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Blogger 콘텐츠 정책 : 구글은 악마가 되어가고 있다.

by 리치캣 2022. 6. 18.
728x90
반응형
 

구글도 구체적인 문제점(위반사항)을 제시하지 않는 것은 동일하다.

대부분 정책, 약관이라는 것이...."선제적 처벌"의 형태로 개시된다.

그런데 정작 블로거는 왜 게시글 정지, 삭제 또는 계정 정지같은 처벌행위를 이유도 없이 일방적으로 당해야 하는 걸까???



중세봉건사회에서 영주나 왕의 말이 곧 법이었던 것과 유사하며.....

조선시대...(정확히 말하면 조선시대도 법 기반하에 처리되었다.) 
사또가...포승줄에 묶여 온 자들에게..
'니 죄를 니가 알렸다?'   '모른다고.???'  .."매우 쳐라"
그래서 곤장을 죽도록 쳐서....스스로 죄가 없는 데도 죄를 불게 하는 것과 비슷한 구조를 택하고 있다.

죄가 없는데 처벌한다.  죄가 무엇인지 인지되지 않았는데 처벌한다...  이게 법치주의,민주주의 사회에 합당한 행위일까?

구글 블로그는 중국이 만들었나?  아니면 북한인 만든걸...구글CEO들이 돈주고 수입했나??

 



기업의 행위는 법을 초월하나???

죄가 무엇인지 모르는데 죄를 지었다고 우선 처벌을 한다고 하면...

과거 쌍팔년도 시절에 남산 안기부 지하실에 학생이나 민주화운동하던 사람을 잡아다가 

고문하고 살해한 것과 무엇이 다른가???

쌍팔년도엔 오프라인상에서 고문하고 학살한 것이고
인터넷, 모바일 시대엔 온라인에서 고문하고 학살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인간에게 견장을 채워주면...남을 학대한다고 한다.

관련된 유명한 심리학 실험도 있다.

이런 행위를 플랫폼 기업들이 모두 다 채택하고 있는 듯하다.

정확히 위반한게 무엇인지...구체적으로 알려주고서 조치를 하라.  그러면 블로거들이 이의제기할 것이 없다.

그렇지 않다면...블로거 등 플랫폼 기업들은 상식과 법을 위반하고 있는 것이다. 

====================================================================


Blogger 콘텐츠 정책
언어한국어
Blogger는 자기 표현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Blogger를 사용해 정보의 이용 가능성을 높이고, 건전한 토론을 장려하며, 다른 사람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교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를 검열하는 것은 표현의 자유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Blogger의 서비스 정신에 위배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Google에서는 서비스의 제공과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표현의 자유를 저해하는 악용 사례를 방지해야 합니다. 그 일환으로 Blogger에 게시할 수 있는 콘텐츠의 유형에 대해 몇 가지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제한사항은 법적 요건을 준수하고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적용됩니다.

안전한 커뮤니티 유지를 위해서는 Blogger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는 콘텐츠에 대한 블로그 독자의 신고가 매우 중요합니다. 커뮤니티 가이드에 위반된다고 생각되는 게시물을 발견하면 대부분의 블로그 탐색 메뉴에 있는 '신고' 링크를 사용하여 신고해 주세요. 블로그에서 신고 링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여기에서 의심되는 위반사항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가이드
가이드라인 선택
Google의 커뮤니티 가이드는 이 웹 공간에서 모든 사용자가 안전하게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정책은 때때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본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여 확인해 주세요. 아래 정책 적용 시 예술, 교육, 다큐멘터리 또는 과학적 관점을 고려하여 예외가 적용될 수 있으며, 콘텐츠와 관련하여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이 상당한 공공의 이익이 되는 경우에도 예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성인용 콘텐츠
Google에서는 과도한 노출이나 성행위가 포함된 이미지나 동영상을 비롯한 성인용 콘텐츠를 Blogger에 게시하는 것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성인용 콘텐츠가 포함된 경우 블로그 설정에서 '성인용'으로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소유자가 표시하지 않은 경우 Google에서 해당 블로그를 성인용 콘텐츠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성인용'으로 표시된 모든 블로그에는 '성인용 콘텐츠' 경고 알림창이 표시됩니다. 블로그에 경고 알림창이 표시되는 경우 알림창을 교묘하게 회피하거나 사용 중지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모든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성인용 콘텐츠 정책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예외가 적용됩니다.

성인용 콘텐츠로 수익을 내기 위해 Blogger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상업적 포르노 사이트에 대한 광고 또는 링크를 포함한 블로그는 만들 수 없습니다.
강간, 근친상간, 수간, 시간증을 묘사하거나 유도하는 이미지, 동영상 또는 텍스트 콘텐츠 등의 불법 내용을 포함한 성적인 콘텐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사자의 동의 없이 비공개 누드, 성적으로 노골적이거나 노골적이지 않더라도 사적인 성적 이미지나 동영상을 게시하거나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이 나의 비공개 누드 또는 성적으로 노골적이거나 노골적이지 않더라도 사적인 성적 이미지나 동영상을 게시한 경우에는 여기에서 Google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동 성적 학대 및 착취
아동 착취 및 학대를 다루는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 또는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모든 아동 성적 학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아동 착취 가능성이 있는 콘텐츠를 Google 제품에서 발견한 경우 이를 신고하려면 악용사례 신고를 클릭하세요. Google이 아닌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러한 콘텐츠를 발견하는 경우 거주하고 있는 국가의 해당 기관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광범위하게 말해 Google에서는 Google 제품을 사용해 아동을 위험에 처하게 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이 아동에 대한 약탈적 행위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아동 그루밍’(예: 아동과 온라인에서 친구가 된 다음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해당 아동과 성적 접촉 및/또는 성적인 이미지 교환을 조장하는 행위),
‘몸캠 피싱'(예: 아동의 사적인 이미지에 실제로 접근하거나 접근한 척하며 이를 이용해 아동을 위협하거나 협박하는 행위),
미성년자의 성적 대상화(예: 아동 성적 학대를 묘사, 조장, 선동하는 이미지 또는 아동의 성적 착취를 야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아동을 묘사하는 이미지),
아동 인신매매(예: 상업적 목적의 아동 성적 착취에 관한 광고 또는 제안)
Google에서는 이러한 콘텐츠를 삭제하며, 미국 국립아동실종학대센터(NCMEC)에 신고하거나 제품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거나 계정을 사용 중지하는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합니다. 아동이 위험에 처했거나 학대, 착취, 인신매매 위험에 노출되었다고 판단되면 경찰에 즉각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위험하거나 불법적인 활동
이 제품을 사용하여 불법 행위에 가담하거나 사람 또는 동물에게 심각하고 즉각적인 피해를 주는 활동, 상품, 서비스 또는 정보를 홍보해서는 안 됩니다. Google에서는 이러한 콘텐츠와 관련해 교육, 다큐멘터리, 과학 또는 예술 목적으로 사용되는 일반적인 정보는 허용하지만, 콘텐츠가 직접적으로 해를 끼치거나 불법 행위를 조장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한합니다. Google은 불법적인 행위에 관한 신고를 받으면 관련 기관에 신고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괴롭힘, 폭력, 위협
다른 사람을 괴롭히거나 위협하거나 협박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이 제품을 사용해 이러한 행위에 참여하거나 다른 사람의 참여를 유도해서도 안 됩니다. 누구든지 특정인을 지목하여 악의적으로 괴롭히거나, 심각한 해를 끼치겠다며 위협을 가하거나, 원치 않는 방식으로 성적 대상으로 삼거나, 위협을 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노출하거나, 폭력이나 비극의 대상을 비난 또는 경시하거나, 다른 사람이 이러한 행위를 하도록 유도하거나, 기타 방식으로 괴롭히는 행위가 이에 포함됩니다. 온라인상의 괴롭힘 행위는 많은 지역에서 불법으로 규정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가해자와 가해 대상 모두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위해를 가하겠다는 위협이나 기타 위험한 상황이 Google에 신고되면 Google은 관련 기관에 신고하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증오심 표현
증오심 표현에 가담해서는 안 됩니다. 증오심 표현은 인종 또는 민족, 종교, 장애, 연령, 국적, 병역, 성적 지향, 성별, 성 정체성 또는 구조적 차별이나 소외의 대상이 될 수 있는 기타 특징을 근거로 하여 특정 개인이나 집단에 대한 폭력을 조장 또는 용납하거나 증오를 선동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콘텐츠입니다.

명의 도용 및 신원에 관한 허위 진술
개인이나 조직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자신에 관해 허위로 진술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자신이 대표하지 않는 개인 또는 조직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사용자/사이트의 신원, 자격, 소유권, 목적, 제품, 서비스 또는 비즈니스에 대해 오해를 유발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가 포함됩니다.
정치, 사회 문제 또는 공공의 우려 사안에 대한 콘텐츠를 자신의 국가가 아닌 다른 국가의 사용자에게 전달할 때 자신의 출신 국가 또는 자신에 대한 기타 세부정보를 허위로 밝히거나 은폐하는 경우처럼, 소유권이나 주된 목적을 허위로 밝히거나 은폐하는 콘텐츠나 계정도 이에 포함됩니다. 패러디, 풍자, 가명/필명의 사용은 허용되지만, 본인의 신원에 관해 독자를 오도할 가능성이 있는 콘텐츠는 게시할 수 없습니다.

멀웨어 및 유사한 악성 콘텐츠
네트워크, 서버, 최종 사용자 기기, 기타 인프라의 작동을 해치거나 방해하는 멀웨어 또는 콘텐츠를 전송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멀웨어, 바이러스, 파괴적인 코드, 기타 유해하거나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 또는 유사한 콘텐츠의 직접 호스팅, 삽입 또는 전송이 포함됩니다. 또한 바이러스를 전송하거나, 팝업을 띄우거나, 사용자의 동의 없이 소프트웨어 설치를 시도하거나, 기타 악의적인 코드로 사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콘텐츠도 포함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세이프 브라우징 정책을 참고하세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
사용자를 속이거나 오도하거나 사용자에게 혼란을 주는 콘텐츠를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콘텐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시민 및 민주적인 절차와 관련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 명백하게 허위이며 시민 또는 민주적인 절차에 대한 참여나 신뢰를 심각하게 저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말합니다. 여기에는 공공 투표 절차, 연령/출생지에 따른 정치 후보의 자격, 선거 결과, 인구 조사 참여에 관해 공식적인 정부 기록과 상반되는 정보가 포함됩니다. 또한 정치권 인사나 정부 공무원이 사망했다거나 사고를 당했다거나 갑작스러운 중병을 앓고 있다는 허위 주장도 이에 포함됩니다.

유해한 음모론과 관련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 개인이나 집단이 널리 해를 끼치는 행동을 조직적으로 행하고 있다는 믿음을 조장하거나 이러한 주장을 진실인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콘텐츠입니다. 이와 같은 콘텐츠는 실질적인 증거를 통해 반박되며 폭력으로 이어진 적이 있거나 폭력을 선동합니다.

건강에 해로운 행위와 관련하여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 개인에게 심각한 신체적 또는 정신적 피해를 입히거나 심각한 공중 보건 위해를 초래할 수 있는 관행에 동참하도록 장려하거나 권장하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건강 또는 의료 관련 콘텐츠를 말합니다.

조작된 미디어: 사용자를 오도하고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방식으로 기술적으로 조작 또는 변조된 미디어를 말합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콘텐츠의 경우 교육, 다큐멘터리, 과학 또는 예술적 맥락에서 허용될 수는 있지만, 사람들이 이러한 맥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아무리 충분한 설명을 제공한다고 해도 Google 플랫폼에 게시가 허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동의받지 않은 선정적 이미지(NCEI)
비공개 누드, 노골적으로 선정적이거나, 노골적이지 않더라도 사적인 성적 이미지나 동영상을 당사자의 동의 없이 저장하거나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이 나의 비공개 누드, 노골적으로 선정적이거나, 노골적이지 않더라도 사적인 성적 이미지나 동영상을 보낸 경우에는 여기에서 Google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및 기밀 정보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나 기밀 정보를 무단으로 저장하거나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주민등록번호, 은행 계좌 번호, 신용카드 번호, 서명의 이미지, 개인 건강 문서와 같은 민감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정부 웹사이트에 등록된 국민식별번호와 같이 정보를 인터넷이나 공공 기록에서 광범위하게 찾아볼 수 있는 대부분의 경우 Google에서는 일반적으로 시정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피싱
이 제품을 피싱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비밀번호, 금융 정보, 주민등록번호 등 민감한 정보를 요청하거나 수집하는 행위도 포함됩니다.

규제 상품 및 서비스
규제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광고하거나, 판매를 조장해서는 안 됩니다. 규제 상품 및 서비스에는 주류, 도박, 의약품, 승인되지 않은 보조식품, 담배류, 화약류, 무기류, 건강/의료 기기가 포함됩니다.

스팸
스팸을 발송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원치 않는 홍보성 또는 상업적 콘텐츠, 자동 프로그램으로 생성된 원치 않는 콘텐츠, 원치 않는 반복적 콘텐츠, 무의미한 콘텐츠, 대량의 구매 권유로 보이는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폭력 조직 및 단체
알려진 비국가 폭력 조직 및 단체에서는 어떤 목적으로도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직원 모집 또는 온라인/오프라인 활동 조정, 해로운 지침 또는 기타 자료 공유, 비국가 폭력 조직의 이념 조장, 테러 행위 조장, 폭력 선동, 비국가 폭력 조직의 공격 행위 옹호 등 이러한 조직의 활동을 조장하거나 홍보하는 콘텐츠를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콘텐츠에 따라 Google에서 사용자에게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비국가 폭력 조직과 관련된 콘텐츠는 교육, 다큐멘터리, 과학 또는 예술적 맥락에서 허용될 수 있지만, 사람들이 이러한 맥락을 이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미성년자 이미지 무단 사용
아동의 부모, 보호자, 법정 대리인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미성년자의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사람이 필요한 동의를 얻지 않고 미성년자의 이미지를 저장하거나 배포한 경우에는 Google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폭력 및 유혈 콘텐츠
충격적, 선정적, 불필요한 의도를 가지고 실제 사람 또는 동물을 다룬 폭력적이거나 잔혹한 콘텐츠를 저장하거나 배포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신체 훼손 또는 훼손된 시체에 근접해서 촬영한 영상 등 매우 노골적으로 표현된 콘텐츠 및 다량의 피가 포함된 콘텐츠와 같이 지나치게 생생한 묘사가 담긴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해당 콘텐츠는 교육, 다큐멘터리, 과학 또는 예술적 맥락에서 허용될 수 있지만, 사람들이 이러한 맥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지나치게 폭력적이거나 충격적인 콘텐츠의 경우, 아무리 충분한 설명을 제공한다고 하더라도 Google 플랫폼에 게시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들이 특정 폭력 행위를 자행하도록 조장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작권
명확한 저작권 침해 의심 신고가 접수되면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하는 것이 Google의 정책입니다. Google의 저작권 관련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또한 다른 사람의 콘텐츠를 불법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Blogger의 콘텐츠 정책 시행
대부분의 블로그 탐색 메뉴에 있는 '신고' 링크를 사용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커뮤니티 가이드에 위반된다고 의심되는 사항을 신고해 주세요.

신고된 콘텐츠가 자동으로 삭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Google팀에서 신고된 콘텐츠를 검토하여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여부를 확인하게 되며, 가이드를 위반하지 않는 블로그나 블로그 소유자에 대해서는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습니다. 블로그가 Google의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다고 판단할 경우 Google에서는 위반의 심각도에 따라 다음 조치 중 하나 이상을 취합니다.

블로그 또는 게시물에 민감한 콘텐츠 경고 알림창을 표시합니다.
게시물의 게시를 취소하여 블로그 작성자만 사용 가능하도록 합니다.
불쾌감을 주는 콘텐츠, 블로그 게시물 또는 블로그를 삭제합니다.
작성자의 Blogger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작성자의 Google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사용자를 법 집행 기관에 신고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행위에 가담하는 여러 블로그를 만든 경우 Google에서는 위에 언급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가 정지된 경우 유사한 활동에 사용할 대체 블로그를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2022 Blogger - 개인정보처리방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