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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 제안 작성자 - 2 단계 - 시동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by 리치캣 2018. 1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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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프로필 속성

제품 및 서비스 순위, 진통제, 중요성 측면에서 제작자를 확보하십시오.

  • 제품 및 서비스 - 이것은 단순히 귀하가 제공하는 것의 목록입니다.
  • 진통제 -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고통을 완화시키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Gain Creators - 제품 및 서비스가 고객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가치 제안 작성자 지침


  1. 귀하의 가치 제안에 대한 3 가지 주요 질문에 답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대답을 중요도 순서대로 배치하십시오.
  2. Create Value Propostion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결과 이미지 내보내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저장합니다.


가치 제안 이름 입력


제품 및 서비스

이 제품 및 서비스 번들은 고객이 기능적, 사회적 또는 정서적 인 업무를 완료하거나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 물리적 / 유형의 상품
  • 무형의 제품은 저작권, 서비스 및 애프터 세일즈 지원과 같은 것입니다.
  • 음악 다운로드 및 온라인 서비스와 같은 디지털 제품.
  • 투자 자금 및 보험과 같은 금융 상품.

4 가지 카테고리의 제품 및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아래 상자에 답을 적으십시오.



진통제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고통을 완화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 저축을 생산합니까? 시간, 돈 또는 노력의 관점에서.
  • 고객의 기분을 좋게 만드시겠습니까?
  • 솔루션 수행 중 수정?
  • 고객이 직면 한 어려움과 도전을 끝내고 끝내십시오.


통증 완화제는 무엇입니까? 아래 상자에 답을 적으십시오.



크리에이터를 얻으세요.

  • 고객 만족을위한 저축을 창출하십시오? 시간, 돈 및 노력면에서.
  • 고객이 기대하는 성과 또는 기대치를 초과하는 성과를 창출하십시오.
  • 현재 가치 제안을 능가하고 고객을 기쁘게합니까?
  • 고객을 만드시겠습니까? 일이나 삶이 더 쉬워 졌습니까?
  • 긍정적 인 사회적 결과를 창출합니까?
  • 고객이 꿈꾸는 욕망을 충족 시키시겠습니까?
  • 위험을 줄이고 품질을 높이며 성능을 향상 시키거나 디자인을 개선하십시오.


당신의 이득 창작자는 무엇입니까? 아래 상자에 답을 적으십시오.



  |    | 고객 프로필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가치 제안 보고서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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