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신사업자들이....해외여행자가 증가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해외에서 문자 사용하는 것도 유료화 처리를 한 것 같다.
이런 행위가 기업의 발전동인이기도 하지만...동시에 고객들에게 비난과 이탈의 빌미를 제공하기도 한다.
기업의 이익추구도 날로 향상되지만...
고객의 서비스요구도 날로 상향된다는 것을 인지해야 하며,
인지만하고, 대응하지 않는다면...마찬가지로 그 기업의 시장은 축소될 것이다.
=================================================
[Web발신]
[FRT] 해외에서 데이터 로밍 사용이 시작되었습니다(0.25원/0.5KB).
▶ 로밍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가입하기
-카카오 로밍 상담 채널
☞ pf.kakao.com/_xcVexiK/chat (데이터 요금 발생/24시간 운영)
-로밍전용 홈페이지☞m.roaming.uplus.co.kr"="">m.roaming.uplus.co.kr"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 m.roaming.uplus.co.kr"> m.roaming.uplus.co.kr (무료)
-해외로밍 고객센터☞ +82-2-3416-7010 (LG U+휴대폰이면 무료)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버즈 사이트 구축사례 (0) | 2022.08.15 |
---|---|
우리 WON 여행준비 키트 이벤트 (0) | 2022.08.03 |
Did Lamborghini give gifts for Countach owners? (0) | 2022.07.19 |
스팸메일인데...나름 열심히 설득하기에 여기에 기록함. : 통합마케팅 대행사. (0) | 2022.07.10 |
온라인 카톡방 마케팅 사례. (1) | 2022.07.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