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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 고객관계관리
오늘은 CRM 실패사례 하나
실패기업은 소셜커머스 쿠팡~!!!
3차례에 걸쳐 변명만 하다가,,, 결국은 회신도 안되게 막아놓고서 일방적인 사과통보만 하고 마무리 지은 사례.
제품은 15일째 도착않고 있고,
중간에 문제제기를 해도 안온 상태.
그런데도 쿠팡은 거래처의 문제로만 떠 넘기기.
그럼 쿠팡은 판매마진, 판매수수료 왜 받을까? 책임이 있으니까 수수료라는 권리를 행사하는 것 아닌가?
권리만 행사하고 의무는 수행하지 않고도 당당한,,, 박근혜, 최순실과 동급인 기업. 쿠팡..... .. 쿠팡=박근혜.최순실.
쿠팡을 시장에서 퇴출시키기 위한 '사실알리기'는 계속된다 ~~~!!!
CRM실패기업 쿠팡. MOT 무지기업 쿠팡. 박근혜 최순실 같은 기업 쿠팡.
고객대응 무식한 기업 쿠팡. 먹튀기업 쿠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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