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리핀 세부 SM몰 브랜드와 간판,파사드 2 : 2022.05
Philippines Cebu SM mall brand and signboard, façade
이런 조형물들이 많아서...늘 눈길을 보낸다.
한소희로는 모자랐나? 라인캐릭터들까지 모델로 사용되어지고 있다.
이럴때 국뽕이 차올라야하는건가???
펜쇼피 악세사리
MEMO,,, 브랜드네임 지키기 좀 어렵지 않았을까???
아일랜드 수비니어. 고래상어 디자인은 좋은데...하얀색 티셔츠가 없다.
포토라인...일본다운 발상이다. 이거 얼마나 쓰이고 있을까?
SM몰은 일반적인 필리핀사람이 애용하는 쇼핑몰이다.
그런데 4인세트가 2만5천원 1인당 6-7000원 꼴인데...
수프에 밥이 6250원꼴,,,
로스팅치킨이 7500원.
스타벅스...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나온 커피숍
미국에선 스팸음식으로 처리된 도너츠 전문점.
훈민정음으로 써있어서,,,관심. 필리핀 산 천연화장품이라고 한다.
보스커피...필리핀 자체브랜드. 가격도 스타벅스와 별차이 없다.
산악자전거 인구가 많은가 보다...완전 중무장급의 보호구까지 제공을 하는 듯하다.
반응형
'놀면서 일하기 > intothePHILIPPIN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세부 SM몰 브랜드와 간판,파사드 4 : 2022.05 (0) | 2022.05.26 |
---|---|
필리핀 세부 SM몰 브랜드와 간판,파사드 3 : 2022.05 (1) | 2022.05.26 |
필리핀 세부 SM몰 브랜드와 간판,파사드 1 (0) | 2022.05.26 |
한증막에서 밥먹고 왔다. (0) | 2022.05.25 |
SM몰에서 호텔까지 구보. 30분. ㅎㅎㅎ (0) | 2022.05.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