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여행.박람회.전시회

프랜차이즈 2022 박람회 사진기록 : 2

by 리치캣 2022. 3. 30.
728x90
반응형

프랜차이즈 2022 박람회 사진기록 : 2

지금우리. 돈까스회관.... 시식해봤는데.... 맛있었다는....ㅎㅎㅎ

특징은....최종판매자의 손길을 최소화하는 것이 트렌드...(인건비 때문일듯...)

골프 프랜차이즈가 성황이던 때가 있었다. 사방에서 공치는 소리가 들리던 시대...

이번 전시회에선 1군데만... 

 

커텐 렌트회사...이런 것도 소소한 수익모델...내 관심사는 아니다.

 

인쇄 전시회가면 꼭 나오는 아이템...그런데 요즘은 왜 이런걸 보면 생존성이 안보이지..

라바에게 사용료 또는 지분을 얼마나 줬을까?

나도 좋아하는 만화이고 캐릭터인데...사업아이템과는 미스매치인듯 하다. 눈길만 끌뿐....핵심역량과는 무관하다.

라바 인테리어 기반. 무인스토어 운영...

가치가 연결되거나 융복합되어야 하는데....그런게 내눈엔 안보인다. 

분석방법이 궁금하면 500원. ㅎㅎㅎ   조만간 V16 책 나오면 참조하기를...  빨리 써야 하는데..,,계속 놀기에 바쁘다. ㅋㅋ

역시 내 나이...100살...ㅎㅎㅎ

이런 밥은 무조건 맛있을 거라는 선입견이 한가득...ㅎㅎㅎ

 

밀키트 무인판매 개념이다. 물론...이 시장은 곧 라스트마일에 의해 절반은 붕괴될 것이다. 

나는 라스트액션을 연구하고 있었는데... 다시 정리해서 공개해야겠다.

 

분양하는 건물이 아닌, 기존 건물에 대해 문의하니... 무의미한 답이.... ???  

빅데이터 사업의 형태라고 봐야하는데...  점프라는 회사가 천사라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수익을 위해 악마가 되는 순간...사용자가 망가질 가능성이 높은 사업모델로 보였다.

 

가정간편식 전문매장...냠냠담.   문득 읽으니 냠냠냠...ㅎㅎㅎ 그런데 자세히 보니...담.

여기도 밀키트다. 5년전쯤 유통수업에서 HMR(밀키트,간편식)이 급증할 것이라고 예언하면서 수업을 진행했었는데...그 학생들중에서 이런 사업해서 부자된 친구 있으려나? ㅎㅎ 그래야 경영학인데...

직원을 만드는게 아니라,,, 사장을 만드는게 경영학인데...  

녹즙은 이국주?

주문형 포장재도 가능하다고 한다. 그런데 플라스틱???  심지어 중국도 이제는 플라스틱 포장재 못쓰는 세상이다. 

종이 포장재가 급증할 것 같은데...수거와 재활용 방안이 중요해보인다. 그걸 정확히 제시하면...대형 소비자를 만나지 않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