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프랜차이즈 2022 박람회 사진기록 : 3

by 리치캣 2022. 3. 30.
728x90
반응형

음식물처리기...MUMS

애매한 포지셔닝이라고 볼수도 있지만...이미 편의점에 도입중.

문제는 물로 내보내는 건데... 음식물분쇄기 방식이 음식폐기물의 증가와 수처리공정의 부하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통상 건조하거나 퇴비화하는데... 완벽한 친환경은 아니다. 단지 편의성이라는 가치는 충분하다.

대형처리기인데...이걸 퇴비화해서 재활용하는 방법은 없을까? 그런데 건조한다고 모두 다 퇴비가 되는 것은 아니다. 기름기, 염분등으로 한번 더 조정이 필요한 것으로 안다. 

그래도...가능하면 인간이 싼 똥은 인간이 최대한 치우는 방향이 좋은데.... 물론 완벽한 솔루션 추구하다가 기업이 망할수도 있지만....고민중.

ㅋㅋ  멋진 가훈이다. 

족발 한 접시도 루이비통처럼....^&^

시식해봤는데...맛은 좀 별로였다. 족발이 차가와서 그랬을까??

따뜻했으면 더 족발의 기름기와 함께 고소하고 감칠맛이 났을 것이다.

족발 셰프....검토해보시라...   내 말이 맞아서 새로운 레시피 나오면... 나한테 꼭 보내주기를....ㅋㅋㅋ

오밀당. 여기도 밀키트 무인카페 개념. 이게 지배적사업구조가 되어가는 듯하다.

인터뷰박스....세계최초 비대면 면접룸....  아이디어는 재밌는데...잘 모르겠다. 지속성. 반복성이 있을까?

기업에게서 이벤트 단위로 돈을 받는다면 가능할수도 있는데...그럴경우, 그 영업을 프랜차이저가 할까? 프랜차이지가 할까?  그리고 그 수익배분은 누구 몫???

면접자 측면에선... 유튜브 촬영실 느낌까지 밀고 간다면..사용가능성이 있어보인다.

엔티프레소?

동물인형 쓴 직원이 상당히 센스가 있었다. ^^  인형속에 있는 직원....    "1계급 진급~!!!"

 

아까 본 6천만원짜리 바리스타로봇과 이 벤딩머신과 커피맛은 차이가 있을까?    ......   없다. 없을 것이다.

그럼 비싼 로봇바리스타가 주는 V16은 무엇인가?   뉴니스,? 호기심? ??????????  

음식과 잘 어울리는 연예인...ㅎㅎㅎ  찰떡궁합인듯.

 

10년전부터 급증했던 세탁프랜차이즈...

그냥 봐도 매워보이는 마라탕...

개인적으로 마라탕 매운맛은 별로.... 난 한국 고추장의 달고 매운맛이 좋다.

중국에가서 빨간국물, 하얀국물 샤브샤브를 먹고서....이건 인간이 먹을 매운맛이 아니라고 생각했던게 기억난다.

그날 호텔에서 속 뒤집어지는줄 알았다. ㅎㅎㅎ

100세라이프....건강식품 판매...이거 캐시카우 될 거 같은데...

지금 손대기엔...더 재밌는 걸 하고 있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