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미니3에 이어서...미니3프로 조차 말썽을 일으키다.
미니3는 자기혼자 상승하다말고 뒤짚어지더니 땅으로 추락하고...
이번엔
미니3프로가
RTH로 하강하는데...
착륙전에 멈추지않고 그대로 하드랜딩을 하더니
이상이 없는 듯하여
오후에 바닷가에서 비행을 하니 비행은 잘되었는데..
감자기 카메라가 춤을 추면서... 짐벌모터과부하 라는 화면을 띄운다
피곤하다.
===================================================
1.나는 지난 7월 해외에 출국할 것이고,
========================================================
2023년 11월 6일 전화통화를 통해...상황을 전달하고...
하남에 있는 as센터로 보내기로 함.
===================================
2023.11.7 아래 내용을 인쇄첨부해서 우체국택배를 통해 하남의 as센터로
기체와 조종기를 발송함.
------------
본 기체 미니3프로를 (참고로 dji드론 4대 운영중)
태국 파타야에서 높은 고도에서 도시촬영후에...
RTH를 통해서 하강하는 도중..
통상 1미터 정도 높이에서 잠깐 정지후에..
랜딩,, 랜딩 이라는 소리를 내면서...서서히 착륙을 하는데...
내부 기록을 확인 하겠지만...
이때는 기체가 멈추면서 랜딩이라는 알람을 하는 과정이 없이...
하강속도 그래도 땅으로 하드랜딩을 함.!!!
하드랜딩 직후, 2차추락할 것을 염려해서...
순간적으로 상승비행 조종을 해서...2차 하드랜딩은 막았고...
이후 다시 하강비행을 하니...
이때는 정상적으로 감속 및 랜딩이라는 알람과 함께...랜딩을 한 상황이 발생
하드랜딩이라고 했지만...수준이..
몇달전 미니3(또 다른 기체)의 뒤집어지면서 15-25미터 상공에서 갯바위에 수직으로 추락한 상황보다는 가볍고해서
이후, 파타야 선착장에서 비행을 다시 시도했는데....
이륙해서 바다쪽으로 날아가는 도중에 화면이 위아래도 심하게 흔들리고,, 파노라마 촬영을 눌러도 촬영도 안되고 하더니..
조종기에서 짐벌모터과부화 라는 메세지가 뜨고..
계속 화면은 꿀럭이고 있는 상황 발생.
기체를 불러들여서...다시 오프-온 후 재차 이륙해봤는데...동일한 상황발생.
이는 오전에 세탁소 앞마당에서 기체오류에 의한 하드랜딩이 그 원인이라 생각함.
기체는 태국에서 렌트한 자동차에 보호가방속에 배터리가 분리된 상황에서 잘 보관하여 이동,운영하였기에...
문제의 발생은 RTH의 하드랜딩이라 판단함.
구글 검색 : 리치캣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에서 dji 치면 본 내용이 있는 영상,사진,텍스트를 모두 기록해놨으니 참조요망.
===========================================
Anna.Zheng (DJI Support)
Nov 7, 2023, 20:34 GMT+8
Dear Customer,
Good day.
We note you have concerns regarding the case of DJI Mini 3, we will contact the management team and see how we can help you further, please don't worry. For your DJI Mini 3 Pro issue, our relevant team will keep following it as well.
Thank you for your support in advance.
Best Regards
Anna
===================================================
Anna.Zheng (DJI Support)
Nov 9, 2023, 15:37 GMT+8
Dear Customer,
I hope you find this email well. This is a follow-up email.
Regarding the problems encountered by DJI Mini 3, we carried out a free repair service in June. In addition, considering the user experience, although we usually do not provide any other additional offers to the customer, in order to bring you a better service, we will provide you with a FREE Mini 3 battery or an ₩84,240 discount coupon for you in this case.
When you need it, you can contact me here anytime and we are here at your service.
Best Regards,
Anna
================================================
2023.11.09 10:28
많은 고객들을 동시에 상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공부하기 > ♠BlackCompan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캡차.리캡차는 인간의 시간을 잡아먹는 괴물이다. 구글은 악마다. (0) | 2023.11.13 |
---|---|
오포10호 2023년 11월 11일 촬영 사진 (1) | 2023.11.11 |
아고다는 사기꾼? 아고다닷컴의 호텔소개와 리뷰를 믿어서는 안된다. (1) | 2023.10.18 |
이게 급발진이 아니라면...현대자동차가 전세계 제트엔진시장을 다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최소한 슈퍼카 엔진시장을 모조리 씹어먹을수 있다. (0) | 2023.10.03 |
대구서 전기차 또 급발진 의심 사고…10대 중 2대는 전기차/현대 42%, 기아 23%, 르노 16%… (0) | 2023.10.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