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2

by 리치캣 2022. 3. 13.
728x90
반응형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수입한 캠핑카 라고 하는데...완전 상남자용. 장비병 걸린 상남자용...ㅎㅎㅎ  아큐캡. ACU-cab

이게 가만히 서있을땐 문제가 없지만...

오프로드 달릴때는...쏟아지거나 튕겨나오거나 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최소한 소프트한 물건이 아니라면...다 뒤섞이지 않을까? 보기와는 다를 듯....

상부 루프탑에 카약을 실어놓은게 이뻐보이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대형(?) 낚시카약은 조금 무리가 있어보인다. 베라크루즈에 얹어도 커보이던 대형 카약이라서...ㅠㅠ

내가 관심있는 위그선...소련이 군용으로 만든건데....소련은 기술을 포기한 것으로 안다. 

역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연구되고 있고 실용화하고 있다.

군용 장비로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함대공 미사일 회피능력이 된다면...충분히 고속타격이 가능할 듯...

국제비행선박협회...ㅎㅎ 비행선박~!!!

기본적으로 쌍동선 개념인데...이게 양력이 더 생기나? 아니면 착수에 유리한가???

이런거 만드는 사업도 재밌겠다. ^^

Aron, 아론비행선박산업,

이런 스크류나 프로펠러가 고기술중 하나... 대형 유조선이나 컨테이너선에 사용하는 스크류 한개가 보통 10억-20억 하는 것으로 안다.

이 제품은 어선과 달리...별도로 주유를 해야 하는 보트나 요트 등에 200리터. 즉 1갤론, 1드럼통 이 들어가는 휘발유와 1000리터 들어가는 경유 두가지가 있는데...

개인이 구입하는데는 한계가 있고,,,

주유사업자나 보트동호회에서 구입가능한 제품.

작고 검은 색이 휘발유용.

휘발유 자동주유탱크...

초대형 카라반으로 유명한 록우드. rockwood. 우리말로 돌나무...ㅎㅎㅎ

9500만원...행사가 8900만원.

워낙 큰 카라반이라...F-150급 픽업정도여야 끌고 다닐수 있다고 한다. 실내는 그냥 집수준...

웬만한 가정집 거실수준의 규모로 확장된다는...ㅎㅎ 

침실이 별도로 있는데... 거실이 워낙 넓다보니...침실이 작아보인다. 실제로 침실도 작지 않다는...

복륜. 크기가 있으니 당연...

스피드카약이 실려있는 루비콘...ㅎㅎ 스피드카약이라 가볍고 작아서 가능.  내 낚시카약은 아마도 불가할 듯...

 

보트관련 섬유자재를 만드는 회사인데... 아주 멋진 에코백(?) 스타일의 가방을 선물로 받음. 아마도 그 가방자재가 보트커버인것 같은데..재질도 좋고,,,손잡이에도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들어서...아주 잘 사용할것 같음.

연안유람선 보조접안시설인데...상부를 태양광으로 설치하면 어떨까? 태풍에 대한 내구성에 한계가 있을까???

LPG 하이브리드 전기추진선인데...개질기가 있는 것은 아니고,,,

경유,등유,휘발유 대신 LPG를 사용해서 연료전지로 전기모터를 돌리는 방식의 선박이다. 

태양광판넬을 상부에 달아서 하루 8시간 움직인다고 하는 태양광 레저보트인데... 에너지에 대한 전문성은 조금 부족한 듯...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