 | 프랑스 | RENAULT | 2017 |
937 | 프랑스 | RENAULT | 2018 |
938 | 프랑스 | RENAULT | 2019 |
939 | 프랑스 | SANOFI | 2015 |
940 | 프랑스 | SANOFI | 2016 |
941 | 프랑스 | SANOFI | 2017 |
942 | 프랑스 | SANOFI | 2018 |
943 | 프랑스 | SANOFI | 2019 |
944 | 프랑스 | SANOFI | 2020 |
945 | 프랑스 | SANOFI | 2021 |
946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05 |
947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06 |
948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07 |
949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08 |
950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09 |
951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10 |
952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11 |
953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12 |
954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13 |
955 | 프랑스 | SANOFI-AVENTIS | 2014 |
956 | 핀란드 | NOKIA | 2002 |
957 | 핀란드 | NOKIA | 2003 |
958 | 핀란드 | NOKIA | 2004 |
959 | 핀란드 | NOKIA | 2005 |
960 | 핀란드 | NOKIA | 2006 |
961 | 핀란드 | NOKIA | 2007 |
962 | 핀란드 | NOKIA | 2008 |
963 | 핀란드 | NOKIA | 2009 |
964 | 핀란드 | NOKIA | 2010 |
965 | 핀란드 | NOKIA | 2011 |
966 | 핀란드 | NOKIA | 2012 |
967 | 핀란드 | NOKIA | 2013 |
968 | 핀란드 | NOKIA | 2014 |
969 | 핀란드 | NOKIA | 2016 |
970 | 핀란드 | NOKIA | 2017 |
971 | 핀란드 | NOKIA | 2018 |
972 | 핀란드 | NOKIA | 2019 |
973 | 핀란드 | NOKIA | 2020 |
974 | 핀란드 | NOKIA | 2021 |
975 | 한국 | HYUNDAI MOTOR | 2006 |
976 | 한국 | LG | 2010 |
977 | 한국 | LG | 2011 |
978 | 한국 | LG ELECTRONICS | 2013 |
979 | 한국 | LG ELECTRONICS | 2014 |
980 | 한국 | LG ELECTRONICS | 2015 |
981 | 한국 | LG ELECTRONICS | 2016 |
982 | 한국 | SAMSUNG | 2018 |
983 | 한국 | SAMSUNG ELECTRONIC | 2003 |
984 | 한국 | SAMSUNG ELECTRONIC | 2004 |
985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05 |
986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06 |
987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07 |
988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09 |
989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0 |
990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1 |
991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2 |
992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3 |
993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4 |
994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5 |
995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6 |
996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7 |
997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19 |
998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20 |
999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21 |
1000 | 한국 | SAMSUNG ELECTRONICS | 2008 |
반응형
'공부하기 > 경영학과 군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끼떡볶이는 왜 베트남에서 그렇게 장사가 잘 될까? (0) | 2023.11.27 |
---|---|
전세계 연구개발투자 상위기업 목록 : 연도별 (0) | 2023.11.19 |
연구개발투자 상위기업 목록 : 기업명 순 (0) | 2023.11.19 |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의 하락. 중국정부의 부양책이 무엇일까??? (0) | 2023.11.17 |
이 영상이 진짜라면....중국은 "자본주의의 극한"에 도달한 것이다. (0) | 2023.11.12 |
댓글
리치캣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