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학습모듈의 위치] |
대분류 | 분류명 | ||
중분류 | 분류명 | ||
소분류 | 분류명 |
세분류 |
|
|
|
|
|
| |||
분류명1 |
|
| 능력단위 | 학습모듈명 |
|
| |||
분류명2 |
|
| 능력단위명1 | 학습모듈명1 |
|
| |||
분류명3 |
|
| 능력단위명2 | 학습모듈명2 |
|
| |||
분류명4 |
|
| 능력단위명3 | 학습모듈명3 |
|
| |||
|
|
| 능력단위명4 | 학습모듈명4 |
|
| |||
|
|
| 능력단위명5 | 학습모듈명5 |
|
| |||
|
|
| 능력단위명6 | 학습모듈명6 |
|
| |||
|
|
| 능력단위명7 | 학습모듈명7 |
|
| |||
|
|
| 능력단위명8 | 학습모듈명8 |
|
| |||
|
|
| 능력단위명9 | 학습모듈명9 |
|
| |||
|
|
| 능력단위명10 | 학습모듈명10 |
차 례 |
학습모듈의 개요 1
학습 1. 학습명
• 학습내용명 0
• 교수・학습 방법 0
• 평가 0
학습 2. 학습명
• 학습내용명 0
• 교수・학습 방법 0
• 평가 0
학습 3. 학습명
• 학습내용 0
• 교수・학습 방법 0
• 평가 0
참고 자료 0
활용 서식 0
부 록 0
(학습모듈명) 학습모듈의 개요 |
학습모듈의 목표
능력단위 정의(~할 수 있다)
선수학습
NCS명, 학습모듈명(모듈코드), 교과목명
학습모듈의 내용체계
학습 | 학습내용 | NCS 능력단위요소 | |||
코드번호 | 요소명칭 | 수준 | |||
내용 | 내용 |
|
|
| |
내용 | 내용 |
|
|
| |
내용 | |||||
내용 | |||||
내용 | |||||
내용 | |||||
내용 | 내용 |
|
|
|
핵심 용어
10개 내외로 제시
학습 1 | 큰학습-제목(LM능력단위코드) |
학습 2 | 큰학습-네비게이터(LM능력단위코드) |
학습 3 | 큰학습-네비게이터(LM능력단위코드) |
1-1. | 학습내용 제목 |
학습목표
| •수행준거 • |
필요 지식 | / |
|
제목
내용
1. 제목
1.내용
(1) 제목
(1)내용
(가) 제목
(가)내용
1) 제목
1) 내용
그림
|
출처: |
[그림 0-0] 그림제목 |
표-제목 | 표-제목 |
표-내용 | 표-내용 |
표-내용 | 표-내용 |
수행 내용 | / | 수행내용-부제목 |
재료·자료
본문-내용
기기(장비・공구)
안전・유의사항
수행 순서
제목
1. 제목
1. 내용
(1) 제목
(1) 내용
(가) 제목
(가) 내용
1) 제목
1) 내용
수행 tip |
| |
수행팁-내용
|
| |
|
학습1 | 교수‧학습 방법 |
교수 방법
• 본문-내용
학습 방법
• 본문-내용
학습1 | 평 가 |
평가 준거
• 본문-내용
학습내용 | 평가항목 | 성취수준 | ||
상 | 중 | 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평가 방법
• 본문-내용
학습내용 | 평가항목 | 성취수준 | ||
상 | 중 | 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피 드 백
(평가방법) - 피드백내용 2. - 3. - |
∙대한금속학회(편)(1981). 『금속 가공학』, 서울: 탑출판사.
∙류완영·김명희(1999). 「다중지능 이론과 교육과정 개발」, 『교육과정연구』, 17(2), 87-119.
작업 포트폴리오 |
※ 서식 내용은 돋움체로 작성
NCS 학습모듈 개발진 |
| |
(대표집필자) | (집필진) | (검토진) |
OOO(△△△대학교)* | OOO(AA예술대학교)* | OOO(JJ특성화고등학교) |
| OOO(BB산업대학교) | OOO(KK특성화고등학교) |
| OOO(CC공업고등학교)* | OOO(LL마이스터고등학교) |
| OOO(DD대학교) | OOO(MM대학교) |
| OOO(EE고등학교)* | OOO(NN대학교) |
| OOO(FF학교) |
|
| OOO(주)GGGG* |
|
| OOO(HH주식회사) |
|
| OOO(IIII산업개발) |
|
|
|
|
(연구기관) |
|
|
OOO(한국직업능력개발원) |
|
|
OOO(한국직업능력개발원) |
|
|
OOO(개발책임자 소속기관명) |
|
|
|
| *표시는 NCS 개발진임 |
※ 본 학습모듈은 자격기본법 시행령 제8조 국가직무능력표준의 활용에 의거하여 개발하였으며 저작권법 25조에 따라 관리됩니다.
※ 본 학습모듈은 http://www.ncs.go.kr에서 확인 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공부하기 > 잡학다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씽크와이즈와 알마인드 (0) | 2018.11.09 |
---|---|
기계공정관리_공정시스템 관리 (0) | 2018.11.09 |
2015년 7월 15일 철원 토마토협력단 출장 (0) | 2018.11.08 |
충남토마토사업단(토마토협력단) 현장탐방 사진들.... (0) | 2018.11.08 |
배틀그라운드 3렙 가방 ㅎㅎㅎ -게임산업의 힘 (0) | 2018.11.08 |
댓글
리치캣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