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THAILAND

Pra pa karn baan am per 해변의 방파제를 구경하고 오다

by 리치캣 2024. 8. 3.
반응형

Pra pa karn baan am per 해변의 방파제를 구경하고 오다

원투낚시를 하는 사람부터 루어낚시를 하는 사람까지 여러 스타일이 있고
그저 피서를 하는 사람도 있다
서양 아저씨와 그 가족들이 낚시를 즐기고 있었다

내가 카메라가 큰 거를 들고 이것저것 찍으니까
자기 사진을 멋있게 찍어 달라고 자기 휴대폰을 내미는 친구가 있었다
재밌는 친구다
갑자기 담배를 꺼내 물더니 담배 피는 모습도 찍어 달랜다 ㅎㅎㅎ

그리고 화약놀이를 하는 아이들도 만나고... ^&^



원투낚시대에 전자알람이 달려있다.
진짜 열심히 잡으려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