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리에서 360도 회전하는 기능...탱크기동이라고도 하는데...
캐터펄트 달린 전차처럼 제자리에서 회전하는 기능까지 갖춘 장갑차 느낌의 ... 랜드로버 느낌의 차량...
아마도 중국군 전술차량을 목표로 디자인한거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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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왕 E8 SUV
중국 회사는 배터리나 범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U8은 고급 토크 벡터링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3초 안에 0-62mph(0-100km/h)에서 가속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쿼드 모터 설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곧 출시될 Mercedes-Benz EQG와 마찬가지로 탱크 회전을 할 수 있으며 Hummer EV와 같은 크랩 모드와 소위 플로팅 워터 모드가 있습니다. 방수 및 밀봉된 본체 덕분에 물을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화두는 SUV가 타이어 펑크가 나더라도 최대 120km/h까지 주행할 수 있는 능력이지만 회사에서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SUV가 제공될 것이라고 추측할 수 밖에 없습니다. 런플랫 타이어.
아직 내부 이미지가 없고 자율주행 보조원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없지만 차량의 일부 치수가 공개되었습니다. 전기 SUV는 길이 208.7인치(5,300mm), 휠베이스 120.1인치(3,050mm)로 G클래스보다 약 508mm(독일 모델 트림 수준에 따라 다름) 더 길다.
추정 시작 가격이 약 100만 위안(약 145,000달러)인 YangWang U8은 분명히 Mercedes-Benz EQG 및 곧 출시될 전기 Land Rover Defender와 같은 최상위 SUV와 경쟁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상 유지를 방해하는 데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중국에서 내연기관 메르세데스 G클래스는 거의 200만 위안(약 27만5000달러)부터 시작한다.
1월 5일, BYD 하위 브랜드인 YangWang은 첫 번째 모델인 BYD YangWang U8(내부 코드명: R1)과 함께 중국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차량은 완전 전기 사다리 프레임 럭셔리 오프로드 야수입니다. 전례 없는 움직임으로 YangWang은 U9이라는 이름의 슈퍼카도 공개했습니다.
출시 행사에서 BYD 회장 Wang Chuanfu가 직접 차를 몰고 행사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양왕 브랜드는 신형 SUV와 함께 e⁴ 플랫폼으로도 알려진 '이시팡(Yisifang)'이라는 주행 기술을 양왕 U8에 최초로 적용했다.
360도 탱크 회전을 하는 YangWang U8
Yisifang 기술은 스티어링 휠에 의존하지 않고 4개의 독립적인 모터를 통해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새로운 휠 사이드 모터입니다. 이를 통해 차량은 한 지점에서 360도 조향이 가능합니다.
Yisifang의 4륜 독립 모터 기술은 실시간 휠 토크 조절을 통해 차량의 움직임을 제어하여 스티어링 휠 고장이나 타이어 파열 시 운전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100% 자체 개발되었으며 오프로드, 슈퍼카 및 기타 모델을 포괄하는 순수 전기 및 하이브리드 플랫폼에 적합합니다. BYD에 따르면 전자 제어식 사륜구동 시스템은 기존 사륜구동 시스템보다 반응 속도가 100배 빠르다. Wang Chuanfu는 또한 Yisifang 기술이 YangWang 브랜드의 모든 모델에 표준 장비로 장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YD의 YangWang U8은 플로팅 워터 모드를 갖추고 있어 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YangWang U8은 또한 IP68 모터 방수 및 차체 밀봉 기술을 갖추고 있어 SUV가 물에 뜰 수 있습니다.
볼프강 요제프 아이거(Wolfgang Joseph Eiger)가 디자인한 이 새로운 차량은 미래적인 요소와 하드코어 스타일을 결합한 "Gate of Time and Space" 디자인 언어를 채택했습니다.
L자형 헤드라이트가 독특하며, 점등 시 인지도가 높습니다. 그릴 내부는 도트 매트릭스로 장식하고 그릴 중앙에는 브랜드 로고를 새겼다.
전체적으로 SUV는 길이 5300mm, 휠베이스 3050mm로 견고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숨겨진 도어 핸들, 휠 아치의 공기역학적 디자인, D-필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신차는 타이어 사이즈가 275/60 R20인 R20인치 휠이 제공된다.
후면부는 테일램프의 형태가 헤드라이트와 유사하며, 옆으로 열리는 테일게이트에는 외장 타이어가 장착된다.
BYD 회장 Wang Chuanfu가 YangWang U8 출시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자동차 회사는 차량 내부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전 스파이 샷은 SUV에 풀 LCD 계기판과 임베디드 중앙 터치 스크린이 장착될 것임을 보여줍니다. 3스포크 다기능 스티어링 휠도 있고 SUV의 버튼은 중국어로 표시되어 있다.
동력 면에서 새로운 Yisifang 기술 플랫폼은 4개의 바퀴와 4개의 모터를 제공합니다. 단일 모터의 최대 출력은 220-240kW이고 최대 토크는 320-420Nm입니다. 또한 신차에는 블레이드 배터리와 무부하 차체도 장착됩니다. 양왕 U8에서는 얼음과 눈, 고정서클, 사막경사, 즉석 유턴, 플로팅워터 모드 등 다양한 주행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SUV는 타이어가 펑크난 상태에서도 120km/h(75mph)로 계속 주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차량이 초당 1,000회 토크를 조정하여 펑크가 난 상태에서도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차량의 기동성을 높여주는 '크랩 모드'도 지원하고, 깊은 물 속을 도강하면서 주행 서킷 표면을 제어할 수 있다. 0-100km/h 가속은 3초.
YangWang은 BYD가 2022년 11월에 발표한 BYD의 새로운 고급 하위 브랜드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에 따르면 이 고급 브랜드는 800,000~150만 위안($110,280~$206,800) 가격대의 차량을 제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YangWang U8은 브랜드의 첫 번째 모델로, 출시 행사에서 가격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만 약 100만 위안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범위, 배터리 및 출시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자율 주행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SUV는 현상 유지를 방해하고 Mercedes-Benz G-Class 및 Land Rover Defender와 같은 라이벌에 도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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