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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i의 갈팡질팡? . 무상수리한다고 전화왔는데...또 견적서가 왔다. 이게 뭐하는 것인가???

by 리치캣 2024. 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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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객님

DJI 고객지원팀에서 고객님의 제품 DJI Mini 3에 대한 수리 비용을 안내드리고자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상세 견적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 현황 확인은 REPAIR PROGRESS INQUIRY 를 클릭 하세요.

본 견적서는 발급일로부터 30일 간 유효하며, 궁금하신 내용은 전화상담(080-822-1456) 혹은 온라인 상담(상담 시작) 을 통해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급 필요시 성함,연락처,견적서,이메일,입금 내역 혹은 입금예정일,사업자등록증 사본(세금계산서 발급시에만 필요)을 tax.kr@dji.com으로 보내시길 바랍니다.

카드결제시, 카드영수증으로 증빙처리 부탁드립니다.(카드결제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습니다.)
DJI 고객센터 카톡 채널에서 더욱 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상담사를 연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QR코드 스캔하여 채널을 추가하세요! [채널명: DJI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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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 정보

고객님

000


케이스 번호

CAS-17609533-N6F6L7


견적 일자

2024-Sep-11


비고


같이 입고된 조종기 점검 결과 정상 동작 확인했습니다. 짐벌 피치축 암 커버 손상 확인 - 고장 부분은 A/S 진행시 처리됩니다. 짐벌 좌측 사이드 커버 손상 확인 - 고장 부분은 A/S 진행시 처리됩니다.
프로펠러 손상 확인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비스센터 점검 결과 고객님의 DJI Mini 3 프로펠러는 파손(손실)이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파손/손실이된 프로펠러는 비행 안정성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금번 AS 완료 이후 DJI에서 무상으로 고객님께 프로펠러 한 세트를 교체해드립니다. (제품 수령 후, 프로펠러를 교체하지 않으셔도 되십니다.) 배터리 LED 오류 확인. 제품은 워런티 기간 끝났기 때문에,배터리는 수리 불가 품목이므로, 새 제품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비용을 청구하였으며, 기존 배터리는 반송되지 않습니다. 전방 우측 암 회전축 손상 확인. 전방 좌측 암 회전축 손상 확인. 기체 하부 커버 변형 확인. 같이 입고된 조종기 점검 결과 정상 동작 확인했습니다. 제품은 워런티 기간 끝났기 때문에, 유상 수리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수리 시 제품 SN이 변경된 제품으로 교체 예정이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계좌이체시 케이스번호 중간 8자리 숫자를 입금자명 혹은 메모란에 기입해주시길 바랍니다.




품목 내역

DJI Mini 3 Series Intelligent Flight Battery

수량: 1

단가: 84,240

금액: 84,240


Front Aircraft Arm Rotating Axis

수량: 2

단가: 1,530

금액: 3,060


Aircraft Lower Cover

수량: 1

단가: 2,709

금액: 2,709


Repair Service Fee

수량: 1

단가: 20,000

금액: 20,000


운임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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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 남자분과 통화한 내용과 다른 메일이 와서 다시 확인차원에서 회신합니다.

이 기체는 작년에 구입하자마자 기체맘대로 뒤집어지면서 추락해서 기체와 배터리가 파손된 것이고

기체만 교체해서 준것을...보상.배상 처리가 끝나지 않아서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지난달에 보상처리를 해준다고 해서
다시 재사용하려고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 이륙시키자마자 얼마 안 있어서 자기 마음대로 또 비행해서 벽에다 부딪혀 추락한 기체입니다
그런데 배터리는 소모품이니까 보내지 않는다는 이런 헛소리는 참으로 해괴하게 들릴뿐입니다
구매한 시간이 지났다는 말은 정상적으로 사용이 되었을 때나 가능한 말이지...
사자마자 추락해 가지고 소중한 48시간을 허비시킨 기체인데
이번에 또 비슷한 형태로 추락한 것을 보냈더니 견적서를 보내면서 배터리는 제공 안 한다는 내용을 보내는게 상식적인 태도입니까?

그리고 직접 유선상으로 통화한 남자 상담사인지 책임자인지 하시는 분은 이 건을 무상 처리 후 다 조치해서 보내 준다고 했는데 왜 메일은 또 엉뚱하게 견적서가 오는 겁니까 ?

뭔가 일치된 행동을 해 주기 바랍니다

그리고 저번에 여자 상담사 분과도 말을 했지만 나에게 수리비를 청구할 거면 수리비를 청구하기 전에 작년에 허비된  48시간을 먼저 보상하기 바랍니다
1 초당 100 미국 달러로 계산해서 48시간을 곱해서 나온  그 금액만큼 저한테 먼저 입금을 하십시오

그러면 명확한 보상.배상에 감사하다는 뜻으로 견적서에 나온 수리비의 100배를 지급하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스스로 뒤집어져서 땅에 추락하고 스스로 옆으로 횡 비행을 해서 벽에다 처박는 고물 기체와 조종기 배터리를 보내지 말고 정상적인 물건. 정상적인 상품을 보내기 바랍니다

그리고 작년에 협의된 시간에 대해서 보상하겠다고 얘기했으면 정확히 보상을 하십시오
보상을 한다고 말해 놓고 1년이 지나도 보상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게 뭔 또 해괴한 방식입니까

약속을 했으면 지키는게 상식 아닙니까?

그렇게 처리하고 마무리되기를 희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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