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PHILIPPINES

CEBU 호텔근처 도로풍경 2022.05

by 리치캣 2022. 5. 23.
728x90
반응형

호텔입구에서 만난 산악오토바이...

있어도...나에겐 무용지물...

나름 산악자전거는 잘 타는데....

왜 오토바이. 스쿠터는 못타는지??? ㅎㅎㅎ   많이 안타서 그런가???  웬지

자전거, 자동차는 자신있는데...오토바이류는 약하다.

 

역시 골프치고, 헬스클럽 다니는 사람들이라 그런지..차들이 터프하다. ㅎㅎㅎ

 

필리핀에는 작은 크기의 트럭들이 많다. 

한국의 다마스만 하기도 하고,,,다마스보다 조금 커보이기도 하고....

 

필리핀 길거리 구경이 재밌는 가장 큰 이유는....자동차의 종류가 많다는 것이다.

한국의 자동차는 약간 획일화 되었다는 느낌이 강한데....

필리핀에서는 차들이 각각 다르게 보인다. ㅎㅎㅎ

 

정면에서 딱 보면...트럭인데....

이거 버스다. 한국의 마을버스도 아니고,,, 봉고차도 아닌 중간급의 버스...ㅎㅎㅎ

 

매그놀리아 트럭에는 무엇이 실려있을까?

그리고 미국처럼 픽업트럭이 많다. 왜 이런 현상이 생겼을까?

쌍용자동차가 도전했어도 좋았을텐데....물론 쌍용이 그런 여력이 없어서 문제지만...

 

필리핀의 도로관리 수준을 보여주는 사진....

도로가 가다가 막혀있다. 이런 곳이 한두곳이 아니다. 그래서 길가를 걸을땐 조금 위험한 느낌이 든다. (내가 좀 둔해서 그렇지...웬만한 한국사람은 위험하다고 호텔입구에서 택시를 탔을 듯....)

 

통나무 전봇대가 인도를 '콱' 막고있다.

 

나름 표준화된 버스들이 나타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 추가설명할건데.... IT파크에 버스환승터미널이 있다. 대략 3-4년전에 생긴건데...나름 핵심지역이다.

 

포르쉐???

반응형

댓글