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AD,PR 자원 및 성패

CRM 실패사례 - 쿠팡 coupang

by 리치캣 2017. 11. 24.
반응형

CRM :  고객관계관리

오늘은 CRM 실패사례 하나

실패기업은 소셜커머스  쿠팡~!!!

3차례에 걸쳐 변명만 하다가,,, 결국은 회신도 안되게 막아놓고서 일방적인 사과통보만 하고 마무리 지은 사례.

 

제품은 15일째 도착않고 있고,

중간에 문제제기를 해도 안온 상태.

그런데도 쿠팡은 거래처의 문제로만 떠 넘기기.

그럼 쿠팡은 판매마진, 판매수수료 왜 받을까? 책임이 있으니까 수수료라는 권리를 행사하는 것 아닌가?

권리만 행사하고 의무는 수행하지 않고도 당당한,,,  박근혜, 최순실과 동급인 기업. 쿠팡..... ..  쿠팡=박근혜.최순실.

 

쿠팡을 시장에서 퇴출시키기 위한 '사실알리기'는 계속된다 ~~~!!!

 

CRM실패기업 쿠팡.   MOT 무지기업 쿠팡.  박근혜 최순실 같은 기업 쿠팡. 

고객대응 무식한 기업 쿠팡.  먹튀기업 쿠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