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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자주 묻는 10 가지 질문

by 리치캣 2018. 1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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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자주 묻는 10 가지 질문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란 무엇입니까?

  • 한 페이지 사업 계획.
  • 비즈니스가 지속 가능한 방식의 논리.

왜 비즈니스 모델이 필요한가요?

  • 현재 환경에서 지속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 변화하는 고객과 변화하는 산업 분야에서 지속 가능함을 확인하십시오.
  •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 관계자와 공유하여 지원을 얻으십시오.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할 수있는 대상은 무엇입니까?

  • 이해 관계자와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쉽게 설명하십시오.
  • 비즈니스 구현을위한 시작점을 만듭니다.
  • 맞춤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 할 수있는 팀을 만듭니다.

비즈니스 모델이 신생 기업에게 유용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가 바람직하고 실행 가능하며 실현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모델은 지속 가능해질 때까지 세련되고 테스트 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모델이 입증되면 사업 규모를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에 관심있는 이해 관계자는 누구입니까?

  • 비즈니스 파트너
  • 재정 지원자
  • 직원

얼마나 자주 비즈니스 모델을 검토해야합니까?

  • 환경이 바뀔 때마다.
  • 비즈니스 모델 설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술 변화가 빠르게 발생합니다.
  • NBN (초고속 인터넷)의 도입은 귀하의 비즈니스 모델을 검토 할 시간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서 새로운 기회는 어디에 있습니까?

  • 새로운 고객 부문에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 기술은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서비스는 사업을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비교를 위해 경쟁 업체의 비즈니스 모델을 만듭니다.
  • 경쟁 업체가 사용하지 않는 새로운 채널이나 방법을 조사하십시오.
  •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새로운 디지털 옵션을 활용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어떻게 성장 계획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비즈니스 모델은 현재 및 미래의 속성을 모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미래의 비즈니스 속성은 성장을 위해 개발 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방향은 시간 경과에 따른 추세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성장 계획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사업 계획은 고객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 다양한 고객 상호 작용 방법을 보여줍니다.
  • 인식, 평가, 구매 및 애프터 서비스 측면에서 고객의 발전을 보여줍니다.
  • 귀하의 비즈니스가 운영하는 고객 세그먼트를 보여줍니다. 예 : 대중 시장, 틈새 시장, 온라인, 다중 채널.

질문해야 할 상위 10 개 비즈니스 모델 질문

디지털 옵션이 비즈니스 모델에서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정보 통신 기술 (ICT)은 비즈니스에서 많은 새로운 선택을 제공합니다.
  • ICT를 무시하면 비즈니스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예 : Blockbuster.
  • NBN (고속 인터넷)은 더 많은 ICT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향후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산업 분야에 영향을주는 추세를 고려하십시오.
  •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 고객 요구 사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하는가?

완성 된 비즈니스 모델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전체 사업 계획 중 첫 번째 페이지가 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원하는 속성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목록을 실천 계획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 생성 후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 새로운 가정을 확인하십시오.
  • 고급 새 방향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를 개발하십시오.
  • 파일럿 테스트를 실행하여 새 방향이 가치가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 직원 교육 및 운영 절차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 모델 작성자는 어떻게 작성 프로세스를보다 쉽고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까?

  • 자신의 선택에 따라 대부분의 속성이 이미 나열되어 있으므로 비즈니스 모델을 더 빨리 만들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모델에 이미 가지고있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 비즈니스 모델에서 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있는 디지털 옵션을 포함하십시오.

업데이트 된 비즈니스 모델 속성을 테스트하고 검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새로운 속성을 확인하고, 수정하고, 다시 테스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시간과 돈을 많이 투자하기 전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소규모로 테스트하십시오.
  • 기존 또는 새 자원으로 새 속성을 확장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선한 사업 계획으로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를 추가 할 수 있습니까?

  • 예.
  • 새로운 출처에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십시오. 예 : 온라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지도, 비디오, 그림, 게시 된 기사, eBook, 백서 등
  • 국내외 판매를 위해 다양한 세그먼트 제공
  • 벽돌과 박격포 상점 및 온라인 판매를 동시에 운영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위험은 무엇입니까?

  • 일부 원하는 특성은 환경, 고객 기반 또는 현재 비즈니스 운영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일부 파일럿 테스트는 제대로 실행되지 않아 평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직원의 재교육은 성공적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가정은 무엇입니까?

  • 업데이트 된 비즈니스 모델은 모든 이해 관계자가 수락합니다.
  • 귀하의 고객은 귀하가 사업을 운영하는 새로운 방식을 좋아합니다.
  • 귀하의 성장 예측은 타당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필요한 모니터링은 무엇입니까?

  •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고객이 인지도, 평가, 구매, 배송 및 애프터 세일을 위해 귀하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고객이 비즈니스 - 고객 라이프 사이클 동안 행복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피드백 방법을 포함하십시오.
  • 비즈니스 및 산업 벤치마킹을 사용하여 비즈니스가 시장 평균보다 앞서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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