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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기/사진작가,예술가

작성중 : 추락한 dji 드론 as 과정 및 배송지

by 리치캣 2023. 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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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발신]
2-1456으로 연락 바랍니다.
DJI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제발신]
: DJI 코리아 하남 서비스 센터
발신 전용 메세지이므로, 수신 거부 및 기타 문의 사항은 080-82

[국제발신]
스 번호: CAS-13036222-G8P5W0
배송주소: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아이테코(ITE

[국제발신]
(DJI 수리 접수 및 택배 배송 안내)
*택배 박스 외곽에 케이스 번호(접수 번호) 기재 필수!
케이

 

DJI A/S센터 배송 주소 안내드립니다.
주소: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아이테코(ITECO) 빌딩 블루존 609호 [우편번호 : 12930]
연락처: 080-822-1456
수취인: DJI 코리아 하남 서비스 센터


===========================================================

<답변>

안녕하세요. 고객님.

보내주신 내용 확인 하여 안내 드립니다.

해당 사항은 서비스센터의 기술지원 및 서비스 요청을 통해 처리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국내 공식 정품이기 때문에 DJI 코리아서비스센터에서 기술지원과 보증 서비스 등의 모든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직접 요청 하셔도 되며, 우선 보내주신 내용으로 저희가 DJI 센터로 해당 요청건에 대해, 비행 분석 및 향후 서비스 에 대해 고객님의 대신해서 조금 전 DJI 센터로 확인 요청을 해놓았습니다. *확인요청 접수번호[5100084] 

해당 사항의 확인 및 비행 기록 데이터 점검을 위해 DJI 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빠른 연락이 오지 않는다면, 아래 2번 온라인상담을 통해 비행 데이터 분석 향후 요청에 대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외에도 추가 요청 사항이 있으신 경우도 아래 방법으로 언제든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DJI 서비스 관련 내용으로 참고 바랍니다.



<DJI 서비스 관련 내용>

DJI 코리아 서비스센터(고객센터) 기술지원 및 서비스 받으시는 방법입니다.

▶ 방법 1. 전화 상담
- 전화번호 : 080-822-1456 (제품문의/기술지원 1번 선택)
※ 운영시간 : 10:00 ~ 19:00 (평일기준)

▶ 방법 2. 온라인 상담을 통한 기술지원 및 서비스 요청 (문의하기-온라인 상담)
 https://www.dji.com/kr/support/product/mini-3?site=brandsite&from=nav 

▶ 방법 3. 온라인 서비스 접수
- 수리 및 교체 필요 시
 https://repair.dji.com/kr/repair/index?site=brandsite&from=nav 

※ 온라인 접수시에는사고 과정에 대한 설명 입력 (발생시간, 사고당시 앱계정, 촬영항 영상/사진업로드, 사고 과정 상세 설명) 이 필요합니다.  (신청시에는 반드시 비행중 오동작 및 불량 의심으로 비행기록 데이터 분석 및 보증 수리(교체)서비스 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DJI 코리아 서비스센터 처리 요청 내용>

안녕하세요.

DJI 코리아 서비스센터 담당자님.

지난달에 미니3를 구입했는데...오늘 날리는데..자기혼자 뒤짚어지더니 땅으로 추락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정보로 확인 바라며, 기체 실 소유자에게  빠른 조치 및 연락 회신 바랍니다.


▶ 기체명 : DJI Mini 3 (RC-N1)

▶ 구입일 : 2023.5.10 (수령일:2023.05.11)

▶ 소유자 (사고당사자)
 - 성명 : 000
 - 연락처 : 000-0096-0012

▶ 세부 내용 (기체 이상증상/불량 의심 으로 자동 추락 내용)

지난달에 미니3를 구입했는데...오늘 날리는데..자기혼자 뒤짚어지더니 땅으로 추락했습니다.

추락하는 영상이 있습니다.

이륙후에 사진 몇장 찍고서...좀더 이륙하는 과정에서 기체가 왼쪽을 뒤짚어지더니 그 상태로 추락했습니다.

노멀모드였고, 그거 외엔 사용하지도 않으니...

황당하네요. 매빅에어도 비행해보고 여러종류를 비행해 봤지만.

이렇게 황당하게 셀프로 뒤집어지면서 자기혼자 땅에 쳐박는 것은 처음봅니다.

기체불량이거나, 조종기 불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증빙 영상

첨부한 사진 다음에 영상이 있는데..커서...유튜브에 올리겠습니다. 확인바랍니다..

https://youtu.be/igxjsPB0b44

▶ 요청 사항 (픽독)
 - 비행중 오동작 및 불량 의심 으로 비행기록 데이터 정밀 분석 요청
 - 명확한 추락 사유 확인 요청
 - 보증 수리(교체) 서비스 요청

감사합니다.

===========================================================

<DJI 센터 요청 사항>


데이터 분석 요청에 대해 아래 내용 같이 제공 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 정보
성함:
연락처:
주소지:
SN번호: 배터리 창 QR코드 스티커 부분 14자리 영문과 숫자로 구성된 번호
DJI 계정:
사고 발생 날짜: 
과정 서술:

아래 "비행기록", "기체 플라이트 로그"는 에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dji2022)

2.비행기록 추출:
FlightRecord 폴더 전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MCDatFlightRecords 폴더 포함)
추출 방법: 첨부 ”How to export the Flight Records or Video Cache files from the DJI FLY“ 참고


3. 기체 플라이트 로그 추출:
전부 플라이트 로그를 선택하셔서 추출 부탁드립니다.
추출 방법: 첨부 "데이터 추출방법" 참고

<2. 비행기록 및 기체 로그 추출발법 매뉴얼 참고>

PDF 파일 2개 참고

73307b3be2254dd481bb38dc43bcfce1.pdf
0.22MB

 

6ab209af9bd848338036af6caece4851.pdf
0.29MB

<DJI 서비스센터에서 운영하는 아래 링크로 데이터 업로드해주시면 되십니다.>

https://pan-sec.djicorp.com/s/MzypBsgoiq3RK3r

참고로 현재,   고객님 <--->  드론뷰 <---> 서비스센터  로  중간에서  자료를 보내고 받아서 드리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에서  DJI 센터 고객님, 사고건 담당자 'Weixi' 님 에게 직접  보내도 됩니다.  (모든 내용 알고 있습니다.)

Support for DJI Mini 3 - DJI

 

고객지원 - DJI

DJI 고객지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품 지원부터 수리 서비스까지,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www.dji.com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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